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도시철도1호선 전세내고 으라차차

69live정보|2016. 7. 14. 19:44

대전도시철도1호선 전세내고 으라차차


그런날도 있어야 합니다.

평범하지만 완전 다른날.


대전도시철도1호선 탔는데 아무도 없네요.

너무 늦은시간인가?


북적거림이 있는 공간.

하지만 나혼자 있는시간.


애매한 이상야릇함이 자리하는 순간입니다.



제가 대전도시철도 직원도 아닌데 이런 호사 언제 누려보겠습니까?

어렸을적 학교 끝나고 막차타고 시골 촌구석을 들어갈때의 느낌?


여하튼 나혼자 할일은 그저 스마트폰 꺼내는 일.

그리고 몇컷 촬영을 합니다.


기분좋은것도 잠시!

외로워집니다.


함께해야 좋은가 봅니다.

혼자서 대전도시철도1호선 전세내놓고 이게 무슨 청승인지...



좀 지난 사진입니다.

방치해 놓았다가 꺼내봅니다.


요즘 대전도시철도1호선 탈일은 많이 없습니다.

대덕구민이라서요....


뭔말인지 아시죠?

오직 대전에서 지하철이 없는 구^^^

불명예 스럽지만 그래서 대전도시철도 탈때면 꼭 남의집에 가는 느낌입니다.



사람이 없다.

그럼 편할것 같죠?


아닙니다. 빈 강의실 들어가면 좋은자리 찾느라 시간이 많이 걸리죠.

자동차 주차하려고 주차장 들어갔는데 자리가 널널하면 오히려 주차하는데 시간이 더 걸립니다.




사람심리 참 묘하죠.

그저 빈자리 하나 있으면 바로 주차시키고 말텐데...

대전도시철도1호선 타서 아무도 칸 내에 없으니 이곳도 앉아보고, 저곳도 앉아보고...


하긴 자주 도시철도 이용안하니 신기할일도 많이 있습니다.



텅빈 곳에서의 여러가지 생각들...

할말이 정말 많을듯 했는데, 막상 대전도시철도1호선 이야기를 하다보니 괜시리 대덕구 지하철 없는것만 속상하네요.


언제 대전도시철도2호선 나올지...


"우리도 대전도시철도 이용하고 싶어유"


ㅎㅎ 넉두리 한번^^

이리왔다 저리왔다 왔다 갔다~~~



승용차보다 편하고, 승용차보다 빠른 대전도시철도1호선.

그렇게 시승기를 마쳐봅니다.


때론 늘상 하는 일이 아닌 다른 것도 챙겨보는 것도 좋은듯 합니다.

마치 어디 먼곳을 여행하는 색다른 느낌을 받아볼수 있으니까요.



이제 내려야할 시간!!!

ㅎㅎ 재미있게 사진도 찍고, 동영상도 찍고...

대전도시철도1호선 타고 그렇게 즐겨보았습니다.


대전도시철도2호선 나오면 맨 먼저 타봐야지....ㅎㅎ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