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보험 연금저축 차이 절세를 생각한다면 비과세연금보험추천 삼성생명다이렉트연금보험

재테크/금융정보|2014. 11. 14. 10:48

연금보험 연금저축 차이 절세를 생각한다면 비과세연금보험추천 삼성생명다이렉트연금보험

 

얼핏 생각해보라고 하면 노인이 100만원이면 충분하다고 젊어서는 이야기 합니다.

그냥 사는데는 그럴수도 있겠죠.

하지만 삶의 질이라는 측면에서 사는것이 중요한게 아니라 어떻게 사느냐의 문제일것입니다.

제일 늦은 나이까지 일하는 나라.

어쩌면 우린 급격한 고령화사회로 나가면서 많은것을 잃어버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연금보험 연금저축 차이 절세를 생각한다면 비과세연금보험추천 삼성생명다이렉트연금보험]

 

한국의 죽음의 질은 그리 좋지 않은 성적입니다.

고령화사회 진입의 속도가 너무 가파르기 때문이죠.

여당 대표가 공무원연금 개혁안을 이야기 하면서 눈물을 보이는 것도 급박함 때문일것입니다.

 

알고 있지만 연금보험 가입에 소극적인 이유는 바로 여유 때문이죠.

연금저축보험 가입은 직장인에게 세액공제라는 당장의 이익이 있어서 조금 접근은 하지만,

연금보험가입은 연금수령시 비과세혜택을 누릴수 있는 부분이라 조금은 멀게 느껴지는 부분이기도 하죠.

 

하지만 세금과의 전쟁에 돌입했습니다.

절세의 방법을 찾아놓지 않으면, 자녀에게도, 본인에게도 어떤 실마리를 마련해 놓지 않으면..

방법이 없습니다.

 

장기적인 안목으로 10년이상 유지하여 비과세혜택을 받을수 있는 연금보험 살펴보아야 합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연금보험 자세히보기>>

 

신상

 

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순수연금보험(무)1404
IBK연금보험
무배당 IBK다이렉트순수연금보험1404
삼성생명
삼성생명 다이렉트연금보험1.4(무배당)

 

연금보험은 다른 암보험 상품이나 의료실비보험 처럼 여러 특약부분들이 거의 없죠.

그래서 다이렉트 입니다.

ibk다이렉트와 삼성생명 다이렉트 연금보험 한번 자신의 미래자금 설계해보시고요.

직장인의 세액공제 부분을 살펴보려면 맨 아래 연금저축보험 상품 살펴보세요.

 

[연금보험 연금저축 차이 절세를 생각한다면 비과세연금보험추천 삼성생명다이렉트연금보험]

 

이쯤에서 연금보험과 연금저축보험 차이를 한번 생각해 봐야겠죠.

연금저축보험은 세액공제를 받는 것이고, 연금보험은 연금개시후 비과세혜택을 받는 것입니다.

 

비과세혜택은 무조건 연금보험이라고 받는 것이 아니고, 조건에 맞아야 합니다.

5년납입과 10년유지의 부분이 가장 적합한 부분이죠.

 

세액공제받는 연금저축보험 상품은 연금개시후 세금을 내야 합니다.

이것 착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금융은 세금 부분을 신경쓰지 않으면 낭패를 당하기 쉽습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연금보험 살피는 것은 비과세혜택 때문이죠.

 

자녀에게도, 나를 위해서도 세금을 절약할수 있는 비과세 헤택을 누릴수 있으니 가입해야 겠죠.

 

[연금보험 연금저축 차이 절세를 생각한다면 비과세연금보험추천 삼성생명다이렉트연금보험]

 

연금저축보험 소득공제 부분이 세액공제 부분으로 바뀌면서 그 높이가 많이 하락했지만,

그래도 직장인에게 년 400만원 한도까지 부분은 꼭 챙겨야 할 부분입니다.

 

열심히 돈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금은 금리와 절세 두가지를 잘 챙겨야 할 시기입니다.

 

여유없다고 준비하지 않고 그냥 열심히 나중에.... 이런 이야기는 안됩니다.

시간은 결국 여유없다고 타박하던 사람에게 대책이 없은 노후를 안겨 줄것입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연금보험 작게라도 시작하세요.

 

시작해 놓으면 어떻게든 유지됩니다.

최근 재테크의 방법이 바뀐다고 합니다.

어제 썰전 에서 집을 사야하는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갑론을박 하더군요.

 

[연금보험 연금저축 차이 절세를 생각한다면 비과세연금보험추천 삼성생명다이렉트연금보험]

 

재테크의 방법은 이제까지는

돈벌어서 적금=> 전세=>내집마련 부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조금씩 변화하고 있습니다.

내집마련을 대출로 시작하는 것을 경계합니다.

이자는 집값상승의 폭을 메워주지 않으니까요.

 

돈들어갈 곳은 점차로 많아집니다.

옛날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벌면서도, 써야할 돈이 늘어나서 결국 저축할 시기를 놓치게 됩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연금보험 준비는 너무 거창하게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출받아서 집한채 사는 것이 아니죠.

푼돈 모아 조금씩 자신의 노후자금을 키우는 것입니다.

 

[연금보험 연금저축 차이 절세를 생각한다면 비과세연금보험추천 삼성생명다이렉트연금보험]

 

설계해 놓고 시작하면 됩니다.

무리하게 시작하여 중도에 해지하는 것은 원금을 손실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삼성생명 다이렉트 연금보험 상품은 중도인출 제도가 있습니다.

도중에 목돈이 필요한 경우 중도인출로 해지를 하는 위험을 회피할수 있습니다.

나아가 추가납입 제도를 통해 사업비를 줄이고 적립액을 늘릴수도 있습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연금보험 자세히보기>>

 

 

 

직장인의 세액공제를 위한 연금저축보험 상품도 한번 참고해 보세요.

 

상품파트 상품종류 링크
연금저축보험 연금저축 NEW SAVE 연금보험1404
연금저축손해보험삼성화재연금보험아름다운생활Ⅱ(1404.5)
삼성생명 연금저축골드연금보험1.5
 

 

2014/11/12 - [재테크] - 직장인연금보험 세액공제 받는 연금저축보험 설계후 삼성생명 직장인 연금보험 추가가입

 

2014/11/10 - [재테크] - 연금보험 상품비교 드라마 불효소송의 의미를 이해한다면 ibk 다이렉트 순수 연금보험

 

2014/10/27 - [보험정보] - 삼성생명 암보험 추천 속쓰림과 위궤양 위암의 전초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 가입요령

 

2014/10/23 - [금융정보] - 황혼이혼역대최다 연금보험 비교사이트 IBK 연금보험 추천 준비된노후 이혼이유 단상

 

2014/10/16 - [보험정보] - 치아보험추천 큰돈드는 치과보험 비교 추천 가입요령 치아보험 비교사이트 활용법

 

2014/10/11 - [69live정보] - 초보골프배우기 골프에티켓 & 홀인원보험 골프장사고대비 한화굿샷 골프보험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