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보험 가입요령 비교사이트추천 동부화재운전자보험

상품리뷰|2014. 8. 29. 00:30


 

세상을 넓게 이동하는 부분에 우리는 자동차를 빼놓을수 없을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유용한 자동차도 내가 방심한 사이 나에게는 큰 위협으로 다가옵니다.

물론 내잘못이 아닐때도 어떤때는 나에게 돌이킬수 없는 결과를 가져오기도 하죠.

오늘은 보험비교사이트에서 운전자보험 가입요령과 동부화재운전자보험 추천 해보려고 합니다.

 

보험비교사이트에서 운전자보험 가입요령과 인기있는 보험추천>>

 

 

 

정말 중요한 부분임에도 우린 자동차보험 가입은 하면서 운전자보험 가입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고 한번이면 모든것을 앗아가버리는 무서움속에서 설마 나는 이라는 부분이 있기때문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저마다 운전에 대한 강한 자신감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말 사고가 발생하면 벌금과 변호사비용, 형사합의지원금 등 법적비용이 무시할수 없습니다.

오늘 보험비교사이트에서 사람들이 많이 관심가지는 운전자보험 몇개를 골라보았습니다.

 

메리츠화재
(무)메리츠운전자보험M-Drive1404
동양생명
(무)수호천사플러스상해보험
한화손해보험
무배당 스마트플러스운전자보험1408:자가용운전자

 

보험비교사이트에서는 다른사람이 많이 관심가지는 부분을 점수화하여 저렇게 관심상품으로 올려놓습니다.

이부분부터 살펴보면 좋겠죠.

저는 동부화재운전자보험이 좋은데 현재 비교사이트에서는 메리츠운전자보험이 가장 관심도가 높더군요.

 

가운데 동양생명 수호천사 플러스 상해보험 하나 포함되어 있는데요.

운전자보험 가입요령에서 자기신체상해에 대한 보장이 중요하면 상해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기신체보장이 아닌 벌금, 변호사선임비용, 형사합의지원금등을 보장할때 운전자보험이 좋고요.

 

 

말나온 김에 운전자보험 가입요령 잠깐 설명해 볼께요.

위에서 말한대로 법적비용을 보장순위로 놓는다면 운전자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좋고요.

자기신체에 대한 상해보장이 우선이면 상해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편적으로 1만원에서 2만원의 순수보장형 상품이 있고요.

3만원 ~5만원 정도의 만기환급형이 있습니다.

 

어떤것이 좋을까요?

답은 참 간단합니다. 현재 돈이 넉넉하면 환급형이 좋고, 순수하게 보장만 원한다면 순수보장형이 좋습니다.

만약 순수보장형이 없다면 만기환급금이 적은 부분으로 가입하면 되겠죠?

 

저도 얼마전 새롭게 가입했는데 똑같은 상품인데 남성은 환급금이 없고, 여성은 있다고 하더군요.

조금 신경쓰면 비용도 줄이고, 더 나은 조건으로 가입할수 있는것이 보험인듯 합니다.

 

 

요즘에는 자동차보험의 특약부분으로 운전자보험을 넣어두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내가 자동차보험 가입할때 운전자보험 부분을 포함시켰는지도 살펴보는것이 좋겠죠.

 

운전자보험 가입시 중요한 부분중의 마지막으로 점검할 부분은 바로 만기입니다.

보장기간을 옛날에는 1년, 3년 등으로 가입을 하였었는데 지금은 아예 70세만기 상품으로 나온 경우도 많습니다.

10년만기로 가입하면 10년마다 계속가입해야 하지만, 70세 만기로 가입하면 한번가입으로 끝나겠죠.

그렇다고 80세? 과연 그때까지 운전할까 하는 생각도 잠깐 해봅니다.

 

 

사고는 운전을 잘하는 사람도, 못하는 사람도 언제 어느때 발생할지 모르는 부분입니다.

특히 운전자보험이나 자동차보험은 가입하려고 마음먹었을때 오히려 운전이 부담스럽더군요.

가입하려고 마음먹고 있는데 그날 사고가 나면 얼마나 후회스럽겠습니까?

 

한번 보험비교사이트 들어가셔서 직접 운전자보험 맞춤설계를 진행해 보세요.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보험가입요령과 보험비교>>

 

상품파트 상품종류 링크
운전자보험 (무)메리츠운전자보험M-Drive1404
무배당 스마트플러스운전자보험1408:자가용운전자
무배당 삼성화재 운전보험 안심동행(1407.5)2종(세만기)
(무)행복을다주는운전자보험:자가용운전자
(무)프로미라이프스마트운전자보험1404:자가용플랜

 

 

 

 

2014/08/28 - [보험정보] - 삼성생명 다이렉트암보험 유방암발병시 납입면제 갱신형암보험장점

 

2014/08/28 - [금융정보] - 갑상선 기능항진증 저하증 그리고 갑상선결절 치료후 의료실비보험가입

 

2014/08/27 - [보험정보] - 라이나생명실버암보험 요즘관심많은 보험비교사이트 실버암보험추천

 

2014/08/27 - [보험정보] - 삼성생명 종신보험 vs 정기보험 연금보험전환가능

 

2014/08/27 - [금융정보] - 간병보험추천 남성보다 여성이가입해야하는이유와 100세간병보험가입요령

 

2014/08/26 - [보험정보] - 치매까지보장되는 의료실비보험추천 비교견적사이트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