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헤드 삼각대 테크노월드 사러갑니다

상품리뷰|2016. 9. 12. 18:00

볼헤드 삼각대 테크노월드 사러갑니다


돈들어갈 일이 참 많네요.

하나하나 또 필요한 것들이 생겨나니까..


니콘d40 에서 3개월전 니콘d7100으로 바꿨습니다.

무엇보다 망원렌즈 끼우고 싶었었죠.


바디가 따라주지 못한다고 하여, 본체까지 바꿨습니다.

그런데 종전 삼각대 문제네요.


망원렌즈 까지 달고 보니 무거워서 축쳐짐.

후후 그래서 볼헤드 삼각대 보려고요.


명절이라는 특수상황이 옥션구매를 자제하게 만드네요.

배송이 안되니...

뭐 하나 선택하면 필꽂혀서 바로 구매 해야 하는데...



요즘 손떨림이 많아졌습니다.

당연하겠죠.

망원렌즈 끼우면 흔들림은 당연한 것이겠죠.

그런데 종전 니콘d40 함께 쓰던 삼각대 사용해 보니 니콘d7100 끼우면 휘청 하더군요.


그래서 요즘 삼각대 없이 자주 나갔었습니다.


지난 토요일 친구가 볼헤드삼각대 라면서 들고 나왔더군요.

흠~~~ 욕심이 급 동하네요.


누군가의 물건을 보면 탐하게 되더군요.

그냥 삼각대는 지금 카메라 끼우면 어려울수 밖에 없다면서 볼헤드삼각대 추천하더군요.



"어디서 샀어?"

"테크노월드!"


테크노월드가 어디있지?

대전살면서 내가 잘 모르는 곳도 있더군요.


둔산동 전자타운 에서 많은 가게들이 만년동 kbs 앞으로 이사갔었다고....

2,3,4층인가는 컴퓨터판매가 많은데, 1층은 카메라 가게가 많이 있다고...


지역적 한계.

서울에서 카메라를 샀지만 대전에서 살 생각은 안해 봤었네요.

삼각대는 눈으로 보고 사는것이 좋은듯 합니다.



종전 삼각대는 옥션에서 샀는데 정말 멋졌거든요.

이미지상으로만....


사진의 왜곡?


정말 튼튼하고 멋져보였는데 실물이 왔는데 작다는 느낌.

약하다는 느낌.


그래도 니콘d40 끼우는 데는 문제가 없어서 그냥 사용했죠.


하지만 지금은 상황이 달라졌으니...


2016/09/08 - [여행과맛집] - 장동 코스모스축제 2016 일정및행사소식




이번에도 옥션에서 볼헤드삼각대 찾아봤습니다.

싼것은 3만원대에도 있고, 5만원대에도 있더군요.


몇십 몇백만원 하는것도....

몇백만원짜리는 어떤 부분일까?


전에 공주가는길에 청산대교 일몰 찍으러 올라갔는데 삼각대 정말 엄청 큰것 가지고 온 분이 있더군요.

사다리를 가지고 다니더군요.


사다리 위에 올라가서 사진촬영.

더 좋은 것은 아니고, 아마 앞에 장애물 등 때문이겠죠.


여하튼 제가 원하는 것은 10만원정도의 금액?



친구는 10만원짜리를 테크노월드 에서 중고로 구입했다고 하더군요.

5만원에....


6만원 달라는것 5만원으로 흥정해서 ....


중고?

삼각대에 신품은 필요없겠죠.

그래서 저도 오후 나들이 한번 하려고 합니다.

볼헤드삼각대 운좋게 중고로 싸게 구입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하나 사들고 와서 후기 한번 올릴께요.




기다릴수가 없어서...

추석때 시골가면 딱히 할일이 없거든요.

그래서 빨리 가서 볼헤드삼각대 하나 사오려고 합니다.


시골집 앞쪽에 개울이 있는데 셔터스피드 연습좀 해야 겠습니다.

요즘 이것에 필이 팍 꽃혀 있거든요.


물흐름을 정지시키거나 물방울 하나를 표현하는 부분.

그렇게 좀 시골가서 추석연휴 사진좀 많이찍으려 합니다.


오늘 볼헤드 삼각대 중고 잘 건져야 할텐데...



2016/09/05 - [69live정보] - 광각렌즈 스마트폰 사진 가을을느껴보세요

자동차사고대처법 일상생활배상책임 내차완전박살났어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