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보험비교사이트 제가선택한 mg손해보험 암보험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완료

보험정보|2014. 11. 7. 08:00

 

암보험비교사이트 제가선택한 mg손해보험 암보험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완료

 

친구의 골수암 걸렸다는 소식에 저도 이번에 하나 더 추가하였습니다.

오늘 이미지들은 제가 월요일 가입한 mg손해보험 암보험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것입니다.

부족하다 생각되는 것은 아마도 애들이 아직 학생이라서..

나없으면 어떻게 하나 하는 마음으로 추가로 질렀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제가선택한 mg손해보험 암보험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완료]

 

보험 하나 가입한 다음날에는 뭔가 뿌듯함이 있습니다.

든든한 보장 하나가 마음을 편하게 해줍니다.

 

사실 제겐 암보험 상품이 두개나 있습니다.

하나는 종신보험 속에 있고, 하나는 CI보험 속에 있죠.

조금은 암진단비 부분이 걱정이 되더군요.

 

암에 걸린다는 것을 평상시에는 잘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주변에 누가 암이라고 걸렸다고 하면 신경이 쓰이죠. 저도 보험 이야기를 블로그에 글은 쓰면서도 추가할까말까를 고민 많이 했습니다.

 

결국 애들 클때까지는 그래도 보장을 든든하게 하자는 생각에 암보험비교사이트 에서 질렀죠.

 

MG손해보험 MG원더풀 통합보험 비갱신형암보험 보기>>

 

 

MG손해보험
(무)MG원더풀통합보험(1404):The든든한암플랜(CM)
흥국화재
(무)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1404[암플랜]
메리츠화재
(무)메리츠The넓은건강보험1404(2종)

 

아는것이 힘이다 라는 이야기가 있죠?

그런데 정보화시대는 너무 많은 정보가 사람을 헷갈리게 합니다.

정작 비교를 하다보니 너무 많은 부분들이 나를 혼란스럽게 하더군요.

결국 세개로 압축해 보고, 마지막에 결정내린것이 바로 MG손해보험 암보험 입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제가선택한 mg손해보험 암보험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완료]

 

MG손해보험 암보험 상품 약관입니다.

참 두껍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저 내용을 다 훑어볼것인가 생각해 봅니다.

아마도 무슨일이 발생해야 아마도 뒤적여 볼것입니다.

 

아니 암에 걸려도 그냥 보험사 고객센터 전화하지 책 열어보지는 않을듯 합니다.

저는 열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블로그 글을 쓰는 부분에서 적어도 그것이 예의일듯 해서 열어보았습니다.

요즘 약관은 비교적 읽을만 합니다.

옛날에는 당최 어려운 말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이해하기 쉽게 설명서가 나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암보험비교사이트 제가선택한 mg손해보험 암보험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완료]

 

작은 스크랩 철까지 따라 옵니다.

속지는 총 9장입니다.

다른 곳에 날아다니는 부분도 이곳에 옮겨놓아야 하겠습니다.

 

가족단위로 모아놓았던 보험서류들을 이제는 개인별로 바꾸어 놓으려고 합니다.

그래야 관리가 이루어지고, 모자란 부분은 채워주려고 합니다.

 

MG손해보험 암보험 으로 결정한 것은 특정한 하나의 부분에 이끌려서 입니다.

아~~ 그렇다고 암보험비교사이트 중에서 MG암보험 상품이 가장 좋다는 것은 아닙니다.

제가 많이 고려하고 골랐다고 해서 좋은 보험은 아닙니다.

 

개개인별 상황에 따라서 다를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암보험이 두개가 있어서 추가로 가입한 것이고, 암진단비 규모를 키우고자 가입한 것입니다.

 

제가 선택한 이유는?

 

[암보험비교사이트 제가선택한 mg손해보험 암보험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완료]

 

일단 저렴하게 암진단비 부분과 여성 3대암 진단급여금 때문입니다.

속쓰림이 조금 있는듯 하여 위암 부분에 신경이 좀 쓰였고요.

여성이기에 유방암이 아직 소액암으로 분류되지 않은 부분을 선택해야 했고요.

자궁목 부분의 암들에 대한 보장이 잘되어 있는듯 해서 선택하였습니다.

 

뇌졸중과 급성심근경색증을 넣었다면 아마도 보험료가 더 나왔겠죠.

하지만 이부분의 진단비 구성은 이미 다른 보험에서 가지고 있어서 여기에 추가하지는 않았습니다.

 

보험은 각자 자기의 부분에 맞는 설계를 하시면 됩니다.

주보험 자신의 암진단비 금액을 먼저 예상해 놓으시고, 그 뒤에 특약사항 찾아가면 됩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제가선택한 mg손해보험 암보험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완료]

 

저는 추가보험으로 암진단금에 초점을 맞춘 것이고요.

암보험 처음 가입하는 분들은 입원과 수술 부분에 대한 특약 조금 더 넣어주시고요.

항암방사선 약물치료비 부분도 포함시킬수 있습니다.

 

월보험료를 적게내기 위해서 납입기간을 저는 20년으로 했는데 너무 길게한듯 합니다.

10년정도로 줄일까도 생각해 보았지만, 아무래도 암보험이 3개나 준비되느라 보험료 부담도 느꼈죠.

 

[암보험비교사이트 제가선택한 mg손해보험 암보험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완료]

 

암보험비교사이트 에서 날아온 안내스크랩에 이런말이 쓰여 있네요.

"감사합니다."

 

후후 제가 더 감사해야겠죠.

든든하게 준비했으니 마음도 편해집니다.

적어도 내 딸들 둘 시집보낼때까지는 암에 안걸리는게 좋겠죠.

 

혹시모를 부분에 MG 암보험 하나 더 가입하고 이렇게 글을 올려보았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제가선택한 mg손해보험 암보험 비갱신형암보험 가입완료]

 

혹시 암에 걸리면 보험금 청구하라고 상세한 설명까지 덧붙여져 있네요.

그래도 암에 안걸리고 무병장수 하면 좋겠죠.

 

암보험 진단비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암에걸리면 직장을 그만두어야 합니다.

그냥 치료만 생각하고 암진단비 조금 준비하고 무늬만 암보험 가지고 있는분도 많습니다.

 

꼭 살펴보세요.

암진단비는 월생활비 3년치의 50%는 준비해 두어야 합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MG손해보험 암보험 비교 >>  

 

 

감사

 

 

상품파트 상품종류 링크
비갱신형암보험 (무)MG원더풀통합보험(1404):The든든한암플랜(CM)
(무)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통합보험1404[암플랜]
(무)메리츠The넓은건강보험1404(2종)
무배당 한아름슈퍼플러스종합보험Ⅱ:암플랜
(무)계속받는암보험(Hi1404)2종
(무)수호천사홈케어암보험(비갱신형)
(무)알파Plus보장보험:암플랜1410
(무)롯데힐링케어건강보험1404:암플랜
 

 

 

2014/11/01 - [보험정보] - 비갱신형 암보험 여성암보험 유방암 외 3대암집중 mg암보험 암진단금

 

2014/10/30 - [보험정보] -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사이트 적어도 3초만에 9개보험사 자동차보험 비교

 

2014/10/29 - [보험정보] -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추천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비갱신형운전자보험

 

2014/10/27 - [보험정보] - 치과치료 보철치료 치과보험 비교사이트 동부화재치아보험

 

2014/10/21 - [상품리뷰] - 탈모예방법 탈모예방에좋은음식 여성탈모 남성 탈모에 좋은음식

 

2014/10/20 - [보험정보] - 실제사례로본 제천 아파트화재 파산선고 동부화재 주택화재보험

 

2014/10/11 - [69live정보] - 초보골프배우기 골프에티켓 & 홀인원보험 골프장사고대비 한화굿샷 골프보험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