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복사 대전제본

대전복사 대전제본

 

 

 

날씨 참말 덥네요^^ 봄은 어디갔어? 어디갔어? 여름이 와도 구슬땀을 흘리는 곳이 있어서 포스팅을 한번 작성해 보네요. 오늘 찾아간곳은 대전복사 전문점 영광 오에이 인데요.

 

대전시내 3만원 이상의 복사물이라면 찾아가는 서비스를 하는 곳인데요. 후덕한 인상의 과장님 스타일의 사장님을 오늘 직접 뵈었네요^^ 대전제본 원하는 분들께 만족을 줄수 있을 것 같아서요.

 

 

 

일단 최신식 복사기가 광열을 토하며 추구 차가 착착 돌아가는 모습이 삶의 열정이 느껴지는 부분이었고요.

역시 세상은 열심히 움직이는 모습이 가장 보기가 좋은 가 봐요.^^

 

소책자가 하나 필요해서 만나본 사장님은 대전복사 중에서 자기만큼 성실한 사람이 없다고 자부하고 있었고 복사에 대한 열정이 가득하였어요.

 

 

사진들은 너무 열정적으로 움직이느라 복사기는 찍지 못하고 주변에 서서 빈박스만 여러컷 담아 보았네요^^ ㅎㅎ 3만원 이상이면 출장온다고 하는데 소책자 부분에서 설명하기도 뭐하고 해서^^

 

신기하게도 대전제본 하는 곳들 찾아보았었는데 영광오에이에서는 제본기계가 있네요. 즉석에서 제본하는 모습을 보았는데 사진찍는 것은 실패^^ ㅎㅎ 제가 좀 둔해서요.

 

 

껌같은 것을 녹여서 제본기 앞에서 녹여주고 신기하게 뚜껑과 복사한것을 쭈~~욱 밀고 나니 와~ 완성품 책

ㅎㅎ 책하나 만들기가 이렇게 쉬운일인가?

 

 

 

복사기도 최신식이더라고요.  소책자 b 부분은 그냥 원고만 넣었는데 철심이 자동으로 박혀서 나오는 거예요. 이거 복사기야 아니면 로보트야?

 

 

정말 엄청나게 복사량을 소화해 낸다고 하는군요.  진즉 알았더라면...

대전복사 그리고 제본 하려는 분께 이분 한번 이용해 보라고 오늘 포스팅 한번 하여 보는 것이고요.

관공서, 학교, 학원등 다양한 고정 부분에서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편안하게 복사물을 만들어 낼수 있다고 하니까.. 필요하신 분은 이용해 보세요..

 

 

아참, 너무 급한것은 야간작업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그렇다고 너무 야간믿고 있으면 안되겠죠...

대전제본 즉석에서 빨리 할 수 있는곳, 이곳 한곳 알아둔 것도 저에게는 참 좋은 곳이라서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네요.  가끔 소책자가 홈쇼핑에서 필요한 부분이라서...

 

 

 

 

 

너무 홍보해 드렸나? 제가 돈받고 홍보하는 부분은 아니고요.

대전지역의 좋은 곳들을 앞으로 포스팅을 하여 보려고 해요^^ 자칭 대전 민간인 기자가 되어 보려고요.

혹시라도 민간인 기자가 필요한 분은 연락주세요. 위 메일로요...^^

 

본 포스팅은 댓가없이 순수하게 작성된 글입니다.

 

대전복사 대전제본 영광한번 물어보세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