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우리동네 짜장족발보쌈치킨배달 후기보고 골라먹자

요기요 우리동네 짜장족발보쌈치킨배달 후기보고 골라먹자

 

 

후후 낼모레가 설인데 우리 팀은 오늘도 야근이네요^^ 밤12시를 15분 남겨놓고 출출하여 뭔가 생각나서 치킨이나 배달시켜먹으려고 웹검색하다가 요기요 배달음식 후기보고 골라먹는 사이트를 발견하였습니다.

전에 한번 본것같은데 다시 들어가 보니 역시 야근자주하는 우리팀에게 꼭맞는 치킨이며 보쌈, 그리고 족발 짜장면까지 배달하는 요기요 참 반갑네요^^ 그래서 오늘 또 배가 호강하게 생겼네요^^

 

 

딱 다섯번만 클릭하면 내입맛에 꼭맞는 치킨 족발 짜장 배달을 완료할수 있는 요기요 한번 들어가 보세요.

 

뭐좀 먹어보려고 하면 전단지가 보이지 않죠? 그리고 야식 치킨 배달시키면 출처를 알수 없어서 그런지 맛도 별로, 흐미 이건 뭐 좀 확인하기도 그렇고...

그런데 요기요 에서는 사용자가 구매후기를 남겨놓았으니까 맛있는 집 별점만 확인하면 만족 배달을 할수 있죠.

 

 

요기요 어떻게 이용하는지 궁금하시죠?

저도 배가 고파서 일단 시켜놓고 보려고 좀 뜸좀 들였습니다. 벌써 내일로 넘어갈듯 한데 일거리는 밀려있고, 설쇠러 가기도 해야겠고 급하고 마음만 동동거려 봅니다.

 

우선 요기요 들어가야 겠죠. 배달음식 요기요 바로가기>>

참 홈피가 간단하고 정갈하죠. 검색창에 내 주소 동만 입력하면 끝!

제 동을 입력하니 네곳이 나오네요. ^^^ 그중에서 내가 살고 있는 동을 선택하면 되고요.

 

 

별표시가 높은 순으로 보면 빠르고 안전하겠죠. 저희집 근처에는 오늘 생각했던 치킨보다 별표가 많은 장충동 왕족발이 눈에 띄네요. 급격히 메뉴 수정합니다. ( 후후 갈대와 같은 내마음 )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니 대, 중, 소 중에서 고르라고 하네요^^

 

선택 완료! 요기요에서 바로 신용카드 결제하셔도 되고, 현장결제도 가능하네요. 후후 나중에 현금 없을때 활용해야 겠습니다. 오늘은 현장결제로 하고요...  아참,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도 앱을 통해 짜장 족발 보쌈 치킨 배달 할수 있습니다. 요기요 이것 대박나겠는데요^^

 

 

옥션이나 기타 오픈마켓처럼 요기요 역시 구매한 사람만이 리뷰와 별점 평가를 할수 있습니다.

참 객관적이라고 할수 있죠. 구매후기 스토리셀링이 먹히는 부분이죠.

과거처럼 배달음식은 역시 맛이 없어! 이 부분을 불식시킬수 있는 요기요 더욱 발전해서 먹거리 문화좀 바꿔놓았으면 좋겠네요. 저처럼 야근 자주 하는 사람들은 정말 요것 정말 정말 필요하거든요^^

 

요기요 객관적인 클린리뷰만 잘 처리된다면 정말 좋고 아마도 금방 활활 타오를 것 같습니다.

 

 

별점은 위처럼 전체적인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데 이것저것 따지기 싫은 것이 야식 배달이죠. 치킨 시킬때 치킨집 어디있는지도 모르고 시킬때 많잖아요.

요기요 통해서 기본적으로 이집의 주위사람 평을 그대로 알수 있으니까 한번은 걸른 셈이 되니까요.

후후 저도 이제 왕족발을 기다리면서 잠시 tv좀 보다가 맛나게 먹고 일 마무리 해야 할 듯 합니다.

 

 

처음 주문하는 배달, 이집이 어떤지 저쩐지 몰라서 이젠 망설일 이유가 없네요.

홈피도 참 깔끔하고 이것저것 복잡하지 않아서 좋은 듯 합니다. 요기요 취지대로 맛있는집 평가해주고, 쉽게 주문할 수 있는 기본만 채워주면 되니까요.

 

출출한 시간 요기요 통해서 맛난 음식 배달시켜 먹고 열심히 오늘도 화이팅!!

후후 하루가 지나가고 벌써 9일이네요^^ 저도 바지런히 먹고 바지런히 일하고, 설 명절 쇠러 가야겠슴다.

후후 시골가서도 한번 시켜볼까? 요기요 한번 들어가 보세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