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패밀리박스 가족 포인트 밀어쓰기

재테크|2016. 8. 22. 19:22

kt 패밀리박스 가족 포인트 밀어쓰기


잠자고 있는 4만원을 오늘 깨웠습니다

전화요금 고지서가 나왔더군요.

지난달 이사했더니 요금이 만만치 않네요.


이전설치비 2만 몇천원?

전화기 두대 옮겼더니 ...

다행히 인터넷이전은 무료로 해줬네요.


좀 뒤적여 보고 있는데 포인트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포인트가 41333 인데 이번달 소멸예정 포인트가 41000원?


뭐꼬?

1포인트는 1원

그럼 41000포인트는 41000원 이라는 이야긴데...

웬 소멸?



아까운것...

그래서 이걸 활용할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았죠.

이번달에 다 써야 되는데...


후후 데이터충전 하는것 외에는 방법이 없더군요.

데이터충전 하면 다음달 말일까지 쓸수 있죠.


다음달에는 추석.

시골에는 와이파이가 안되니까 데이터충전 2기가 충전했습니다.

18000포인트가 나가더군요.


헐~~ 나만 2.4기가 데이터..

아내는 현재 400메가 인데...

그래서 kt패밀리박스 가족 포인트 밀어쓰기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일단 결합할인 되어 있으니 별도의 부분들이 필요없죠.



그저 kt패밀리박스 둘다 앱 깔면 됩니다.

흠... 간단하게 깔아지더군요.

왜 패밀리박스 생각을 못했었지...


새나가는 돈은 신경안쓰면 어디로 없어지는지 모릅니다.

거의 kt멤버쉽포인트 젊은 사람들은 편의점이라도 이용하지만 ...


아내가 아니면 자녀에게 보내줘도 좋을듯...

일단 넉넉한 kt멤버쉽포인트 부터 보내줘 봅니다.



일단 내 폰에서 담기를 선택하고 원하는 만큼을 담아두면 됩니다.

데이터 역시 마찬가지죠.

내 데이터 부분을 담기 해놓으면 되겠죠.


많은 사람이 나눠주고, 가족들은 끌어다 쓰기만 하면 됩니다.




아내에게 9천포인트를 선물해 봅니다.

9천원어치 gs편의점 가서 15% 차감하려면 얼마치 먹어야 하는거야...


ㅎㅎ 어찌되었든 선물은 기분좋습니다.

데이터도 200메가 선물해 봅니다.


아내는 요긴하게 쓰겠죠.

저야 뭐~~~ 거의 쓸일이 데이터충전 밖에는...



이리저리 둘러보니 kt패밀리박스 가족중 한명은 와이파이이용권이 있네요.

뭐여~~

한참 바라보니 노트북이나 태블릿피시 에 적용된다고 나오네요.

나완 먼나라 딴나라 이야기라서 pass



kt패밀리박스 나와서 다시 kt멤버쉽 으로 들어가봅니다.

다시 데이터 충전을 합니다.


흠,, 나는야 포인트 부자?

이번달과 다음달은 마음껏 데이터를 켜놓고 살아도 될듯 합니다.


참, 데이터충전은 다음달까지 이용가능한데, 밀어쓰기 한 데이터는 당월만 사용가능하네요.

조건을 잘 살펴보고 이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2016/08/16 - [소소한일상] - 뇌새김영어렌탈 ✔영어만큼은챙겨야죠

2016/08/15 - [업체탐방 제휴사] - 원두커피머신렌탈 무약정으로 편안한이용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