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종합검진 나떨고있나 금식 요건정말어렵지만 금연 가장어려워

 

건강종합검진 나떨고있나 금식 요건정말어렵지만 금연 가장어려워

 

두근두근..

내일은 제가 건강종합검진 예약을 해놓은 날입니다.

3일간의 자유시간 속에서 애들이 다음주 시험이라 일정도 괜찮을듯 해서 신청했죠.

아직 저녁을 먹지 않았습니다.

 

건강종합검진 금식 찾아보니 여러가지 좋은 이야기가 많이 있네요.

무엇보다 제가 두려운것은 요즘 유난히 속쓰림이 많아서 위염 증세가 있을듯 해서입니다.

으이그, 술좀 적게 마실걸..

 

 

시험준비를 못한 사람이 시험장에 가려고 하면 떨리죠?

저도 건강에 자신이 없어서 그런지 어제까지 몰랐던 두려움이 있네요.

아프다고 하면 어떻게 하지?

얼마전 보험 들어놓길 잘했다.

이따가 금식 시작하면 먹고싶은것 무지 생각나겠지...

 

건강종합검진 네번인가를 받았는데도 여전히 두렵고, 싫습니다.

그래도 요즘에는 건강종합검진 받지 않고 암에 걸리면 보상도 못받는다고 하는것 같더군요.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예약할때 접수하는곳에 a4지에 뭐라 써있었는데 비슷한 부분일 것입니다.

일단 종합검진 받으려고 하면 금식이 가장 문제죠.

그런데 저는 금식보다 금연이 더 문제입니다.

 

 

괜한 마음이 싱숭생숭하여 건강종합검진 금식 찾아보니 이렇게 쓰여있더군요.

오전에 건강종합검진 예약되어 있으면 저녁 7시에 밥을 먹고, 9시부터는 완전 금식하라고요.

 

껌이나, 사탕, 물도 안된다고 하더군요.

어라~~

 

내가 예약할때는 물은 괜찮다고 했던것 같은데....

 

여하튼 정확한 검진결과를 얻으려면 안먹는것이 좋겠죠.

저는 내일 아침 9시 30분에 예약되어 있어서, 저녁을 약 8시 반정도 먹고 9시에 마지막 한개피 담배를 피워물고 그다음부터 금연과 금식을 하려고 합니다.

 

 

2014/09/11 - [보험정보] - 동부화재 주택화재보험 준비해야죠 아파트화재보험 주택화재보험추천

 

 

담배가 문제네요.

4번째 이지만 건강종합검진 받을때 이전 3번은 꼭 담배는 그냥 피웠습니다.

다른것은 지켜도 이것은 잘 못지키겠더군요.

 

담배값인상에도 나는 담배를 못끊을듯 합니다.

 

 

한달여전에 예약을 했습니다.

속쓰림과 위염 증세가 있어서 약을 처방받고, 갤포스 비슷한 것 받아와서 한 일주일 먹었죠.

그날 건강종합검진 예약도 했고요.

 

내일은 그 부분을 점검할 예정입니다.

위내시경 부분만 추가로 신청하였습니다.

국민건강보험 에서 2년마다 한번씩 공짜로 해주는데, 위내시경은 3만몇천원인가 들어간다고 하더군요.

대장내시경까지 해봤으면 좋겠지만 그것은 나중에 50대에 하려고 합니다.

 

 

2014/09/23 - [보험정보] - 암보험가입요령 주목할것은 암보험진단금 한화암보험추천

 

2014/09/23 - [금융정보] - 간병보험이란 치매보험 알츠하이머보험 부모님보험추천 현대해상간병보험

 

사실 돈이 문제가 아니고, 워낙 꺼림찍하죠.

하기도 어렵고, 위내시경 목에 그 뭐 들어가는 느낌은 정말 싫더군요.

전 수면내시경 하는데요.

완전 잠들기 전에 하는 것이라 느낌은 처음에 다 전달되더군요.

 

 

 

 

 

 

 

 

 

 

하늘이 노래지는 그 느낌!!

그냥 딱 겉에서 촬영하면 다 보이는 그런 세상 안올까요?

전 치과가는것하고 건강종합검진 위내시경 하는것이 가장 싫더군요.

 

재작년에는 그냥 조형술인가... 약먹고 그냥 배 초음파로 검사하는것으로 끝냈습니다.

도저히 하기 싫더군요.

 

이번에도 이눔의 속쓰림만 없었다면 아마도 안했을 것입니다.

 

 

밤이 깊어갑니다.

벌써 7시 19분이네요.

건강종합검진 받으려면 조금은 휴식을 취하는것도 좋겠죠.

그래서 한달동안 뒷산도 매일 올라갔습니다.

 

건강검진 좋은 결과 있으면 보험사 우량체할인도 되거든요.

물론 저는 담배피우니까 안되지만...

 

보험가입할때 건강검진 결과 부분을 제시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까 그냥 허투루 하시면 안됩니다.

꼭 정확한 진단이 필요합니다.

 

휴!! 어찌되었든 금식과 금연 오늘밤은 이래저래 힘들겠군요.

 

 

2014/09/30 - [69live정보] - 치아보험추천 비교사이트 어디가좋은가요 라이나치아보험 보통60세인데 80세까지보장

 

2014/09/29 - [보험정보] - 암보험가입요령 딱2가지체크 재발 전이대비 현대해상암보험 비갱신형 계속받는암보험

 

2014/09/28 - [보험정보] - 상가주택화재보험 추천 주택화재보험 비교 동부화재 스마트가정보장보험

 

2014/10/03 - [보험정보] -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3자정보제공없이 3초보험료확인 자동차보험 사고대처요령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