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선정되었네요 메타블로그 효과는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선정되었네요 메타블로그 효과는 어떨까요?

 

 

 

오늘은 마구 돈들어오는 날인가 봅니다.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선정되었다는 메일이 날라오더니 국세청에서 환급금이 송금되었네요.

메타블로그 요즘 신경을 많이썼더니 구글애드센스 수익도 100달러가 넘어서 오늘 돈으로 찾았어요.

내일이 월말인데 영업일 기준으로 말일 회식을 준비해야 할까요? 아래는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메일이예요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주요글보기>>

 

일단 네이버로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 메타블로그 요즘 효과를 기대할만 하네요.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선정이 되어서 안한것과 비교를 해 보았습니다.

일단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선정이 되면 메타블로그 수집글 중에서 일부만 보여지던 것들이 다 보여지게 됩니다.

요 부분은 잘 파악을 해 두어야 할 듯 합니다.

 

 

 

 

일부분만 보여주고 해당 블로그에서 원본을 읽는 구조에서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선정이 되면 페이지의 모든 것이 보여지고 원문보기 부분이 있습니다. 모두 다 읽었기 때문에 별도로 원문보러갈 이유는 없다는 것이 좀 흠이네요.

두개의 블로그를 칼럼니스트 등록도 할수 있습니다.

일반에서는 한개만 가능하지만 두개이상의 블로그를 동시에 올릴수도 있습니다.

물론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검토및 심사를 다시 받아야 겠죠.

 

 

웹검색에서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수입부분은 예상한 것보다는 낮았습니다.

보통 몇백원의 수입이 있었죠. 그래도 나의 경우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cpc 부분을 보더라도 괜찮게 나오겠지

글에 의해서 좌우되는 말 그대로 하나의 기자수입이 될수도 있을 테니까요.

백만원 정도는 기본적으로 올라올 것으로 예상하고 한번 뛰어들어 보려고 합니다.

기획취재도 좀 하고...

 

 

 

26일 유니온퀵캐쉬 송금되었다는 구글의 연락을 받고 오늘 100달러 찾았습니다.

웹검색 해보니까 국민은행, 농협중앙회, 그리고 기업은행에서 유니온퀵캐쉬 찾을수 있다고 하여서

발품팔아서 국민은행 갔더니 기업과 개인간이라 구글 애드센스는 안된다고 하더군요.

농협중앙회 역시 마찬가지고요. 기업은행에서만 구글 애드센스 수입 현금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저처럼 발품 팔지 말라고 생각나서 덧붙였습니다.

 

뭐 아직은 수입부분이 없으니 별다른 이야기는 하지 않겠습니다.

수입부분 한달간 정리하여 한번 더 포스팅 하는 것으로 할께요.

웹상에서의 연결고리를 잘 활용하면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의 접근도로 하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수도 있겠고요.

요즘은 cpc 광고가 대세인듯 합니다. 구글 애드센서와 네이버 애드포스트 그리고 아이라이크클릭까지

정보도 찾고, 그리고 공유하고, 그리고 수입도 발생하는 참 매력적인 부분이죠.

 

 

더욱이 올포스트 칼럼니스트에게 제공되는 기획취재 부분은 돈이 좀 되는 듯 합니다.

웹 검색을 하여 보니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일반 글 작성만으로는 돈이 잘 안되는데.

요 기획취재 부분에서 상당한 돈이 들어오는 것으로 이해 되었습니다.

아직 보도자료와 저작권 이미지 부분은 준비중인듯 합니다.

 

메타블로그에 관심이 있다면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한번 도전해봐도 좋을듯 합니다.

메타블로그 올포스트 홈피>>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