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델리 추천메뉴 싸고 맛있네요

한스델리 추천메뉴 싸고 맛있네요

딸과 아내와 함께 한스델리 같습니다 비도 오고 뭐 마땅히 먹을 것도 없고 해서 점심에 잠깐 들렀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먹을 것을 고르는데 힘이 들 정도로 한스델리 추천메뉴 정말 많네요 일단 저는 눈에 확 들어오는 비빔 메밀 선택했습니다

비빔냉면이 아니라 비빔 메밀이라 처음 먹어 보는 것이었죠


아내는 물 메밀 선택했습니다 감칠맛이 있는 것 같아 보이지만 전 오히려 돈까스나 생선까스 먹는 것이 조금 더 나을 뻔 했습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뱃속이 눅눅해서 밥 종류가 들어가는 것이 더 좋아 보였네요


한스델리 추천메뉴 써 있는 그대로 주문했더니 돈까스 비슷한 것과 만두가 서비스로 달려 나옵니다 제 딸은 느끼함이 많은 치즈 종류로 선택했습니다


오늘은 사진을 적게 찍었네요 다음에 한번 더 가서 맛난 음식 한스델리 추천메뉴 먹어보겠습니다.

비가 또 내리네요 비가 안 올 줄 알았는데 일기예보에서 너 오늘의 날씨 비소식이 없었는데 이게 웬일입니까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