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마케팅 나만의글감으로 리더스cpa 요렇게해보자

69live정보|2014. 7. 1. 11:33

 

새로운 달이라 사뿐사뿐 기분좋게 두개의 이야기를 오전에 쓰네요.

오기로한 물건 집하가 늦어지는 관계로 잠깐의 짬이 여유를 만들어 줍니다.

블로그마케팅이라는 거대한 툴속에는 제휴마케팅이라는 핵심부분이 있습니다.

돈을 벌어야 하니까요.

오늘은 블로거들의 입장에서 만들어진 리더스cpa 조목조목 이야기해 볼께요.

 

광고주 섭외하려 뛰어다니지말고 리더스cpa 보기>>

 

 

사실 이 글을 읽고 있는 분은 블로그로 돈을 벌어보려고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나보다 훨씬 고수도 있겠죠.

다른 제휴마케팅을 이용하면서 관심을 가져보는 경우가 아마 더 많을 것입니다.

 

저역시 마찬가지고요.

 

블로거에게 제휴마케팅이란?

사실 수익형블로그는 괜시리 주눅감이 듭니다.

일상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블로그라는 공간속에서 정보성이 들어가니까요.

하지만 일상글보더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수 있다면 그것이 읽는사람에게도 득이 될것입니다.

종이의 앞뒷면이 같이 있는 부분이라고 할수 있겠죠?

 

 

저는 금융관련과 보험관련 포스팅을 주로 하는데요.

블로거가 대충의 글로 사람을 설득한다는 것은 요즘에는 쉽지 않은 부분같습니다.

적어도 해당 분야에 원래의 직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보다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해야죠.

 

보험설계사나 대출상담사는 사람을 만나서 이야기를주고받는 부분속에서 답을 찾아가지만,

블로거는 보이지않는 다수의 고객에서 일방적으로 이야기해야 하니까요.

 

당연히 감성을 끌어들이기 위한 원래의 직업인보다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해야 합니다.

그래야 기다란 글 속에서 하나의 부분에 소통의 꺼리를 만들어 낼 테니까요.

 

 

블로거에게 검색엔진이란?

밥줄이죠.

저야 원직업을 가지고 있으면서 부수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기에 방문자 보다는 집적도에 관심이 많은데요.

하루 수천의 방문객은 사람들의 관심사 이야기를 쓰지 않고서는 어려운 부분이죠.

 

뜨는 이야기를 쓸수 밖에 없는 부분이죠.

하지만 내가 알고 있는 분야의 글을 쓰는것은 접속자보다 싱크로율이 높습니다.

블로거들이 많이 착각하는 부분중의 하나입니다.

방문자가 많으면 수익이 많을것이다???

 

 

이제 마지막으로 왜 제휴마케팅 리더스cpa 인가?

바로 위의 부분들을 결합해 보면 같은 맥락의 글이 반복되기 때문입니다.

같은 분야의 같은 주제는 중복성이 될수 밖에 없죠.

 

코드 부분까지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같은패턴으로의 코드가 중복성이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저는 가입되어 있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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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맥락의 블로거에서 탈피할수 있는 리더스cpa 보기>>

 

 

한가지 팁으로 리더스cpa는 블로그머니를 같이 운영하는데요.

블로거들 그냥 매일 포스팅하다보면 정보에 둔감하여질 때가 있습니다.

매너리즘이라고 할까요? 같은 블로거들의 이야기 공간입니다.

얼마전 블로그 댓가성 글에 대한 제제 부분이 이야기 나왔었습니다.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등등

블로거들의 궁금한것과 돌아가는 상황등을 자주 접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울러 이미지도용부분때문에 글감에 맞는 이미지 고생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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