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비오는날 가볼만한곳 진안 마이산 탑사

세상에는 자연그대로의 부분만큼 멋진것도 없죠?
대전에 살고 있으면서 비오는날 가볼만한곳 딘안 마이산을 안갔다고 친구에게 핀잔을 받았네요.
렂그제 비가 내렸을때 갔다왔다면서 보내준 마이산 탑사 풍경이 예사롭지 않네요.


학교다닐때 교과서에도 나왔다고 하는데 왜 나는 이곳 마이산 탑사 모르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공부를 못했나 싶기도 하고요.

 

들어본것은 같다는 생각이 아주 잠깐 듭니다.

비오는날 대전 가볼만한곳이라고 하는 이유는 사진에서 유추해 볼수 있겠네요.

 

마치 하늘에서 물벼락이 쏟아지는듯한 폭포를 제대로 구경할수 있기 때문이겠죠.

친구를 탓해보았습니다.
이렇게 멋진 풍광은 좀 데리고가지 ...

사진으로봐도 멋진데 직접보면 얼마나 멋지겠습니까.

하늘에서 떨어지는 물벼락이 돈벼락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마이산 탑사 에서 빌어보면 좋겠죠.

 

네비게이션을 켜서 예상경로를 그려보았습니다.
대전에서 한시간반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입장료와 주차요금이 있다고 합니다.
3천원인가...
주차장에서 마이산 탑사까지는 걸어서 1킬로정도 들어가야 하고요.

광복절 황금연휴에 비가온다고 하더군요.
아마 간다면 그때 마이산 탑사 가볼까 하니다.

 

비오는날 아니면 폭포가 안흘르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여하튼 비오는날 가야 10개의 폭포수가 가동된다고 하더군요.

누가 사본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비안와도 폭포가 흘러내리는지...

 

올해는 바쁘고 둘째딸이 병원입원하여서 휴가도 못갔습니다.
친구에게 하소연 했더니 대전 비오느날 가볼만한곳 알려주길래 오늘 글 한번 남겨보았습니다.

진안 마이산 탑사 정말 멋진곳 꼭 한번 바로 가봐야겠습니다.

 

 

2014/08/09 - [69live정보] - 보령마니키커 숨어있는 10cm 키크는방법

 

2014/08/09 - [보험정보] - 태아의료실비보험 100세까지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2014/08/08 - [보험정보] - 의료실비보험 가입요령 보험비교사이트에서 알려주는 실손의료보험 3가지팁

 

2014/08/07 - [보험정보] - 치아보험 라이나생명 임플란트 잇몸질환 치과보험비교

 

2014/08/06 - [보험정보] - 동부화재 가족사랑간병보험 제가간병인되어보니 알겠더군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