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렌24 대국민 안심휴가 프로젝트 명의도용방지 개인정보보호

도둑들까봐 현관문 잘 잠그었나요?

휴가떠날때 집안 방문 걸어잠그듯 내가 없는 사이 내 명의도용방지, 그리고 개인정보 도둑들지 않게 꼼꼼하게 자물쇠 채워야겠죠.

 

내 지갑 하나만 없어져도, 휴대폰 분실해도 찜찜함이 오래가는데 내 개인정보가 해킹당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오늘 사이렌 24 에서 안심휴가 프로젝트 한번 귀기울여 보시기 바랍니다.

 

사이렌24 대국민 안심휴가 프로젝트 명의도용방지 개인정보보호

 

 

개인정보보호와 내 신용등급 관리를 할수 있는 사이렌24 에서 현재 대국민 안심 휴가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소중한 나의 정보를 보호하는 첫번째 열쇠 바로 siren24 24시간 감시시스템 이용해 보세요.

기간은 무더위가 끝나는 8월 말까지이고요.

개인의 신용정보보호와 명의도용방지 그리고 본인 신용정보 부분에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사이렌24 에서 현재 명의도용방지 서비스 가입시 1개월 무료!

본인신용정보 서비스 가입시 6개월을 추가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사이렌24 이벤트는 휴가기간동안 노리고 있는 내 개인정보 유출 방지인데요.

비단 휴가기간 뿐만이 아니라 누구도 예외가 될수 없는 개인정보 보호 부분에 최소한 투자해야겠죠.

 

비싼것도 아닌데요.

휴가철 대한민국 국민의 개인정보 해킹과 유출에 대해 개인 신용정보를 지키기 위한 사이렌24 프로젝트 한번 살펴보세요.

 

 

아이리스 드라마 보셨죠?

 

 


아이리스 2: 뉴제너레이션

정보
KBS2 | 수, 목 21시 55분 | 2013-02-13 ~ 2013-04-18
출연
장혁, 이다해, 이범수, 오연수, 윤두준
소개
'아이리스' 1편 마지막 회에서 의문의 총상을 입었던 주인공 현준(이병헌 분)의 죽음 후 3년 후부터 이야기가 ...
글쓴이 평점  

 

비단 이렇게 tv드라마나 영화가 아니어도 이제 우리는 언제나 해커의 위험에 처해있는것을 의심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개인정보유출 부분이나 내 개인 주민등록번호 도용을 하고 있다고 의심되는 부분들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누군가 나의 분신처럼 살아간다면 그것만큼 끔찍한 일도 없겠죠.

 

사이렌24 통해서 명의도용방지 부분을 확인하면 내가 가입한 인터넷 사이트들을 확인하고, 내가 가입하지 않은 부분을 찾아서 내정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중국이나 북한의 해커들이 무분별하게 불특정 다수에 대한 해킹도 한다고 하니 주의하여야 겠죠.

저도 올해초인가 네이버 아이디를 해킹당해서 내가 쓴글도 아닌데 스팸성 글들이 밤새 백여개 올라가 있더군요.

 

남의일이라고 단정지을수 없는 부분입니다.

정말 황당하고 부담스러운 일이었죠.

내가 알고 있었기에 괜찮았지만 (삭제하고 비번 바꿈 ) 만약 내가 자주 이용하는 것이 아니었다면 누군가 내 블로그에 계속 성인이나 스팸성 글로 채워가고 있었을 것 아닙니까?

사이렌24 필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개인정보보호법 발효 되어 주민번호보다는 아이핀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가만히 생각해보면 아이핀 하나면 주민번호보다 더 위험한 상황이 될수 있다는 생각을 하여봅니다.

주민번호야 다른부분의 보완성 하나가 더 필요하지만 아이핀 부분은 정말 더 위험합니다.

아이핀도용방지 부분은 그래서 사이렌24 에서 꼭 살펴보아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부분이 제일 중요한듯 합니다.

 

 

 

개인신용등급 부분도 중요한 부분이죠.

나만 모르고 있는 내신용부분이라면 괜한 비싼이자 쓸수도 있고, 신용등급 하락요인을 개선하여 신용등급 올리는 일에도 소홀할 수 있습니다.

내 신용등급 1등급을 만들수 있도록 개선하고, 내 소중한 정보 보호하는 사이렌24 에서 현재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한번 살펴보세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