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히든싱어3 판정단으로 이적 절친확인 압구정날라리 생각나네

엔터테인먼트|2014. 10. 4. 23:08

 

유재석 히든싱어3 판정단으로 이적 절친확인 압구정날라리 생각나네

 

정신이 몽실몽실 하는 하루였네요.

오늘날씨처럼 왔다갔다 합니다. 비올듯, 맑을듯 하면서..

오늘밤 히든싱어3 유재석씨가 판정단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적 씨가 나오는데요.

압구정날라리 불렀던 여름날 인연이 계속 이어지는듯 합니다.

 

 

 

이적은 무한도전 에서 유재석과 콤비로 처진달팽이로 음악성을 한번더 날렸었죠.

원래 음악이 좋은 사람이죠.

압구정날라리 부분은 드라마에서도 들어갈 정도로 인기를 얻었는데요.

노래 참 너무 좋았었습니다.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가끔 예능에서 이적씨와 유재석씨가 같이 나오는 것을 보면 절친 맞구나 싶었습니다.

 

오늘밤 11시.

이적의 히든싱어 3 에서는 유재석씨는 판정단으로 나옵니다.

잘 찾아낼수 있을지??

 

 

이적씨는 수차례 히든싱어3 출연을 고사했었다고 하네요.

유재석씨의 출연으로 더 많은 관심을 받을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정신없는 하루이다보니 저도 오늘은 히든싱어 하나 보고 잠을 자야 할듯 합니다.

수면내시경 후유증이 좀 심하네요.

낮잠 네시간을 잤는데도 아직도 몸이 다 풀리지를 않습니다.

 

 

 

 

조용히 음악들으면서 하루 마무리해야할듯 합니다.

히든싱어3 이적편 저도 지금 만나러 갑니다.

 

 

 


히든싱어3

정보
JTBC | 토 23시 00분 | 2014-08-16 ~
출연
전현무
소개
진짜 가수 찾기가 시작된다! 더욱더 강력해져서 돌아온 <히든싱어3>

 

 

 

 

 

2014/10/03 - [보험정보] -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3자정보제공없이 3초보험료확인 자동차보험 사고대처요령

 

2014/10/01 - [보험정보] - 주택화재보험비교사이트 추천 어제도큰불 뉴스보도 메리츠화재 주택화재보험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