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블로그 썸네일 안보이는형상 크롬에서 더욱 답답하죠

69live정보/IT 인터넷|2017. 6. 23. 04:36

내가 왜 이 새벽까지 이러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뭐 하나 필이 받으면 해결하지 않으면 잠잘수 없는 본능.

 

지난 17일까지는 제 블로그 썸네일이 잘 노출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주에 작성한 글들은 모조리 썸네일 노출이 안되는군요.

 

뭐여! 왜그래?

저도 여러곳을 찾아봤습니다.

그리고 똑같이 따라해 봤습니다.

그런데 안되더군요.

이것 참 미췰일이죠.

어쩌면 마지막 테스트 부분인데 크롬이 아닌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작성해 보는 것입니다.

 

 

티스토리블로그 썸네일 안보이는형상 크롬에서 더욱 답답하죠

 

현재시간 새벽 네시 23분.

제가 왜 이시간까지 잠못자고 이것을 해결해야 할까요?

 

분명 정상적인 부분입니다. 그리고 오류가 나올만한 부분이 없습니다.

그런데 왜 이번주 티스토리 블로그 에서 작성한 글이 썸네일이 안보이는 걸까요?

이는 정말 치명적인 약점입니다.

 

열심히 찾아보았습니다.

아마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썸네일 부분만 파고든것 같은 느낌.

그런데 결론은 정답이 없다는것.  그저 기다리라고 하더군요.

 

 

일단 결론적으로 저도 아직 해답을 찾지 못했습니다.

죄송스럽게도...

 

자, 이제 뭐가 문제인지 하나씩 하나씩 파고들어가 보려합니다.

제가 행한 부분에 문제점이나, 제가 간과한 부분은 댓글을 통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곳을 저도 찾아봤는데 답나온 부분은 이것이더군요.

 

쿠키. 플래시플레이어, 그리고 rss 등등...

 

 

다 해봤습니다.

그런데 결론은 그대로라는것.

 

그래서 저는 다른 방법으로 접근해 봅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 몇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스킨으로 한번 적용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글을 쓴 것이죠.

 

그런데 정말 아이러니컬 하게도 다른 곳에서 쓴 글은 썸네일 보이더군요.

오~~ 대박...

 

 

그렇다면 스킨문제는 아닙니다.

제 블로그 문제는 아니라는 것이죠.

 

그렇다면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캐쉬 부분의 문제인가?

크롬 부분을 초기화 해보았습니다.

 

역시 똑같네요.

흠... 뭐지?

초기화 했더니 사진화일 올리는데 플래시플레이어10 설치가 제대로 되지 않았다고 하여 또 그것도 깔아보았습니다.

언인스톨 하고 다시 깔고.. 정말 나 뭐하는건지...

 

 

시간 금방이더군요.

이것저것 테스트 하다보니 벌써 4시 반입니다.

내가 왜 잠못자고 이런 것을 들여다 봐야 하는지...

 

여하튼 짜장면 한그릇 끓여먹고 다시 도전해 봅니다.

 

 

멘붕.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툴의 문제인가 하여 오페라 설치해서 글을 올려보았습니다.

어제 작성한 글은 오페아 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이제 오늘 인터넷익스플로러 부분으로 작성해 봅니다.

만약 이것이 썸네일 제대로 등록된다면 크롬의 문제일듯 합니다.

 

2017/06/14 - [상품리뷰] - 사진 편집 어플 포토디렉터 이미지사이즈 스마트폰에 맞춰볼까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