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프라이스 제휴마케팅 블로그운영시 기본적으로장착

69live정보|2013. 7. 21. 12:34

블로그마케팅 기본은 순수함이고, 전문적인 부분의 결합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가장 이상적인 것은 순수함으로 좋은정보까지 제공하는 것이겠죠.

 

그런데 수익없이 순수한 정보를 찾아서 제공하는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그때 광고주를 섭외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더 전문적인 정보를 수집할수 있을테니까요.

그래서 링크프라이스 필요한것이죠.

제휴마케팅 선두주자이니까요.

 

링크프라이스 제휴마케팅 블로그운영시 기본적으로장착

 

 

세상은 원칙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블로그마케팅 원칙은 바로 내가 사용해보니, 내가 이용해보니 좋은 부분을 입소문으로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입소문마케팅 이라고 할수도 있겠죠.

 

원칙은 불변합니다. 그속에서 나름의 노하우를 찾는것이겠죠.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약간의 부수입을 생각안해본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파워블로그의 수입은 얼마일까 관심도 가져보고요.

 

 

 

내 허접한 블로그에도 광고주의 광고를 붙일수 있다면 더 정성을 다할텐데 하는 마음 말이죠.

그것을 바로 제휴마케팅 링크프라이스 에서 공짜로 해주고 있습니다. 

 

 

사실 블로그마케팅 대행업체를 운영하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스폰서 만들어야지, 만나서 이것저것 따지고 조율해야하지 그래서 그냥 소소한 일상 채우다가 싫증나서 블로그 그만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치 카카오 스토리 조금 하다가 삭제하는 것처럼 말이죠.

 

웹에서는 참 좋은 부분이 있습니다. 분야별 전문가들이 있다는 것이죠.

광고주를 만들어주는 곳이 있다는 이야기죠.

 

 

제휴마케팅 여기부터 살펴보세요 링크프라이스 >>

 

바로 링크프라이스 에서 이것을 해줍니다. 이러한 업체를 제휴마케팅 업체라고 합니다.

 

 

우선 제 링크프라이스 수입을 한번 공개해 보았습니다.

한달 약 30만원 정도의 작은 수익입니다. 저야 블로그마케팅 대행도 하고 있고, 사업과 프리랜서를 병행하고 있으니 이정도면 부업 거리로는 괜찮은 부분이죠.

 

아니라면 할수없고요. 제휴마케팅 수익은 블로그가 활성화 되면서 점점 커집니다.

그저 웹상에 분야별 50만원짜리 부업을 많이 만들어 놓는것이 좋더군요.

왜냐고요?

을이기 때문이죠. 언제 어떻게 시장상황이 변할지 모르니까 멀티블로그 운영도 하고, 상황에 맞추어 네이버, 티스토리 변형도 하고, 다양한 시도가 필요하더군요. 하나에 올인하여 멘붕이 오는 사태들이 많이 있거든요.

 

 

처음부터 많이 올라온 것은 아니죠.

점차로 증가하고 있다는 부분입니다.

5월에는 왜냐고요? 집안에 문제가 있어서요.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 상사 눈치볼일이 없으니 내가 원하는 부분에만 할수 있으니 자유스러운 것이죠. 제휴마케팅 부분은 내가 광고주와 직접 계약한것이 아니니 자유롭습니다.

링크프라이스 수익이 하락하였다고 누가 자르거나, 광고주의 항의가 오는것도 아니니 말입니다.

 

그야말로 짬짬히 하루 하나의 포스팅만 꾸준히 하면 되는 부분이죠.

사업자라면 해당 부분의 10%를 더해서 받습니다. 30만원 출금하면 33만원. 저도 그렇게 받습니다.

 

 

어렵지 않나요?

굉장히 어렵죠. 하지만 원칙을 생각하면 오히려 쉬운 부분이 바로 제휴마케팅 입니다.

돈은 네발달려서 돈을 쫒아가면 저멀리 도망갑니다.

 

우선은 내것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여름철 내가 무얼 구입할까요? 저는 얼마전 선풍기를 하나 구입했는데요.

그냥 구입하는 것은 아닙니다.

 

가전제품살때 어디갑니까? 하이마트 가겠죠. 제휴마케팅 에서 하이마트 찾으면 됩니다.

옥션에서 구입하고자 하는사람도, 11번가에서 구입하는 사람도 링크프라이스 제휴사입니다.

 

 

링크프라이스 제휴사 통합적인 부분 올려놓았습니다.

내가 구입하고자 하는 부분이나, 내가 이용하고자 하는 서비스의 모든 부분이 이안에 거의 다 있을 것입니다.

 

자 선풍기를 제가 구입한다고 했죠.

그럼 뭐부터 하겠습니까? 바로 가격비교부터 하겠죠.

옥션과 하이마트 선풍기 가격비교 합니다.

 

 

내가 원하는 부분의 선풍기를 찾아서 그저 단순히 연결만 해놓으면 됩니다.

우선 블로그의 글을 하나 작성할 수 있겠죠.

그러면서 나도 선풍기 가격비교 그리고 특장점들을 나의 시각에서 볼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왜 전에 있던것이 고장이 났는지, 어떤것이 좋다더라 등등의 나의 이야기를 채우면 되겠죠.

제휴마케팅 활용은 나역시 소비자이고 나역시 고객이라는 측면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내가 하이마트와 직접 광고주계약을 맺지 않았지만 이렇게 링크프라이스 통해서 수익이 발생합니다.

내가 쓴 글을 이제 확인하고 글을 통해 하이마트 들어가서 구입하면 됩니다.

 

여기서 끝내면 안되겠죠.

대중은 사용한 다음 이야기가 더 궁금합니다.

물론 여기서 끝내도 됩니다. 하지만 제휴마케팅 부분은 입소문마케팅 부분이니까 내가 사용해 보니 어떻다는 이야기의 블로그 글을 하나 더 쓴다면 더 좋습니다.

 

좋다고만 이야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저도 장단점을 꼭 쓰는 편입니다. 왜냐하면 너무 좋다고만 하는것도 제입장에서는 받아들이는 것이 쉽지 않더군요. 오직 진실된 부분이 블로그 마케팅 핵심입니다.

 

 

제휴마케팅 여기저기 참 많습니다.

하지만 국내 최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곳이 바로 링크프라이스 입니다.

변화하지 않고 가장 안정적으로 수익을 만들어 낼수 있는곳이죠.

 

거짓된 위선의 블로그 글은 배척받습니다.

물건을 사지 않았다면 여름철이니 여행 많이 가잖아요. 국내여행, 해외여행 갈때도 링크프라이스 활용할수 있습니다.

 

 

전국 숙박업소를 개별적으로 연결도 가능합니다.

해외여행 부분도 온라인투어 등 다양한 여행사와 제휴되어 있습니다.

내가 굳이 민박, 펜션과 직접 계약할 필요가 없는 것이죠.

상품에서 부터 서비스까지 제휴마케팅 링크프라이스 하나면 충분합니다.

 

 

자, 잘 이해되셨나요?

돈들어가는것 없습니다. 그저 자신의 블로그, 카페, 그리고 홈페이지가 있다면 무료로 시작할수 있습니다.

더큰 수익을 위해 여러 제휴마케팅 부분으로 확대해 갈수도 있습니다.

다만 처음 시작은 가장 영향력이큰 이곳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저역시 그랬고요.

지금은 조금 전문적인 제휴마케팅 쪽으로 나갔지만 그래도 기본은 이곳 링크프라이스 활용합니다.

다양성 때문이죠.

 

 

 

제휴마케팅 여기부터 살펴보세요 링크프라이스 >>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