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풍기추천 여름더위벌써왔다 냉풍기싼곳

상품리뷰|2013. 5. 15. 00:30

냉풍기추천 찾아서 돌아다니는 것 보니까 이제부터 시작이네요.

밤인데 아직까지 더운것을 보면 벌써 열대야인가요? 이건 뭥미?

 

몇주전만해도 춥다고 하던것이..

봄은 이제 우리곁에 안오려나 봅니다.

 

냉풍기싼곳 물어보는 친구에게 그냥 옥션에서 사라고 했습니다. 전자제품 마진 얼마 나오지도 않는데 괜히 여기저기 소개해 줘봐야...

저도 옥션에서 사는데요 뭘..

 

냉풍기추천 여름더위벌써왔다 냉풍기싼곳

 

 

냉풍기추천 정보 살펴보다가 오늘이 어제되었네요.

작년에 지인이 주고갔던 냉풍기 정말 요긴하게 잘 썼는데, 잘 보관안하고 방구석에 밀어놓고 짐올려놓는 공간으로 활용했더니 오늘 정말 더웠잖아요. 켜려고 하니 작동이 안되네요.

이런? 선풍기만으로 살던 시절은 냉풍기만 있어도 좋겠다 생각하고, 냉풍기 있을때는 에어컨이 살만하죠?

 

그런데 전기료는 에어컨보다 저렴하고, 선풍기는 오래 틀면 더운바람 나오는데 냉풍기는 얼음만 채워넣으면 에어컨과 같으니 자연스럽게 냉풍기추천 안할수 없네요.

 

역시 냉풍기 제일싼곳은 옥션입니다.

 

옥션에서 냉풍기추천 제품 리스트로 보기>>

 

 

뭐 아직 제가 구입하지 않았으니 작년에 사용했던 부분으로 냉풍기 추천 하는 이유부터 좀 살펴볼께요.

위에 내부사진 보이시죠?

이게 냉풍기의 기본 원리입니다. 즉 선풍기는 팔랑개비만 돌아서 오래 돌리면 모터가 뜨거워지고 자연스럽게 뜨거운 바람이 날아오지만 냉풍기 안에는 저기 보이는 물병같이 생긴 부분이 냉매제(?) 입니다.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넣어두면 자연적으로 에어컨 바람이 나오는 것이 냉풍기 원리입니다.

 

두개 정도 번갈아 넣어주면 시원함이 지속될수 있겠죠.

 

 

옥션에서 냉풍기 비교할때 보아도 거의 비슷한 구조입니다.

이것이 제가 가지고 있었던 냉풍기 인데요.

뒷면에 구멍 송송 뚤려 있는 부분있죠. 그곳에 위의 그림에 있는 것처럼 냉매제 넣는 곳입니다.

뭐 구조는 선풍기처럼 참 간단합니다. 가격대별 뭐 별다른 기능 추가할 필요도 없고요.

저도 고장났으니 그냥 냉풍기 또 하나 구입해야 겠죠. 너무 더워서 살수가 없으니까요.

 

 

특히 컴퓨터 앞에 앉아있으면 더욱 스팀이 올라옵니다.

저는 컴퓨터 작업시간이 많아서 더 열을 많이 느끼는데요. 더운 여름에는 정말 머리가 혼미해질 정도입니다.

일의 능률도 오르지 않고, 그저 더위만 가시기를 기다리죠.

지금도 입가에 생글생글 무언가가 올라오네요. 냉풍기추천 제품 빨리 들여놔야 겠습니다.

 

 

무얼 고를지 모르는 사람을 위한 옥션팁 하나 설명드릴께요.

냉풍기추천 부분 이정도는 말씀 드려야 할듯 해서요. 일단 무조건 상위 3곳은 비교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옥션은 잘팔리는 순서로 거의 올라오니까 상위 3곳중 하나를 선택하면 가장 이상적입니다.

 

여기서 말씀드리는 상위 3곳은 위에 광고로 임의적인 위에 올려놓은 상품 말고요. 맨 위 광고부분 빼고 조금 내려오면 프리미엄 등록 이라고 보이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서 부터가 좀 객관적으로 냉풍기 추천 부분에서 인기있는 곳들입니다.

 

옥션에서 냉풍기추천 프리미엄중 2순위제품 자세히 보기>>

 

1위와 2위 모두 친구사이 라는 분의 제품이네요. 저와는 전혀 관계없는 분입니다.

 

 

 

뭔가 싶어서 냉풍기추천 부분으로 살펴보니 바로 용량의 문제네요. 1위제품은 75와트, 2위 제품은 110와트 가격은 약 5만원 정도 차이가 나는듯 합니다.

많이 더위가 예상되니 저도 두번째 제품으로 한번 살펴봐야 겠습니다.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가격경쟁력 좋게 구입하세요^^ 너무 더워서 좋은 이야기 더 남기고 싶지만 나머지는 한번 쭉 훑어 보세요^^

 

 

옥션에서 냉풍기추천 제품 자세히 보기>>

 

 

 

 

 

2013/05/11 - [뷰티&패션] - 필립스 전기면도기추천 HQ-6996 곡선이 살아있네

 

2013/05/12 - [69live정보] - 남성건강식품 이계절엔 복분자 쉽게먹자

 

2013/04/04 - [재테크] - 10억만들기 재테크 종자돈 1억만들기부터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