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컨슈머 롯데카드포인트 모아서 현금으로전환


 

스마트컨슈머 롯데카드포인트 모아서 현금으로전환

 

 

 

요즘 스마트컨슈머 통해서 신용카드포인트 모으는 매력에 푹빠져 있는데요. 에고 얼마나 된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롯데카드포인트 정말 대단한 포인트 대방출 이네요.

 

일단 롯데카드포인트 받으려면 롯데카드가 있어야 겠죠. 오늘은 그래서 롯데카드 가지고 계신분이 관심을 가지고 볼만한 어플 하나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스마트컨슈머 포인트 막 퍼주는 듯한 느낌이네요.

 

 

 

요런것 좀 봤을 텐데요. 인터넷으로 물건을 구매하고 롯데카드로 결제하니까 위와 같은 것이 나오더라고요. 그냥 무시하고 넘어갔었는데 다음날 또 결제하니 나오길래 자세히 보았어요. 처음에는 맛집소개하라는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맛집 뿐만 아니라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무조건 리뷰남길수 있고 그러면 롯데카드포인트 주는 거지 뭡니까. 그래서 스마트컨슈머 시작하게 되었죠. 

 

 

그런데 요것 참 대박이네요. 마트에서 2500원 담배한갑을 사도 스마트컨슈머 들어가면 평가가 나오고 가게나 산 물건 또는 영수증 기타 사진 한장 첨부해서 느낀점 10자 정도 적어주니까 행운권 2매가 나오네요.

 

글만 "정말 친절하고 좋아요" 이렇게 작성하면 1장의 행운권, 사진까지 첨부하면 2장, 게다가 sns 미투데이나 트위터에 체크만 하고 저장하면 3장의 행운권을 주죠.  주로 33포인트가 많이 나오고요. 77포인트도 당첨, 무조건 당첨되니까 좋고요. 때론 7점 나오는 경우도 있고요. 여하튼 물건 하나만 사면 100원 좌우로 ㅎㅎ

 

 

그래서 요즘은 담배도 카드로 구입해요. 가맹점 평가하는 시스템 그것이 바로 스마트컨슈머 장점이겠죠. 엊그제부로 2만원의 롯데카드포인트 만들어 졌네요.  짧은 시간에 롯데카드포인트 2만원 채운것도 신기하네요.

 

2만원은 그냥 롯데마트나 롯데아이몰 또는 롯데리아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니까 좋고요.

 

 

qr코드 인식하여 다운 받아도 되고요. 마켓으로 들어가서 스마트컨슈머 검색해도 나오니까 쉽게 다운받을 수 있어요. 요즘은 우리딸이 자기가 복권 긁어본다고 하여 양보하고 있죠.

 

 

사진으로 스마트컨슈머 이용방법 자세히 올려놓아 보았어요. 이해 잘 되시죠.  물건사고 그림에서 만족이나 불만족을 눌러준후 사진등록하고 내용작성하고 저장하면 스크래치 할수 있는 복권이 나와요. 그다음은 포인트가 마구 마구 당첨이 되죠.

 

 

 

신용카드포인트 이야기가 나왔으니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포인트들 한곳으로 모아서 사용하거나 현금으로 인출하는 방법 하나 이야기 더 할께요. 바로 띠앗 이죠.

 

위의 스마트컨슈머 통해서 롯데카드포인트 모았겠죠. 다른 신용카드포인트 들도 있겠고요. 자잘해서 이용안하고 있다보면 없어지기도 하고, 다른 좋은 이벤트가 다른 신용카드에서 진행되면 롯데카드포인트 그냥 잠들겠죠.

 

그래서 신용카드포인트 또는 여기저기 흩어진 웹사이트 포인트 들을 모아서 띠앗으로 바꾸어 현금으로 바꾸는 것이죠. 현금으로 안바꾸고 저처럼 s-oil 보너스 카드로 다 모으는 방법도 있어요.

 

 

신용카드포인트 모두 띠앗으로 모아서 다시 s-oil 보너스카드에 몰아서 사용하는 것이죠.

기름 넣을때 보너스 포인트 카드 제시하면 되고요. 기름 안넣는 분은 위의 그림 바로 하단처럼 현금인출도 되고요. 오케이 캐쉬백으로 전환도 가능하죠.

 

그리고 옥션이나 지마켓 그리고 많은 인터넷쇼핑몰 등도 띠앗을 통해서 들어가서 구입을 하면 추가 띠앗을 주니까 포인트가 더 마구 생기겠죠. 자주 날라오는 메일을 클릭만 하여도 포인트가 쌓이고요.

 

한번 살펴보세요. 저도 어제 25000원 s-oil로 패스했어요. 롯데카드포인트 2만원 그리고 적립된 플러스 된 것들 합쳐서요.  이상 알뜰소식 전함이 였어요.  추천인을 작성하면 받은 사람도 한 사람도 추가 포인트가 적립된다는 것도 염두에 두시고요. 추천인은 cjwjso 네요.

 

Point & Life - 띠앗

 

 

스마트컨슈머 롯데카드포인트 모아서 현금으로 전환하세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