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동반자 씨티카드 해외할인 카드 혜택좀 살펴볼까요

상품리뷰|2012. 6. 30. 20:40

해외여행 동반자 씨티카드 해외할인 카드 혜택좀 살펴볼까요

 

 

단비가 내리더니 이제는 좀 주춤해 졌네요. 오늘은 씨티카드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가뭄을 해갈하는 비가 내린것을 보니 이제부터는 장마가 시작되겠죠. 장마가 끝나면 곧바로 여름휴가 시즌이네요.

상상만으로 신나는 여름휴가이지만 철저한 계획을 세운다면 더욱 알찬 휴가가 될 수 있겠죠.

 

현금보다 즐거운 카드! 정말 잘 사용하기만 하면 혜택이 무한대죠. 씨티카드 혜택을 꼼꼼히 포스팅 해볼께요.

해외여행을 떠난다면 필수카드 씨티카드 해외할인 요부분 좀 자세히 보시고요.

해외를 떠나지 못해도 여수엑스포등 국내여행을 계획한다면 글 하단부의 국내 혜택 중심으로 살펴보세요. 

 

 

우선 씨티카드 있어야 겠죠. 이벤트 내용부터 하나씩 훑어 볼께요.

8월 말일까지 항공사 이용 또는 면세점 또는 해외에서 10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중에서 3051분께 사은품 행사가 있습니다.

 

여행상품권 1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주어지고요.

20명에게 해외및 국내 호텔 숙박또는 식사를 할수 있는 호텔 상품권이 주어집니다.

30명에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권이 주어지고, 1000명에게 여행잡지, 2000명에게 파리바게트 3천원 모바일쿠폰이 제공됩니다.

 

어차피 사용해야 할 카드라면, 아니면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아니면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타이밍을 잘 활용하면 좋을듯 합니다. 이벤트 활용을 잘하는 것도 절약이고 알뜰함 이니까요

옛날에는 이러한 부분을 그냥 간과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은 카드 포인트까지 신경써야 하는 세상이죠.

 

수요가 있으면 공급이 있듯이, 요런 부분에 신경쓰는 사람들이 많아지니까 당연히 카드사에서도 더 좋은 혜택등을 제공해 주는 것이고요. 그냥 묵과할 수 없을만큼 이벤트및 혜택이 큽니다. 사실 7%의 부분은 큰 부분이죠.

 

여행을 떠나기 전에 씨티카드 롯데면세점에서 물품 구매후에 이벤트 당첨의 행운을 얻으면 좋겠네요.

 

행복한 상상 해보셔도 좋을 듯 하네요. 씨티카드 해외할인 그 혜택을 한번 살펴볼까요.

 

씨티카드 자세한 내용은 http://citi.cwp.zena2001.com/  홈페이지 살펴보시고요.

 

해외여행 떠날때 가장 먼저 휴가계획 잡는 부분이 바로 항공사와 숙박부분이죠.

자유여행을 떠나는 분도 있지만 패키지 부분을 활용하는 경우도 많이 있고요.

우선 자신이 여행계획을 세울때는 요부분을 먼저 확인하게 되는데요. 요즘은 자유와 패키지를 결합한 부분들도 인기를 얻고 있는 듯 합니다.

패키지상품의 경우 믿을수 있는 하나투어 특가 상품을 씨티카드 에서 할인받을수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우선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최대 7%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죠.

 

 

이미지상에 보여지는 패키지 할인 외에 해외호텔 역시 최대 7%까지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넉넉하게 가을까지 올해 11월 12일까지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아고다닷컴과 제휴하여 해외호텔 특가 상품으로 씨티카드 결제하면 5% 할인을 받고요.

 

씨티 시그니처, 플래티늄, 티타늄 마일리지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2%의 추가할인까지 받을수 있습니다.

7%면 높은 부분이죠. 어때요? 왜 씨티카드 이용해야 할지 감이 확 오죠...

이벤트및 특가를 활용하면 여행도 참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끝이 아닙니다.

 

이벤트 포스팅까지 할 정도면 요정도로 만족할 수는 없죠.

전세계 24개국 350여개 도시의 5천여 가맹점에서 현장할인 또는 무료서비스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한장이면 해외여행 특별할 수 있죠. 해외할인 카드 따라올 부분이 없습니다.

 

카드신청 바로 하기>>

 

잠깐 쉬어가는 타임으로 동영상 하나 올려 놓아 보았습니다.

 

자 이제 면세쇼핑의 즐거움을 한번 이야기해 볼께요.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점, 코엑스점에서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8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합니다.

씨티카드 결제하는 내국인 고객에 한하고요.

 

300불 이상이면 롯데면세점 자체행사에서 본점 2만원, 월드, 코엑스점에서는 3만원 그리고 씨티카드로 결제시에는 추가로 1만원권을 제공하여 최대 4만원 선불카드를 받을수 있습니다.

기왕이면 월드/코엑스점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 좋겠네요.

 

500불이상일 경우와 천불 이상일때 그리고 2천불 이상일때는 최대 7만원, 14만원, 28만원의 혜택이 있습니다. 

 

 

올해는 해외여행 계획이 없다고요?

국내호텔, 콘도, 펜션, 리조트에 대해서도 씨티카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최대 7% 할인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여수엑스포, 부산 해운대, 제주 하얏트 호텔 역시 씨티카드 사용하여 할인받으실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혜택의 씨티카드 이야기를 한번 해 보았습니다.

여름휴가 계획 세우는 분들 요즘 참 많더라고요.

 

저도 재작년에 길떠나고 작년에는 여행을 가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좀 신경을 많이 쓰면서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죠.

그런데 휴가계획에서 목적지와 일정만 신경쓰면 안되겠죠. 알뜰한 카드 활용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 씨티카드 헤택에 대한 포스팅을 해 본 것이고요.

 

아참, 보너스가 하나 더 있네요.

바로 마일리지죠. 씨티마일리지 카드!! 쓰면 쓸수록 혜택도 커지겠죠.

6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씨티 마일리지 카드 사용시에 최대 4천 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해 줍니다.

행사기간중 홈피 행사참여 등록후 매월 행사 우대 가맹점에서 결제시 적립마일리지의 20%를 추가적립해 줍니다.

 

이정도면 혜택과 사후까지 100% 만족 하실수 있겠죠.

씨티카드 해외여행 동반자라고 제목을 붙여본 이유이기도 합니다.

 

 

해외여행의 동반자 씨티카드 이야기를 한번 해보았습니다.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