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병보험추천 치매보험 간병인지원보다 폭넓은개념 간병보험비교 현대해상 간병보험

재테크|2014. 9. 28. 17:10

 

[간병보험추천 치매보험 간병인지원보다 폭넓은개념 간병보험비교 현대해상 간병보험]

 

모처럼 일요일 나만의 시간을 가졌네요.

아이들은 시험공부한다고 해서 저도 보험 동영상 강좌도 듣고, 여기저기 정보도 찾아보았습니다.

공부의 매력에 빠져보면 신기한 것들을 많이 발견하게 됩니다.

엊그제 이야기한 연금보험 연금액 많아지게 하는법도 그렇고, 오늘 이야기할 간병보험 부분도 제대로 정립이 되는듯 합니다. 바쁠때 공부하는 것과, 휴일 차분하게 간병보험 추천상품들 비교해보는 것은 다른것 같습니다.

 

흔히 치매보험으로 착각하는 경우도 많고, 간병인을 지원하는 상품으로 잘못알고 있는것이 간병보험 입니다.

우선먼저 보험비교사이트에서 추천하는 현대해상간병보험 그리고 다른 상품들 비교부터 해볼까요?

 

보험비교사이트 간병보험 추천상품 비교하기>>

 

 

[간병보험추천 치매보험 간병인지원보다 폭넓은개념 간병보험비교 현대해상 간병보험]

 

최근 파네 안파네를 반복하면서 보장을 대폭 축소하기도 하고, 못팔겠다고도 하는 보험이 바로 간병보험입니다.

아직 예정위험률이 적게 계산되어 보장 축소가 갑작스럽게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고요.

한시라도 빨리 살펴보아야 하는 보험이 바로 간병보험 추천 이유입니다.

 

간병보험 비교 해봐야 하는데요.

판매되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예측보다 위험이 크다는 것을 보험사에서 인지하여 가장 먼저 손을 댈 상품으로 평가되는 상품중의 하나입니다.

 

보통 치매보험 상품과 혼돈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치매를 보장하는 상품은 예전부터 많이 있었죠. 그런데 최근 국가에서 시행하는 노인장기요양보험에 맞춰서 지급하는 간병보험이 폭넓은 부분에서 포용하고 있습니다.

 

[간병보험추천 치매보험 간병인지원보다 폭넓은개념 간병보험비교 현대해상 간병보험]

 

※ 간병보험은 간병비를 지원하는 상품이다? - 아닙니다. 

 

간병보험 이야기를 하면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간병인을 지원해 주는 것으로 잘못알고 있습니다.

폭넓은 부분속에서 살펴보면 맞을수도 있지만, 그보다 더 넓은 부분으로 금액을 지원해 주는 상품입니다.

즉, 노인장기요양등급 판정을 받으면 진단비를 지급하는 보험이죠.

그 돈으로 간병인을 쓸수도 있고, 시설 등에 들어가서 보장, 또는 집에서 방문도움을 받을때 자기부담금으로 활용할수도 있습니다.

 

노인장기요양등급 이야기를 잠깐 짚어보면 일상에서의 활동이 어려운 경우 타인의 도움을 받아야 하죠?

타인의 도움이 필요한 부분을 점수화하여 등급을 부여합니다.

 

죽, 간병보험은 치매보험이 아니라 폭넓은 고령의 손발이 되어줄수 있는 부분이라고 할수 있겠죠.

 

[간병보험추천 치매보험 간병인지원보다 폭넓은개념 간병보험비교 현대해상 간병보험]

 

치매를 보장하는 상품은 간병보험 이외에도 여러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노인장기요양등급 에서는 1등급에서 4등급까지를 구분하고, 여기에 특별등급 5등급 ( 치매 ) 부분을 따로 부여했습니다. 치매라고 하여 무조건 간병보험이 지급되는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 많은 부분에서 1~4등급까지 판정시에만 간병비 진단비가 나오기 때문이죠.

 

현대해상 간병보험 역시 1~4등급 까지 지원이 되는데요.

잠깐 상품 살펴볼께요.

 

 

★  현대해상 (무) 든든한 100세 간병보험 보기>>

▶ 가입나이 : 20세~

▶ 보험기간 : 80세, 90세, 100세만기

▶ 수입원상실과 중년치매발생률 가족의 3중고 부담 줄이기

▶ 보험료 인상걱정없이 100세까지 보장

▶ 복잡한 기준그만! 노인장기요양보험에서 1~4등급 판정시 보험금 지급 ( 4등급 특약가입시보장 )

 

[간병보험추천 치매보험 간병인지원보다 폭넓은개념 간병보험비교 현대해상 간병보험]

 

흔히 나이들어서 필요하니까 40대나 50대때 들어야 겠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앞서 말한대로 보장축소가 급격히 이루어지고 있어서 주로 6~70세 이후 필요한 보장이지만 젊은 사람도 미리 가입하여 100세 내지 110세까지 보장받을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20세 이후, 나아가 15세부터 가입할수 있는 간병보험도 출시 되고 있습니다.

 

노인장기요양등급 부분때문에 이제는 판정기준이 모호하지 않습니다.

옛날에는 치매 등으로 인한 보험금 지급률이 굉장히 낮았습니다.

사실 애매하잖아요.

 

하지만 이제는 노인장기요양등급 부분이 있으니 판정기준 으로 정확하니 애매함이 없습니다.

이미 보험금 지급률이 낮았던 부분이니까 예정 위험률 역시 낮게 책정되어 있겠죠.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이 부분에 대한 보험금 지급은 상상 이상으로 나아갈것이 뻔합니다.

그러니 미리미리 조건 좋을때 살펴봐야 하는 보험이기도 합니다.

 

[간병보험추천 치매보험 간병인지원보다 폭넓은개념 간병보험비교 현대해상 간병보험]

 

4등급까지는 혜택이 있는데 치매인데 5등급이라고 불리우는 부분에 머물러 있다면 간병보험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이럴때를 대비한 부분이 바로 한화 한아름 간병보험의 개호관련 특정질병 진단비 입니다.

특약으로 가입할수 있는데요.

9월 말일까지 있고, 10월에는 없어진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풍문으로 들었습니다.

 

한화 한아름 간병보험 보기>>

▶ 가입나이 : 20세~최대 70세

▶ 보험기간 : 100세만기

▶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 구성 특약 가능

▶ 장기요양등급 4등급 이상시 보험료 납입면제

▶ 개호관련특정질병진단비와 치매입원비

 

치매 바로 전단계인 알츠하이머병에서의 치매, 혈관성치매, 달리 분류된 기타질환에서의 치매 부분 확인하세요.

사실 알츠하이머와 파킨슨병 부분이 가장 빈번하게 일어나는 부분이죠.

 

[간병보험추천 치매보험 간병인지원보다 폭넓은개념 간병보험비교 현대해상 간병보험]

 

간병보험의 내용과 약관은 요즘 너무 자주 바뀝니다.

그만큼 위험률에 대한 부분이 아직 잘못 계산되고 있는것이죠.

보험은 들어놓으면 장땡입니다.

상품요건은 가입자에게는 소급 적용되지 않으니까요.

일찍 미리미리 좋은 조건일때 가입해 놓으면 든든하겠죠.

보장축소가 예상되고, 치매인구는 날이 갈수록 증가하니까 보험사로서도 보장에 대한 부분을 줄일수 밖에 없습니다.

미리 살펴봐야 하는 이유입니다.

 

[간병보험추천 치매보험 간병인지원보다 폭넓은개념 간병보험비교 현대해상 간병보험]

 

아마도 본 글의 상품내용은 시간이 지날수록 보장이 많이 축소된 부분으로 나올것입니다.

상품에 대한 내용은 개괄적으로 이해하시고, 보험비교사이트 직접 들어가셔서 해당 상품의 내용을 살펴보고, 상품내용 우측에 보면 1:1 빠른 상담이 보일것입니다.

거기에 간단히 연락처만 남겨놓으면 순차적으로 전화상담이 이루어집니다.

 

평일에는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4시까지 전화드리고요.

일요일에는 빠른 상담요청해 놓으시면 다음날 아침부터 순차적으로 간병보험 전문 상담원이 전화드릴것입니다.

 

늦기전에, 보장축소 전에 꼭 한번 살펴보세요

 

간병보험비교 간병보험추천 상품들 비교실시간보기>>

 

 

 

상품파트 상품종류 링크
간병보험 (무)LIG110(일일공)LTC간병보험(L14.07)
무배당 한화한아름간병보험
(무)프로미라이프 가족사랑간병보험1404:간병플랜
(무)THE든든한시니어간병보험(갱신형)
(무)행복한인생간병보험1407
(무)든든한100세간병보험(Hi1407)
(무)롯데골드플랜간병보험(1404)

 

보험비교사이트에서 간병보험 다른사람이 많이 찾는 상품으로 올라온 상품입니다.

간병보험은 다양한 상품특약이 존재하니까 상품내용 우측에 1:1 빠른상담 요청해보세요.

간단히 연락처만 남겨놓으면 간병보험 전문상담원이 바로 연락을 드립니다.

궁금한것 물어보고, 특약부분 맞춤설계하실수 있습니다.

 

 

2014/09/24 - [보험정보] - 부모님보험추천 비교사이트 추천상품 간편심사 aia생명 꼭필요한건강보험

 

2014/09/24 - [69live정보] - 아파트화재보험추천 아파트누수보험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 주차장차량파손 동부화재화재보험

 

2014/09/23 - [69live정보] -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동부화재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료 국내9개사 3초가격비교

 

2014/09/20 - [재테크] - 연금보험추천상품 딱3가지를살펴보면 삼성생명다이렉트연금보험

 

2014/09/22 - [금융정보] - 치아보험어디가좋은가요 치아보험비교사이트 추천 라이나생명 치아보험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