하이네켄 센세이션 파티 센세이션 코리아 19세 이상 관람가능

엔터테인먼트|2012. 6. 11. 19:54

 

하이네켄 센세이션 파티 센세이션 코리아 19세 이상 관람가능 티켓 구입방법 안내와 파티이야기 해볼께요.

 

 

상상만으로도 화려하고, 이미지 만으로 가슴을 울렁이게 하는 센세이션 파티 이야기를 해보려고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네켄 센세이션 파티 이야기를 할텐데요. 2012년 7월 21일 한국 센세이션 공연이 펼쳐져요.

 

'The ocean of white' 라는 테마로 무대와 퍼포먼스가 바닷속에 있는 느낌으로 꾸며지고요.

최신조명과 장식 그리고 연기 폭죽과 일렉트로닉 댄스뮤직 와우~ 생각만으로도 흥미진진할 것같은 새로운 느낌이네요. 과거의 어느 부분보다도 화려하고 생동감 있는 열정을 한번 불태울수 있을까요?

 

 

세계적인 DJ의 공연으로 이루어져 참가하여 즐기는 모두의 파티죠.

스탠딩 파티를 8시간여 진행한다고 하네요^^ 불사르고 싶은 파티 그 유혹이 벌써 시작되었네요.

19살 이상의 사람만 입장 가능해요.  티켓 구매후에 현장에서 팔찌로 바꾸는데 이때 19세 성인 인증해야 하니까 꼭 주민증이나 여권, 또는 운전면허증을 소지해야 입장 가능해요.

 

 

요것만 봐도 하이네켄 센세이션 파티 너무 기대되죠. 순백의 센세이션 코리아 지금 하이네켄 홈피부터 방문해 보세요.

하이네켄 웹사이트 http://www.heineken.com/kr 

 

저도 오늘 하이네켄 센세이션 파티 관심있어서 정보 잘 찾아보고 같이 포스팅 하여 보는 거예요.

대한민국을 선택하고 생년월일을 입력하여야 입장할 수 있어요. 아마도 만 19세 이상만 입장하는 부분이라서 그런듯 해요.

 

 하이네켄 홈페이지 들어가 보면 간단한 설문조사를 하는 곳이 나오는데 해도 되고, 안해도 되는 부분이고요.

하단에 보면 WATCH SENSATION 부분이 있어요.

 

이 부분을 누르면 유튜브 동영상이 나오죠.

하이네켄 센세이션 파티의 주요 부분을 미리 동영상으로 살펴볼 수 있고요.

 

물속을 헤엄치는 아름다운 여신이 나오면서, 센세이션 파티 주요 장면들이 미리 보여지죠.

제가 잠깐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께요.

 

 

 

 

환상적이죠.

오랜 시간 살아왔지만 정말 가슴 요동치는 파티네요. 그래서 가격도 판타스틱 해요.

 

좌측 하이네켄 센세이션을 누르면 자세한 정보들이 나오죠.

잠깐 살펴볼까요.

하이네켄은 네덜란드 댄스 이벤트 기획사인 ID&T와 세계 최고의 댄스 뮤직 이벤트 '센세이션'을 아시아에 천 선을 보이는 파트너쉽을 체결 했어요.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말 색다른 파티죠.

12년 7월 21일 서울부터 시작되죠. 이후 8월 18일은 태국방콕, 그리고 9월 22일에는 대만 가오슝에서 진행돼요.

 

 

어떻게 진행되냐고요?

장장 8시간의 파티예요. 그것도 스탠딩 파티! 힘약한 노약자는 삼가해야 할듯 하네요^^

흥분이 너무 지나칠수 있으니까요.  스테이지 쇼 잠깐 동영상에서 살펴봐도 참 대단하고 멋진데 직접 본다면 너무도 즐거움이 가득하겠죠.

 

 

아크로바트, 연기, 그리고 화려함의 하이라이트 최첨단 조명쇼, 레이저 불꽃놀이 쇼가 진행되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DJ가 함께하여 센세이션 은 춤과 쇼 그리고 화려한 무대연출 부분을 눈으로 즐길수 있죠.

거기에 보기만 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축제 여서 더욱더 즐거움이 더하죠.

 

와우~~ 이것은 마치 영화에 나오는 한장면 아닌가요? 내가 주인공이 되는 것이겠죠. 

 

센세이션 은 2007~2011 매년 완전히 다른 각각의 테마로 이루어지고요.

매년 7월 암스테르담에서 새로운 쇼가 만들어 지고요. 이후 전 세계 투어가 시작되는 것이죠.

쇼를 만들고 기획하는 그 거대함은 동영상을 통해서 이미 확인했죠?

와우 라는 함성과 탄성 밖에는 달리 표현할 어찌할 방법이 없네요.

동영상 하나 더 볼께요^^^

 

 

 

 

쇼를 기획하고 만드는 것도 참 대단할 듯 하네요. 이렇게 만들어진 쇼를 세계투어를 통해 선보이는데요.

저역시 대한민국에서 이처럼 웅장한 파티는 생전 처음이라서 글을 쓰면서도 마구 감동이네요.

 

 

센세이션 은 현재 15개 나라에서 진행되고 있고요.

세계 각 곳에서 수천명의 관객들에게 멋진 파티를 제공하고 있죠.

 

자 잘 이해 되셨나요? 다 말로 표현하기 참 어렵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미지를 좀 많이 준비해 보았어요.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다는 한계 때문일 까요?

 

하이네켄 공식 페이스북 한번 방문해 보시고요. http://www.facebook.com/heineken 

단 하루의 공연 그 즐겁고 행복한 파티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을까요?

 

 

아무나 파티에 참여할 수는 없어요. 오직 선택한 분만 하이네켄 센세이션 파티 참여할 수가 있죠.

센세이션 코리아 8시간의 그 화려한 파티는 티켓을 구매한 분만 참여할 수 있고요.

티켓가격은 Regular 125,000원 부가세 포함가격이고요.

Deluxe 180,000원 그리고 VIP TABLE은 1,500,000원인데 6인기준 30만원 할인가격이예요.

 

 

티켓은 1인 4매까지만 구매할 수 있고요. 스탠딩 공연이기 때문에 지정석이 없어요.

좌석이 없는 페스티벌 이기 때문에 티켓 분실시 재발급이 되지 않고 입장할 수 없으니까 잘 보관해야 겠죠.

본 공연은 19세 이상 관람할 수 있어요. 1993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만 예매 그리고 입장이 가능하죠.

보호자를 동반하더라도 19세 이하는 입장이 불가능해요.

 

 

센세이션 웹사이트 한번 방문해 보세요.  http://www.sensation.com/korea 

화려한 웅장한 그 파티를 살짝 맛볼수 있어요.

티켓예매는 인터파크에서 할 수 있어요.

 

※ 7월 22일 00:30 ~ 05:30 KINTEX - 신촌 무료셔틀 운영 예정입니다.
※본 공연은 만 19세 이상 관람가로,1993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만 예매 및 입장 가능합니다.

 

레귤러 티켓 (Regular Ticket)
모든 본행사가 치루어지는 행사장 Main area와 Main dance floor의 입장이 가능합니다.

 

디럭스 티켓 (Deluxe Ticket)
본 티켓 소지자는 메인 구역, 메인 댄스 플로어 입장이 가능하며 메인 구역의 디럭스 스텐드, 전용 테라스 및
바 가 추가로 배치 되어있는 디럭스 공간 사용이 가능 합니다.

 

VIP 티켓 (VIP Ticket)
VIP ticket 은 최상급 티켓입니다. 본 티켓 소지자는 메인 공간, 메인 댄스 플로어, 전용 출입구 및 특별한 테이블들이 구비되어 있는 VIP 전용 공간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각 테이블은 최대 6명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며 웨이터들이 서빙을 합니다. 테이블 가격에는 보드카 1병, 하이네켄 6병, 주스, 물이 포함 됩니다.
VIP Table은 A구역, B구역으로 나누어지며, 두 구역 모두 같은 VIP의 효력을 지닙니다.
(구역은 선택하실 수 있으나, 테이블 위치는 지정하실 수 없으며 속한 VIP구역에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하이네켄 센세이션 티켓 예매 바로가기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2008978

 

단 하루 8시간의 스탠딩 파티 유후~~ 정말 기대되는 군요. 

 

다음달 7월 3일 일괄배송된다고 하니까 미리미리 티켓 예매 하시고요.

하이네켄 센세이션 파티 우선 홈피와 페이스북 그리고 센세이션 웹사이트에서 미리 즐길수 있는 다양한 계획들 세워보세요.  누구와 어떻게 등등..

화려함과 신나는 파티 오늘 제가 괜히 흥분해서 말이 좀 길어졌네요. 후후 역시 파티는 이정도 되어야 파티죠.

 

 

 

하이네켄 센세이션 파티 함 즐겨봐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