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보험 인기도별 가격비교 메리츠프로미 1,2위

보험정보|2012. 12. 28. 13:32

운전자보험 인기도별 가격비교 메리츠프로미 1,2위

함박눈이 펑펑 쏟아졌네요. 올겨울처럼 눈이 많이 올까 싶은생각에 문득 겨울이 지루하게 느껴집니다.

 

짜장면집은 오늘 하루 휴업한다고 하네요^^ 골프장 오늘 휴업으로 진행하기로 했던 계약도 월요일로 미루어졌고요.

오늘 할수 있는 것은 오직 인터넷으로 웹검색하는 일 밖에는 없을듯 합니다.

괜한 무리수 두어 움직여서 오히려 힘들수도 있으니까요. 열심히 보다 현명한...

 

 

하지만 눈이 온다고 하여 돈버는일을 위한 부분은 어쩔수 없죠. 그래서 오늘 생각난 부분은 바로 운전자보험 입니다.

다른사람이 다 당할수 있어도 나에게는 불행이 안왔으면 하지만 사고는 언제든 누구에게든 비켜갈수 없는 부분입니다.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모든 사람에게 있어서 필수사항입니다.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 부분과의 별개의 부분이라는 것을 여기서 새삼 이야기 하지 않아도 될듯 하고요.

 

저역시 운전자보험 가지고 있고, 관심또한 많습니다. 그런데 참 가입할때면 망설여져요.

작은 돈이지만 신경많이 쓰이는 부분이 바로 운전자보험일 것입니다.

 

 

만원의 행복이 때로는 참 마음을 복잡하게 만들기도 하는 부분입니다.

마치 쇼핑할때 몇만원짜리 제품 사면서 택배료 2500원에 갈등 느끼는 때처럼 말이죠.

그처럼 운전자보험은 여기저기 조건도 많고, 가격도 들쑥 날쑥 한데 비교검색하기도 어려워요.

 

각 회사 들어가서 검색해보면 다 좋은말만 쓰여져 있죠. 나중에 사고나면 그때야 귀퉁이에 써있는 단, 이라는 글자도 보게 되고요. 오늘은 인터넷 가격비교 사이트 인터넷보험 하면 생각나는 인스밸리의 인기 자동차보험 리스트를 소재로 하여 글 작성해 보고 있는 중입니다.

 

 

하나의 상품으로 가격이 적당한지 내가 잘하고 있는지 모르는 상품이 바로 운전자보험이죠.

특정 tv 홈쇼핑 보면 하나 상품 좋은 점만 계속 반복하다보니 세뇌당하는 것 같이 좋아보이고요.

그래서 덜컥 운전자보험 가입하고 보니 다른회사의 좋은 점들이 블로그를 통해서 보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오늘은 인스밸리 운전자보험 인기순위를 한번 올려 놓아 보았습니다.

 

메리츠화재
(무)메리츠운전자보험M-Drive1204
신한생명
(무)신한Big플러스상해보험
메리츠화재
(무)메리츠운전자보험M-Drive1204[영업용]

 

우선 운전자보험 베스트 상품군에 다수 포진된 부분이 메리츠화재 부분이네요.

그중 메리츠운전자보험 M-Drive 1204 상품이 지난주에 이어서 1위를 달리고 있고요.

일단 1위 상품이니 기본적인 조건들 살펴보겠습니다. 일부환급형이고요.

 

운전자보험 하나로 본인과 배우자 운전자보험 동시 보장을 받을수 있는 상품이라서 인기가 높은 듯 합니다.

운전자 위험 100세 만기 선택시에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수 있고요.

사고위험및 형사적 책임, 게다가 자동차 사고로 인한 소득상실시 재활자금까지 보장되니 정말 괜찮은 상품이죠.

 

 

제 차는 오늘 움직이지 않습니다. 눈이 폭 쌓여 있어서 감히 치울수 있는 용기가 없더군요.

하지만 돈버는 일이라면 다시 가동할 수 도 있겠죠. 씽씽 달리면서 혹시모를 부분에 대한 대비는 하여 두어야 하고요.

인스밸리 인터넷 보험은 국내 유수의 보험사와 제휴되어 있어서 어느 상품이든 관련없이 인터넷으로 즉시 자신이 직접 견적을 뽑아볼수도 있고, 상담을 통해 저렴함과 경제적인 부분을 얻을수도 있습니다.

 

보상은 보상대로 똑같이 해당 보험사에서 받고, 일처리나 가입 모든 부분은 인스밸리 부분에서 하나의 운전자보험으로 두마리 토끼를 잡을수 있다고 해야 할까요?

 

상품파트 상품종류 링크
운전자보험 (무)메리츠운전자보험M-Drive1204
(무)프로미라이프다이렉트운전자보험1207
(무)롯데성공드라이브운전자보험1204
(무)스마트드라이브운전자보험1204
(무)파워ECO운전자보험(Hi1204)

 

 

인스밸리 운전자보험 인기상품을 리스트로 뽑아 보았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요. 인터넷으로 실시간 보험료 계산을 할수 있습니다. 물론 상담신청을 통해 전문적인 상담을 받아볼수도 있고요. 일단 인터넷으로 실시간 간편한 보험료 계산해 보고요.

 

 

마음에 드는 회사와 상품을 선택한후 특약사항 등을 첨부하여 보면 알뜰하게 경제적으로 운전자보험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 인스밸리 서포터즈 모집소식도 알려 드릴께요.

인터넷부업 할수 있는 인스밸리 서포터즈 현재 모집중입니다. 재택근무를 할수 있는 서포터즈 한번 살펴보세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