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15요금제 전 깜짝놀랬어요

상품리뷰|2012. 6. 21. 22:27

헬로모바일 15요금제 전 깜짝놀랬어요

 

 

 

날씨도 덥고 하여 일찍 샤워하고 쉬려고 하는데 인터넷을 켠것이 문제네요.

오늘 스마트폰 요금제 15요금제 헬로모바일 이야기를 하나 더 하려고요.

인터넷 자꾸 열어보면 새로운 것들이 자꾸 나타나니까 참 컴퓨터 끄기가 쉽지 않아요.

스마트폰 요금제 거의 대부분 35000원 부터 시작해서 월말이면 공짜 전화 남은 것 다쓰느라 시간 보내잖아요.

 

 

저도 스마트폰만 두대입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두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업무적으로 아이폰이 필요해서 원래의 안드로이드 폰을 가지고 있다가 하나더 추가했죠.

그런데 스마트폰 기본요금제가 35000원이라서 안드로이드폰은 55000원에 이용하고 총 9만원이라는 돈이 나가죠.

55000원의 요금을 이용하는 안드로이드는 그래도 적정한데, 아이폰은 인터넷상의 업무 앱이 하나 있어서 그것 이외에는 전혀 이용하지 못하니까 항상 무료통화가 남게 됩니다.

 

 

cj 헬로비전 에서 금번 기본요금 15요금제 나왔네요.

진즉 나왔어야 하는 부분이죠.

저역시 무료통화 남지만 업무적 부분이라서 다른 전화로 전화를 못하기 때문에 35000원의 금액은 고스란히 나갔었거든요. 2만원이면 돈이 어디입니까?

이제 실속있게 15요금제 헬로모바일 살펴볼때이네요.

 

 

15요금제라고 하여 단말기를 구입하는 것은 더더욱 어렵죠.

모두 할인되어 제로로 무료 단말기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이만한 조건이 어디 있나요?

기종에 따라서 15요금제 그리고 약간씩 금액이 올라가 있는 부분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한번 자세히 들여다 보세요.

 

 

cj그룹 산하 진행이니까 일단 믿을수 있고요.

헬로모바일 15요금제는 우리 딸에게도 스마트폰 사줄 기회가 생기네요.

그동안 잘 사용도 안하는 데 35000원의 기본료를 지불하는 것이 부담되었거든요.

15요금제면 실속있게 스마트폰 활용할 수 있을 것 같고요.

 

 

사실 35요금제는 너무 과했어요.

업무적으로 필요한 사람은 전화요금 어차피 할인 받으니까 이용하는 데 문제가 없겠지만

저처럼 한대의 여유분이나, 학생들에게 기본료 35000원의 요금은 부담스러우니까요.

이제 15000원으로 헬로모바일 15요금제 덕분에 스마트폰 활용할 길이 열리네요.

 

 

cj에서 주관하니까 cj관련 할인및 이벤트들이 많이 있겠죠.

날씨가 더워서 자세한 부분들은 직접 한번 훑어 보는 것이 좋을 듯 하고요.

영화 좋아하는 사람에게 cj one카드 적립 이야기는 구미가 확 당길듯 한데요.

저역시 요 카드 가지고 있으니까요.

 

 

와 정말 덥고 덥네요.

포스팅 하는 동안 선풍기가 무색해 지네요. 아낀다고 에어컨도 안틀었는데...

비가오려나 바깥은 바람이 찬찬히 부는데 ...

즐거운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한번 헬로모바일 15요금제 잘 살펴보세요.

 

 

헬로모바일은 cj그룹 산하의 cj헬로비젼이 kt와 손잡고 서비스하는 kt의 이동통신망 활용한 대한민국 이동통신 재판매 서비스 입니다.

한번 자세히 살펴보세요.

 

 

 

스마트폰 요금제의 지각변동 大혁명

 

 

헬로모바일 15요금제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