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강좌 hello dslr 젤꼼꼼하네요

상품리뷰/뷰티&패션|2016. 9. 14. 08:00

사진강좌 hello dslr 젤꼼꼼하네요


은퇴하고 사진이나 찍고 싶다는 생각.

어쩌면 그것이 목표인지라 틈틈히 사진을 공부합니다.

뭐 책놓고 공부하면 좋겠지만 머리가 안따라주네요.


누군가에게 배우자니 술값 밥값이 많이 들고요.

대전사진동호회 몇번 따라 나섰었습니다.


하지만 그저 열심히 많이 찍으라는 조언.

뭘 알아야 찍지...


그래서 유튜브 동영상강좌 보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재미 하나도 없더군요.


컬투 베스트재미난사연 부분에 눈길이 가고, 그저 공부하는 느낌의 사진강좌 등한시 했죠.



그러면서도 사진강좌 갈증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많이 또 유튜브 강좌 보게 되었죠.


송보의 사진강좌, 딸기쉐이크 인가?

날씨에 덧붙인 작가님의 강좌.. 등등...


그냥 얼기설기 보는 부분들 이었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것이 hello dslr 입니다.

헬로우 dslr ...

어떤 여성분 혼자 나와서 테이블 가운데 놓고 설명해 주는 그런 사진강좌 입니다.



1장 아주 기본부터 한번 보았습니다.

그동안 그냥 생각나는대로 보고, 그냥 느낌있는대로 봤었는데....


기본이 없으면 진도가 안나가더군요.


아주 기본적인 카메라 손으로 잡는법부터 사진강좌 체계적으로 설명하는 듯 합니다.

그래서 참 좋았죠.


간과했던 구도와, 셔터스피드 그리고 조리개....


조금의 감을 잡는데 참 도움이 되더군요.



어쩌면 사람마다 다른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본 관점에서 귀에 쏙 들어오게 만들었기 때문에 hello dslr 유튜브 영상을 조금 참고하는 것이 도움이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말이 느리지도 않고, 말이 빠르지도 않고...

그리고 반복학습.


물론 다 보고 나서 다시 들은 적도 많이 있습니다.

절반은 이해하고, 절반은 이해 못하는 부분들..



업로드 했던 시간을 보니 꽤 오래전입니다.

아마 2011년~~~


그래도 참 차분하게 설명하고, 이해가 쏙쏙 들어오는듯 합니다.

그래서 한번 사진강좌 찾는 분은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아~~~ 위에 딸기쉐이크가 아니라 딸기케이크 네요.

hello dslr 사진강좌 외에 제가 많이 살펴보는 분은 딸기케이크 입니다.



요분은 특색있게 거리에 나가서 직접 말하면서 사진을 찍습니다.

나는 사람들 많은 데서는 카메라 꺼내기도 좀 쑥스러운데....


이분은 정말 대단한분 같습니다.

사진강좌 살펴볼때 한번 챙겨 보세요.

제가 좀 아직 실력이 부족해서 다 이해하기는 좀 어려웠지만...



저도 카메라 하나 달랑 메고 저 푸른 바다로 달려갈 날이 오겠죠.

이제 은퇴할 시간 6년반.


부지런히 사진강좌 익혀가면서 열심히 셔터를 눌러봐야 겠습니다.

많이 찍는것이 뭐 도움에 된다니까...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