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를품은달] 남녀노소 좋아하는 해품달 시청률 고공행진의 이유

엔터테인먼트|2012. 2. 2. 19:43

 

해를품은달 요즘 인기상승이 대단하네요. 해를품은달 매주 꼼꼼히 챙겨보는 사람으로서 오늘은 지극히 주관적인 관점에서 해품달 인기 이유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에서 해를품은달 인기이유이니까 그냥 해를품은달 보시다가 재미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MBC에서 제공하는 해를품은달 퍼가기 동영상 하나 첨부하여 놓고요


 

해를품은달 인기상승의 이유!
첫째. 해를품은달 사극의 눈높이를 현실에 맞게 재조명 했다는 것입니다.
사극이라 함은 거의 대부분 40대 이상의 가장이 즐겨보는 장르중의 하나였습니다. 그런데 최근 사극은 오히려 청소년이 더 좋아하는 경향으로 바뀌었습니다.
고리타분한 내용 전개를 현실성있게 바꾼 것이 특징이라고 할수 있고, 젊은층에서 공감할 수 있는 내용전개도 그러합니다.

Bog Bilberry Liquor 들쭉술
Bog Bilberry Liquor 들쭉술 by skinnylawyer 저작자 표시동일조건 변경허락



둘째. 해를품은달 인기의 비결은 경제침체라고 할수도 있습니다.
최근 가계부채증가 900조 시대에 저녁회식 2차 3차로 이어지는 경우가 정말 드물다고 할수 있습니다.
식사와 술을 같이 마시고 간단히 1차에서 끝내고 집에 들어가는 시간이 거의 9시에서 10시 정도라고 보았을때 드라마 한편 보고 휴식을 취하다 자는 시간대와 맞아 떨어진다고 할수 있죠.

비키니 눈사람 (Is Summmer here yet?)
비키니 눈사람 (Is Summmer here yet?) by JiMong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세째. 해를품은달 인기의 비결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추위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추워서 야외활동이 없어지면서 따뜻한 방안에서 TV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그러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네째. 해를품은달 인기의 비결은 탄탄한 내용구성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해를품은달 제작의도가 왕의 고귀한 사랑이 아니라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로맨스라고 하였을때 첫사랑 그 설렘과 가슴속에서 무언가 차오르는 그 느낌을 드라마에서 내가슴으로 끌어 당기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다섯째. 해를품은달 인기의 비결은 역시 아역배우의 훌륭한 연기소화와 자연스러운 성인 연기자로의 전환과정이 성공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잔잔한 대사 속에서 감출수 없는 따라쟁이의 욕심은 하루중에도 언뜻언뜻 생각나게 하여 설렘이 지속됩니다.

요즘 우리딸과 이 놀이 합니다.

"운아~~~"

"하명하시옵소서"

해품달 이제 몇시간 후면 해를품은달 10회가 시작됩니다. 모두 즐거운 관전 하세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