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보며 발지압 하루피로 발건강 챙겨주는것

상품리뷰|2012. 12. 25. 22:33

 

TV보며 발지압 하루피로가 거뜬히풀리네요 발건강 이야기 해보려고요.

파워블로거가 아니어도 블로그에 좀 글좀 남긴다 싶은 사람은 어깨뭉침과 허리 그리고 손목의 아픔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저역시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하다보니 컴퓨터에 매달리는 시간들이 많고요.

손목터널증후군 이라고 아시나요? 자판을 많이 두드리면 생긴다고 하더군요.

 

 

정형외과와 신경외과 그리고 한의원을 돌면서 찾아낸 말이기도 하고요. 이처럼 컴퓨터는 우리 몸을 정말 악화시키는 주범입니다. 이러한 부분을 채워줄 부분이 바로 발건강 인듯 합니다. 발은 우리 몸의 모든 부분을 케어한다고 하죠.

그래서 저도 발지압 참 많이 하고, 아이들에게도 엎드리면 발바닥 밟으라고 많이 하게 되더군요.

 

처음에는 우리아빠 많이 힘든가보다 하면서 발바닥 밟아주는 것이 재미있어했던 우리 애들도 엎드리기만 하면 자동으로 발바닥 밟으라는 말에 조금씩 지쳐가더니 발지압 그리움이 간절하게만 느낄정도로 변해가더군요.

 

 

그러다가 옥션에서 발견한 것이 바로 발지압 할수 있는 위의 그림 부분입니다.

발건강 위해서는 무엇보다 발지압 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그래서 등산로에 가보면 발지압 하는 것들이 산중턱에 모두 있죠. 그것을 이제는 집에서 편안히 TV보면서 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격도 9900원에 크기도 적당하고, 비싼 운동기구 아무리 사다 놓아도 잠시 이용하고 나면 방안 공간만 차지하게 되는데 이것은 정말 유용한 듯 합니다. 그래서 오늘 발지압 하는 것 이야기 해 보는 것이고요.

 

옥션에서 발건강 발지압매트 자세히보기>>

 

 

뭐 두말하면 잔소리지만 발이 건강해야 편안합니다. 그런데 발지압 아이들에게 해달라고 해도 치사하고 천원짜리 한장이라도 줘야 밟아주니 이건 뭐 가족간에 금전거래 하는 것도 아니고, 기분좋게 건네주는 것도 아니니까 이제는 그냥 TV 옆에 상기 상품 놓아두고 있다가 TV 볼때만 한 십분 걸어만 주면 됩니다.

좌우 연결고리가 있어서 너무 작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연결하여 등산로를 만들어도 좋고요.

 

 

발건강이 얼마나 중요하냐고요?

어깨가 뭉쳤다고 하여 두드림 안마기 이용하다 보면 기계의 힘이다 보니 힘조절 못해서 더 아프기도 하고요.

아이들에게 두드려 달라고 하면 귀찮다고 하는 것이 태반이죠.

그렇다고 고급 100만원 좌우의 안마의자 살 형편이 되면 좋겠지만 그래도 발지압 한번 하는 것이 가장 최선이더군요.

 

 

어찌되었든 9900원에 발지압 할수 있다는 것!

그리고 부피가 많이 차지하지 않고, TV 위에 옆에 그냥 놓아 두었다가 휴식할때 꺼내서 방바닥에 놓고 그저 10분간 왔다 갔다 하면서 TV 보면 자동으로 지압이 된다는 것이죠.

자기 몸무에게 맞춰서 그냥 자신이 걷기만 하면 발지압 되는 것! 후후 만족할 만 하지 않습니까?

 

옥션에서 발건강 발지압매트 자세히보기>>

 

 

제품에 대해서는 잘 이야기를 않했네요.

우선 넓다란 검은 부분은 참숯판입니다. 그 위에 촘촘히 황토볼이 박혀있습니다.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작은 원형으로 감싸주고 있어서 잘 떨어지지 않지만 발로 부빈다거나 아이들이 집어 던지거나 하면 볼이 빠지겠죠. 이럴때는 문방구에서 3천원짜리 접착제 하나 구입해서 그냥 붙여주면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지금 한번 옥션에서 자세히 살펴보시고요.

 

옥션에서 발건강 발지압매트 자세히보기>>

 

 

 

 

해당 상품과 제휴된 것이 아니고, 링크프라이스를 통해 옥션과 제휴마케팅으로 연동되어 있습니다.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