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포장이사비용 ✔어제견적받았어요

상품리뷰|2016. 7. 13. 08:43

대전포장이사비용 어제견적받았어요


이사가는날이 다가오네요.

4월에 아파트계약했는데 좀 일찍 나갈수도 있다고 해서 계약했는데 그분이 집을 못구했다고 늦어졌네요.

이번달 28일 이사갑니다.


무슨 계획을 하면 바로 실행하는 급한 성격이라 괜시리 마음만 술렁술렁 합니다.

차근차근 진행을 하고 있죠.



대전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식장산 입니다.

동구에 있어서 새롭게 신도시 부분인 도안동 이나 기타 지역은 안보이지만 참 아파트가 많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12년동안 주택에서 살았습니다.

당연히 짐도 많죠.


대전포장이사비용 얼마나 나올까?

어제 견적받으니 75만원 이라고 하더군요.


주택이라 평수개념은 잘 모르겠고 저희집은 4층건물에 3층 주인세대 입니다.

이사갈 아파트는 32평이고요.

어떻게 싸게 잘 계약한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대전포장이사비용 견적받을때 누구에게?



사실 너무 많은 업체들이 있어서 혼돈스럽습니다.

그래서 지인들에게 물어보죠.


어디가 좋아?


사실 참 의미없는 질문 같습니다.

대전포장이사비용 어디가 좋냐는 말은 당신은 어디서 했어? 이런 질문과 같죠.

다행히 문제가 없었다면 추천 할 것이고, 문제가 있었다면 추천 안하겠죠.


부동산에 물어보면 당연히 제휴된 부분이나 커미션을 받는 곳을 추천할 테고요.

근처에 익스프레스 있다면 그곳에 그냥 물어보기도 하겠죠.



이사후기를 살펴보는것.



사실 이것 참 애매한 부분입니다.

이사후기를 남기는 것은 참 어려운 일이죠.

그래서 좋다는 이야기를 남겨도 작업한 것인가 의문스러울 때가 많습니다.


그냥 자유게시판 정도로 불만도 좀 보이고, 이러이러하다는 소소함이 있음 좋겠지만...


여하튼 그래도 홈피 하나 정도는 있는곳에서 살펴봐야 나중에 따지더라도 따지겠죠.

저도 대전포장이사비용 조금이라도 싸게 해보려고 견적비교사이트 이용해 보았습니다.



특정 업체는 거론하지 않겠습니다.

상업적 부분이 아니기에...


일단 견적의뢰 부분으로 들어가니 내주소, 그리고 이사갈 곳...

층수와 평형 넣으니 딩동 하고 문자가 하나 오더군요.


추천업체 3곳과 현재 견적중이니 조금 기다려 달라는 문자!!




그리고는 한곳을 선택받았습니다.

어제 그리고 대전포장이사비용 견적을 보러 여성분이 오더군요.


아~~ 요즘엔 여성분이 견적보러 오기도 하는구나.

색다름에 조금 당황했지만, 아내가 꼼꼼히 이것저것 챙기더군요.


에어컨은 놓고 가기로 했습니다.

이사갈 곳에서는 소파가 필요없어서 미리 재활용쓰레기 부분으로 폐기처분 하였었죠.


제 대전포장이사비용 75만원 나오더군요.

이사갈때 한번 더 현장사진과 함께 올릴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사갈때 사용후기라도 한번 남겨 봐야 겠습니다.



대전포장이사비용 견적전 할일


짐줄이기 부터 하는 것이 좋습니다.

깔끔하게 치운 부분과, 여기저기 잔짐이 흩어지면 시각적 부분이 조금 다르거든요.


미리미리 버릴것은 버리고, 큰 덩치 부분의 갯수도 조금 없애는 것이 좋은듯 합니다.

별 의미 없을것 같아도 정말 큰 차이입니다.

어차피 조금 정리할 부분, 대전포장이사비용 견적받기전에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사갈 곳 도배계약도 끝내놓았고....

이제 이사갈날만 기다리고 있네요.


2016/07/09 - [기타정보] - 대전송촌동도배 인테리어 지업사 고민중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