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리운전] 빨리귀가하고 싶다면 대전대리운전 대리기사 빨리오게 하는방법



대전대리운전 화면 대리기사님 핸드폰 뺏어서 한컷 올려 봅니다. 이처럼 목적지가 보이지 않는 것이 대전대리운전 특성입니다. 목적지를 알려주면 나쁜 지역으로 가는 콜을 잡지 않기 때문에 대리운전 회사의 정책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대리기사 역시 목적지가 나쁜 콜은 잡고 싶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목적지가 나쁘다는 것은 지원을 받지 못하거나, 지역에서 콜이 올라오지 않아서 다음콜로 연결되지 않는 곳을 의미합니다.

대전 최고의 상권은 누가 뭐라해도 둔산동 타임월드 입니다. 그 다음이 월평동 계룡사옥이고요. 그다음이 법원 근처의 탄방동까지를 커버한다면 그 다음이 유성지역으로 판단됩니다.

당연히 이곳이 최고의 대리기사 선호지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연말연시 회식장소 역시 이곳으로 밀집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초저녁의 경우 이곳이 대리기사의 선호지역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술마시는 경로를 파악하고 대리기사 움직임을 판단하면 자연스럽게 결론이 납니다.

초저녁은 외곽에 콜이 많고, 중저녁 이후는 최고의 상권에 콜이 많습니다.
즉 초저녁은 신탄, 관평, 송강동에 콜이 많고, 10시 이후부터는 상기 최고상권에서 콜이 많습니다.
물론 12시 이후는 거의 둔산동에만 콜이 있다고 봐야겠죠.

대전대리운전 부를때 빨리 귀가를 목적으로 합니다. 대전대리운전 부를때 여러분은 어떻게 부르고 있나요?  이팔대리운전 042-628-8228 일단 기억해 두세요.  대리운전 불러놓고 기다리다가 욕이팍 (628) 나오면 빨리이빨 (8228) 이팔 대리운전 불러보세요. 042-628-8228


자, 그럼 대전대리운전 빨리오게 만드는 법 설명드려 보겠습니다.
상기에서 말씀드린 콜이 많은 지역에서 콜이 없는 지역으로 이동하려고 한다면 자연스럽게 대리기사 벌금을 감수하더라도 콜을 타지 않습니다. 벌금은 500원이지만 이동하여 콜을 못타면 1만원이 손해이기 때문이죠.  아니면 지원차를 타야 하는데 지원차 한번 타는데 2천원이므로 500원과 2000원이면 어떻게 할지 분명해 집니다.

그러므로 콜이 많은 지역에서 좀 어렵다 생각되는 곳으로 이동하는 사람은 요즘 대전대리운전 기본 비용이 만원인데 무턱대고 어디에서 어디로 간다고하고 무작정 기다리면 연말 콜누적된 부분은 많아서 마냥 기다리게 됩니다.

이때는 콜센터 접수시 ( 042-628-8228 ) 본인이 판단할때 좀 어려운 콜일경우 2천원~5천원 정도를 높여서 부르면 됩니다. 즉 10시 반에 둔산에서 관저동을 갈 경우라면 접수시 만2천원을 주겠다고 접수할때 이야기 해 놓으시면 됩니다.  같은시각 둔산동에서 신탄진에 간다면 만5천원을 주겠다고 접수할때 이야기 해 놓으시면 됩니다.

돈이 권력입니다.
이천원만 더 주면 훨씬 배차율이 빨라집니다.

마찬가지 개념으로 도룡동에서 둔산으로 온다고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좋은 곳으로 오는 콜이지만 도룡동에 기사가 많은 것은 아닙니다. 어려운 지역에 있다면 접수시 그냥 접수하지 마시고 이천원 삼천원 오천원 프리미엄을 붙여서 부르면 대전대리운전 대리기사를 빨리 만날수 있는 것입니다.

대전대리운전 중에 스팸문자 보내지 않는 대리운전 컨셉으로 홍보하는 곳이 있습니다.
대리운전 부를때 자신의 휴대번호가 노출되어 다음날부터 대리운전 문자에 시달리는 것이 싫어서 업소에 불러달라고 요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업소콜은 목적지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대리기사 분들은 거의 벌금감수하고 취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연히 늦은 귀가 보장이 이루어집니다.
스팸문자가 싫어서 업소콜을 부르는 분 보다 어려운 지역 가시는 분들이 업소콜을 많이 부르기 때문입니다.  이팔대리운전은 단 한건의 스팸문자를 보내지 않습니다.

빨리빨리 및 대전연합으로 대리기사 분들은 모두 공유되어 빠른 배차가 이루어집니다.
스팸문자도 안받고 대리기사님은 빨리 만날수 있는 이팔 대리운전 대전 대리운전 부를때 꼭 필요한 번호입니다.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