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점막내암 암진단금 제대로알고가입해야죠

대장점막내암 암진단금 제대로알고가입해야죠


같은돈내고 나는 덜받으면 속상합니다.

요즘 가장 핫하게 바라보는 부분이 있습니다.

애매모호함.


대장점막내암 부분은 의사의 소견하나가 정말 중요한듯 합니다.

어떤 부분으로 바라볼것인가?


경계성종양인가?

대장상피내암인가?

아니면 대장점막내암


그런데 말입니다.



흔하게 발생하는 부분은 소액암으로 많이 바뀝니다.

갑상선암 부분이 현재 일반암 보장하는 암보험 거의 없습니다.

혹시 제가 못찾았을수도 있어서 거의 라는 표현을 했지만 없다고 봐야 합니다.


비교적 간단한 치료.

그리고 흔한 부분.

요즘 고령화사회 이기 때문에 많은 암 종류가 소액암으로 바뀌죠.


문제는 내가 암에 걸렸는데 암진단금 적게 받는 것입니다.

소액암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부분중에 대장점막내암 있죠.


이미 상당수 보험사들이 소액암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내 암보험은 어떨까?

내가 지금 찾고 있는 암보험비교사이트 에서 대장점막내암 부분은 일반암 보장하는 것을 찾아야 겠죠.


소액암으로 바뀐 부분을 찾아보면 됩니다.


내가 가입한, 내가 가입하려고 하는 암보험 상품에 소액암으로 정의된 부분을 찾으면 됩니다.

소액암이라고 하여도 10%주는 곳, 20%주는곳 최소한 그것은 살펴봐야죠.



그저 암보험 가입했으니까 안심하자....

그리고 나서 나중에 내가 암 걸리면 암진단금 적게나오면 얼마나 당혹스럽겠습니까?


대장점막내암?


대장에 악성종양이 발생하여 대장 전체로 퍼지면 대장암 이라고 하죠.

하지만 대장 상피층에만 머물면 대장상피내암으로 명명하고, 점막 하층직전까지 퍼지면 대장점막내암 으로 불립니다.



대장점막내암 발생은 악성 종양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암진단금 부분이 중요한 부분이 됩니다.

돈이 많이 들어가야 하는부분.

조금 집중해야 하기에 ...


그런데 소액암?

일반 암진단금 10% 받으면 속상한 일이죠.


그래서 암보험 가입할때 주의깊게 봐야 할 부분입니다.


더불어 볼만한 부분이 유방암 전립선암 입니다.

이것 또한 요즘 소액암으로 많이 바뀌고 있죠.

보장내용 부분에서 세가지 부분은 꼭 챙겨봐야 할 대목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보험사의 대부분 갑상선암, 경계성종양, 제자리암 등은 소액암으로 봅니다.

그래서 보험사는 대장점막내암 부분을 경계성종양이라고 판단하는 경우가 많죠.


의학적인 부분, 그리고 차후의 부분은 그렇다 치더라도, 대장점막내암 부분이 일반암 보장하는 부분으로 준비는 해두어야 합니다.  m사 암보험 상품은 위에서 말한 유방암, 전립선암, 대장점막내암 부분을 일반암진단금 주고 있죠.


암보험비교사이트 들어가면 암보험추천 상품으로 많이 올라오기에 이니셜 부분만으로도 바로 알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미 많은 보험사들이 소액암으로 규정하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등도 10%가 아닌 20%를 지급한다는 것도 참고해 볼만 합니다.



나는 이미 암보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말을 합니다.


하지만 생활환경이 좋아지고, 소득이 높아졌다면 그에 대비한 암진단금 역시 올려놓아야 합니다.


소액암으로 분류된 부분, 그리고 암의 재발 전이에 대비한 재진단암보험 준비도 해야죠.


있다고 생각하고, 위험에 빠지면 더욱 위험합니다.

그래서 오늘도 암보험비교사이트 살펴보는 것이겠죠.


암에 걸리면 얼마 받을수 있나요?



많은 사람들이 암진단금 기본 2천만원을 가입하고 나는 암보험 있다고 자신합니다.

실직이라는 부분...

그리고 가족의 생활비 부분에 대한 안전부분 한번은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어쩌면 돈이 많이 들어가는 부분을 방어하지 못해서, 마지막에 웃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아래 배너 누르면 보험비교사이트 바로 이동합니다.


적어도 한번은 비교해 보시고, 나의 부족한 부분은 없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지금 한번 살펴보세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