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압발판 안마기추천 걷기만하면 발마사지되는 발지압판

상품리뷰|2013. 3. 22. 14:19

지압발판 안마기추천 걷기만하면 발마사지되는 발지압판

 

 

네이버카메라 기능이 참 좋네요. 편집까지 이쁘게 해주니까요. 오늘 스마트폰 꺼내서 제가 이용하는 지압발판 촬영해 보았습니다. 안마기추천 발지압판 이쁘게 잘찍었죠?

걷기만 하면 그냥 발마사지 되는 발 지압발판 촘촘한 것들이 이쁘게도 나왔네요.

내 발에 혹사당하는 발지압판 이라서 네이버카메라로 편집까지 하여 보았습니다. 저 촘촘하게 박힌 것들이 바로 황토볼 입니다. 등산로의 울퉁불퉁의 자갈보다 둥글둥글 발지압판 이라서 밟고만 있으면 저절로 발마사지 되죠.

 

 

티스토리 상단의 상품검색을 하여 보니 인터파크에 발 지압발판 올라와 있네요. 전 옥션에서 발지압판 구입했는데요.

발지압판 옥션에서 자세히보기>>

 

같은부분이고 가격도 만원이 안되는 가격입니다.

우선 걷기만 하면 그냥 발마사지 되기 때문에 좋은점도 있지만 발지압판 제가 좋아하는 것은 보관이 쉽다는 것입니다. 크기가 넓은 참숯판 하나여서 tv옆에 그냥 접어 놓았다가 TV볼때 꺼내서 바닥에 놓고 그저 걸어주면 된다는 것이죠. 

 

 

지압발판 없을때는 아이들이 내가 엎드려 있으면 발바닥을 밟아 주곤 하였는데, 애들이 신학기 되면서 학교에 바쁘네요. 무슨 학교가 밤 10시에 끝내줘?? 정말 애들 너무 불쌍합니다.

딸애도 학교 갔다오면 잠시 TV 보면서 안마기추천 하는 지압발판 걸으면서 학교가서 있었던 일들 아주 잠깐 이야기를 나눕니다. 사는게 뭔지... 요즘 애들이 더 바빠!!

 

 

후후 양말좀 이쁜것좀 신고 촬영할걸 그랬습니다.

금요일이고 해서 그냥 눈에 보이길래 티스토리 블로그 글은 하나 남기고 주말 쉬어야 한다는 부담감이 발지압판 그냥 꺼내서 촬영해서 그런것이니 양해 바랍니다.

저렇게 바닥에 놓고 그냥 걸어주면 됩니다. 그리 크지 않아서 길게 늘리려고 하면 저는 사용안하고 있은 사진 우측에 잠깐 보이는 연결고리로 두개, 세개 연결해서 늘릴수도 있습니다. 그냥 걷기만하면 발마사지 되는 지압발판 오늘 안마기추천 대열에서 한번 올려 보았고요.

 

 

꽤 그럴듯하게 보이는 것도 네이버카메라 편집기능 때문인듯 합니다. 지압발판 제가 사용하던 것이라서 좀 흐릿하게 나왔지만 걷기만 하면 자연적으로 발마사지 되는 발지압판 부분은 달리 뭐 특별히 설명할 필요도 없겠죠.

 

안마기추천 부분은 제가 요 블로그 하루 천명 방문자를 만들기 위해서 얼마나 컴퓨터를 두들겨 댔겠습니까?

자연적으로 피로에 온몸 부대껴서 안마기 참 많이 저도 이용한 사람중 하나인데요.

안마의자, 그리고 다양한 안마기들 다 소용없더군요. 그저 내힘으로 내가 내몸 주무르는 것이 가장 필요하죠.

 

 

안마기추천 부분의 여러상품들 다 지금은 어디 있을까요? 비싸게 사다놓으면 한두번 이용하고 그 뒤가 문제더군요.

방안을 채우고 있는 불필요함 때문에 이건 뭐 사용안하는 운동기구나 안마기는 애물단지입니다.

걷기만 하면 발마사지 되는 요 발지압판 제가 공간을 많이 안차지하니까 좋다고 하는 이유를 아시겠죠.

지압발판 저는 옥션을 주로 이용하는데요. 무엇보다 구매한 사람만 구매후기를 남기니까 객관적이라고 할수 있겠죠.

 

발지압판 옥션에서 자세히보기>>

 

 

뭐 만원도 안되는 가격이라서 상품설명적 부분은 아래처럼 큰 전지형식에 지압발판 이야기가 다 나와있네요.

촘촘하게 박혀있는 황토볼은 100% 황토로 850도 저온 숙성되어 물에 닿아도 풀어지거나 깨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제건 아직 테스트는 안해 보았습니다. 물 묻힐 일은 거의 없어서..

아이들이 침대위에 올려놓고 뛰기도 하여서 두알인가 빠졌었어요. 평평한 바닥에서 걷기 하는 것이 발지압판 올바르게 이용하는 것 같고요. 빠진 볼은 본드로 살짝 다시 붙여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봄도 되고 하여서 저도 하나 더 연결해 볼까 생각중입니다. 크게 필요성은 못느꼈지만 산 중턱의 자갈길 걷는 것처럼 발지압판 침대 아래에 죽 늘여놓고 그저 걸어볼까 생각중입니다.

안마기추천 그냥 내몸으로 걷기만 하면 되고, 부피 안커서 공간 활용하는데 지장이 없고, 이만하면 지압발판 추천할만하죠. 만원도 안되는 가격이 매력적이기도 하고요.

그저 열심히 발 주물러주고 눌러주는 것이 가장 저는 좋더라고요. 한번 발지압판 살펴보세요^^

 

발지압판 옥션에서 자세히보기>>

 

 

링크프라이스의 제휴사인 옥션 제품 선택하여 보았습니다.

 

 

 

* 4월 보험료 인상전 ( 보장축소및 상품변경 ) 입니다.

 

주말 이용해서 자신의보험도 점검해 보세요^^

 

 

2013/03/20 - [금융정보] - 종신보험추천 제가가입한이유는 장기저축보험보다 아이를위해

 

2013/03/12 - [금융정보] - 연금보험비교 연금저축추천 오래살위험대비 난못해

 

2013/02/20 - [금융정보] - 미래에셋 어린이연금보험추천 가장무난할듯

 

2013/02/06 - [69live정보] - 의료실비보험 & 건강보험 무엇을 추천할까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