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냄새제거제 리스테린

입냄새제거제 리스테린

 

 

여름철 무더위에 땀냄새까지 더하면 그야말로 훨훨 떠나고 싶죠?

거기에 앞의 사람의 입에서 나오는 구취는 상상할 수 없는 고통입니다.

냄새가 직접적인 타격이나 물리적 압박이 아닌데도 참 고통스러운 것을 보면 대단한놈에는 틀림없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입냄새제거제 리스테린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리스테린은 세균억제 구강청결제 입니다.

칫솔과 치약 물론 중요한 부분이지만 세균까지 억제하지 못하면 입냄새 막을수가 없습니다.

방금 양치하고 왔는데도 입안에서 입냄새가 난다면 리스테린 사용을 권장합니다.

취향에 따라서 버스트, 시트러스, 쿨민트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요.

 

옥션에서 리스테린 보기>>

 

 

 

입냄새 나는 원인은 다양한 부분으로 접근해 볼수가 있습니다.

우선 양치를 자주 안해서 냄새나는 것이 기본적인 부분이고요.

잇몸이 자주 부어서 잇몸질환으로 인한 입냄새와 세균이 많아서 발생하는 입냄새도 존재합니다.

더 깊이 들어간다면 몸속에서 장이 안좋거나 몸 내부에서 풍겨나오는 부분이 입냄새를 발생시키기도 합니다.

 

 

입냄새가 나면 일단 가장 먼저 양치좀 하라고 핀잔을 주게 됩니다.

하지만 하루 세번 양치를 해도 입냄새제거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양치만으로 해결될 수는 없습니다.

리스테린은 세계적으로 구강건강에 탁월한 효과를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기본적인 프라그와 치은염의 예방및 감소, 치석생성예방 등의 구취제거 효과를 제공하고요.

 

 

리스테린 사용방법은 참 간단합니다. 가그린 정도로 생각해도 좋을 듯 합니다.

하루 두번 아침과 저녁 사용하시면 되고요.

입안에 가글가글 약 30초간 한후 뱉어내면 끝입니다.

사용후 물로 헹구실 필요가 없으니까 너무 편리합니다.

맨 처음 사용하는 분은 약 10초 정도와 적은 양으로 시작하는 것이 적응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입냄새 이야기만 했더니 좀 보기가 거시기 해서 숲속 맑은 공기를 느낄수 있는 동영상 하나 볼께요.

시골의 풍경을 담아낸 영상인데 귀농의 꿈을 안고 넉넉한 시골생활이 나와 있네요.

맑은 공기속에서 청정 상추를 담아내는 모습이 상상이 됩니다.

잠깐 머리도 식힐겸 살펴본 것이고요.

 

 

요즘 장이 안좋아서 그런지 아니면 잇몸이 자주 붓는 것이 치아 신경이 나빠져서인지 입냄새 많이 나네요.

어떤때는 제가 제 입냄새를 느낄때도 있어서 살펴보다가 찾아낸 것이고요.

옥션에서 만원정도에 판매하고 있어서 제가 필요한 물품이라서 다른분도 필요할까봐 포스팅 같이 해보는 것이고요.

구강청결제 리스테린 통해서 딸애의 사랑이 다시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요즘 입냄새 난다고 핀잔과 핍박을 받고 있어서 말이죠^^^

 

옥션에서 리스테린 보기>>

 

살펴 보시고요. 우선 옥션에서 제일 많이 판매되는 것 중에서 제일 저렴한 곳, 그리고 구매후기를 통해서 비교분석한후 링크 걸어 놓았습니다. 

 

 

 

옥션과 제휴하였고, 상기 판매자와 저는 관련이 없습니다.

옥션에서 입냄새제거제 리스테린 정보였습니다.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