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지 추천 어플 해외 자유여행 추천 유럽 자유여행 이젠너무쉽다

엔터테인먼트|2012. 7. 15. 20:15

해외여행지 추천 어플 해외 자유여행 추천 이젠너무쉽네요. 어플하나 있으면 되니까요.

 

 

 

안녕하세요. 비소식에 오늘 야외도 못가고 무더위와 씨름 많이 하셨죠?

저도 그랬네요. 어제는 도서관, 오늘은 그냥 책과 씨름하면서 샤워만 몇번 했는지 모르겠네요.

이제 장마가 끝나고 나면 본격적인 여름 휴가죠. 해외여행지 추천 많이 받아보셨죠. 저도 유럽 자유여행 해볼려고요

오늘은 해외 자유여행 추천 하는 어플 하나 이야기 해 보려고 합니다.

 

열마디 말보다 요즘은 QR코드 하나가 더 빠른지도 몰라서 대문앞에 턱 하니 올려 보았습니다.

 

 

현재 온라인투어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으로만 지원됩니다. 안드로이드폰도 곧 출시되겠죠.

일단 심플 세련된 이미지가 제맘에 쏙 드네요. 푸른바다가 생각나기도 하고, 맑은 하늘도 연상되는 이미지네요.

온라인투어 어플로 이제부터 해외 자유여행 추천 들어가 볼께요. 유럽 자유여행 할때 필요할듯 해서요

우선 어플로 전세계 실시간 항공예약이 가능합니다. 어플에서 항공수수료 제로죠.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겠죠. 국제선과 국내선 항공예약을 할 수 있고, 이벤트 현황과 환경설정!

심플하고 깔끔하게 필요한 부분이 한눈에 쏘옥 들어옵니다.

온라인투어는 2000년부터 영업을 개시하여 대한민국 대표 항공직판 1위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온라인투어 어플 이제 자세히 살펴볼까요.

 

우선 국제선 항공 스케줄 실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항공권 조회시 항공좌석 마감및 잔여좌석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으니까 편리하죠.

전 극장에 갈때도 제가 지정한 자리에 예약을 하고 가는데요. 예약문화가 이제 거의 자리잡은듯 합니다.

내가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는 것도 필수적인 부분으로 자리잡아 가니까요.

 

해외 자유여행 떠날때 첫 출발부터 내가 원치 않는 자리를 잡아서 기분 다운 될 필요는 없겠죠.

 

 

어플 그대로를 한번 보여주려고 합니다.

위와 같이 왕복 편도 선택하여 출발지와 도착 도시 그리고 출발일 좌석등급 및 탑승인원 마치 기차표 예약처럼 간단하지 않나요? 더욱이 문제발생이나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어플에서 1:1 바로 상담시 2시간 이내에 답변및 자동 SMS 서비스가 이루어집니다.

 

기계적인 단순함과 편리함이 있고, 거기에 응답부분은 아날로그 적인 부분이 가미되어 최상의 만족을 가질수 있다는 점이 바로 온라인투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떠나라고 했죠.

여행은 자신을 버리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야 돌아와서 빈 가슴에 무엇인가를 채우는 것이라고요.

열심히 일한 당신이 떠나는 것이 아니라, 가슴을 비워내고 새로운 것을 채우기 위해 떠나는 것이죠.

어게인 2002 힘찬 응원을 하는 유튜브 동영상 하나 추가해 볼께요.

 

 

세상 많이 좋아졌죠? 요즘은 스마트폰이 무기인 세상입니다.

피시세상에서 스마트폰 세상으로 변한 첫번째 편리함은 해외여행지 추천 부분부터 시작되겠네요.

요즘 어플들 너무 잘 나와 있어서요. 굳이 피시에서 검색하고, 또 찾고 등등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욱이 온라인투어의 웹사이트와 연동하여 마이페이지를 조회할 수 있으니 온라인, 오프라인 그리고 홈페이지와 어플까지 공유할 수 있는 시시각각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어플사랑을 하는 사람은 알테죠. 이벤트및 할인쿠폰 등 부분요. 기업마다 어플전쟁이라고 해야 할까요?

당연히 이벤트및 할인쿠폰 등이 수시로 제공되고요.

 

현재 항공어플 런칭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해외여행지 추천 여러분께 어플 소개하면서 이벤트까지 알려 드릴께요.

기간은 7월 21일까지 온라인투어 어플에서 예약하면 영화 도둑들 예매권을 증정합니다.

이번기회가 아니라고 하여도 걱정 마세요. 이벤트는 진행형이니까요.

 

 

가격비교는 우리를 좀더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해외여행 역시 마찬가지죠. 좀더 싸고 저렴하게, 아니면 내가 원하는 항공사를 선택할 수도 있겠죠.

온라인투어 어플에서는 요 부분이 가능합니다.

전체적인 항공사와 좌석 등의 정보를 바로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편리함은 시간을 절약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개개인의 무기가 많아야 하는 듯 합니다.

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사람이 열심히 사는 사람보다 더 많이 가질수 있고 더 행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무기를 많이 가지고 있는 것이 필요한 것이죠.

오늘 소개한 온라인투어 어플은 해외여행 떠나는 분에게 분명 만족을 줄수 있을 것입니다.

 

 

저도 아이폰인지라 한번 어플 다운받아 보았습니다.

후후 역시 심플 세련된 온라인 투어 짜자잔!! 후후 저는 해외여행지 추천 살펴보았는데 싱가폴이 눈에 띄네요.

항공권과 호텔 플러스요금이 항공권보다 싼 기획전이 있네요.

 

무려 31% 할인 싱가폴 해외 자유여행 추천 519,000원

지금 홈페이지에서 살펴보세요.

 

해외 자유여행 추천 한다면 유럽배낭여행 베스트 세븐을 참고하시고요.

온라인투어 홈피에도 가봤더니 메인화면에 있네요.

제가 떠나고 싶은 곳도 유럽 자유여행 인데요.

 

도시도, 항공도 호텔도 내 마음대로 맞출 수 있는 나만의 맞춤 유럽 자유여행 정말 상상해도 좋네요.

유럽하면 영국은 필수겠죠. 런던 버킹검 방문, 그리고 런던 국회의사당은 우리 딸애의 장차 정치의 꿈을 한번 더 각인시켜줄수 있는 계기가 될 듯 하여 방문코스로 잡아보고 싶은 곳이고요.

 

버킹검궁전은 런던 최고 먼저 찾아봐야할 곳이죠.

런던을 상징하는 빨간 2층버스도 한번 타보고, 노천카페에서 커피한잔도 마시면서 좀 즐기다가

시내 한복판에 자리잡고 있는 버킹검궁전에 드디어 입성하면 짜자잔...

 

 

버킹검 궁전은 근위병 교대식의 볼거리로 유명하죠. 사진 한컷 올려 보았습니다.

5월부터 7월 말까지 매일 11시 30분부터 진행되고요. 그 외의 시즌에는 격일제로 볼수 있습니다.

버킹검 궁전에서 가장 인기를 얻는 근위병교대식을 보고나면 빅토리아 여왕의 동상을 한번 살펴볼수 있죠.

화려한 금빛속에서 영국의 위상을 다시한번 생각해 볼수 있겠고요.

 

 

다음코스, 영국의 크라팔가 광장은 문화를 이해하고, 사람을 이해하는 그런 곳이겠죠.

문화유적지, 그리고 이슈가 되는 곳, 그리고 사람과 문화를 이해하는 3박자를 고루 갖출수 있는 여행이 좋죠.

 

유럽하면 파리를 연상하는데, 역시 빠질수 없는 유럽여행의 핵심입니다.

인기있는 유럽 자유여행 베스트중 1위가 파리이니까요. 그다음이 이탈리아 로마, 영국 런던 순위죠.

파리 하면 떠오르는 곳이 바로 개선문이죠.

 

 

인증샷 한번 찍고, 루브르 박물관에 들러보는 코스로 이어질 듯 합니다.

스위스의 빨간기차, 이태리의 콜로세움, 이태리의 스페인광장 유럽은 볼거리, 즐길거리, 나눌거리가 너무 많은 듯 하여 소화해 내기가 쉽지 않을 것 같네요.

스타일대로 내맘대로 내가 구상한 유럽 자유여행 이 비가 그치면 떠날수 있겠죠.

 

일단 무료어플 무조건 다운부터 한번 받아보시고, 아이폰속에 쏘옥 담아 보세요.

 

 

해외여행지 추천 이야기 끝낼께요. 온라인투어 어플 심플하고 좋습니다.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