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사진동호회 코스모스축제 블로그기자단 저도출격

상품리뷰/뷰티&패션|2016. 10. 1. 09:30

대전사진동호회 코스모스축제 블로그기자단 저도출격


가을을 느끼고 싶어지는 날.

오늘부터 9일까지 대전 장동 코스모스축제 열립니다.


한들한들 약하지만, 아름다운 꽃.

그 한컷을 담으러 출격하려 합니다.


원래 오늘 출사나가려 했습니다.

그런데 서울올라간 딸에게 짐좀 가져다 주느라...


행사첫날 대전블로그기자단 여러 행사들좀 올려야 하는데...

아쉽게도 올해는 마지막날 가야겠네요.

9일 대전사진동호회 사사클럽 사진출사가 예정되어 있거든요.



이번에 사진출사 들고갈 니콘d7100 입니다.

코스모스축제 이기에 볼헤드삼각대 필수겠죠.


대전대덕구블로그기자단 이기에 우리고장에서 있는 축제행사 제일 먼저 현장 전해야 하는데...

아쉽게 못가서....

뭐 혹시 모르죠.

서울 다녀와서 내일 덜 피곤하면 출사 나가게 될지도...


하지만 이번 대전장동코스모스축제 에는 9일날 대전사진동호회 에서 함께 출사나가기로 해서 미리 가보고 싶지 않네요.

함께하면 더 즐거운 부분이 있죠.

그런데 미리 가면 감흥이 좀 떨어질수 있어서....



2016/09/28 - [여행과맛집] - 고창 선운사 꽃무릇축제 이번주가 절정

 



이쁘죠.

참 연약하지만 강하게 느껴집니다.

가을을 대표하지만 요즘은 여름에도 코스모스가 피는 기현상도 많이 보네요.


비를 살짝 머금으면 더 이쁠것 같다는 생각...

물론 오늘 촬영한것 아닙니다.


저 아직 못갔습니다. ㅠㅠ



더 이쁜 사진 촬영하고 싶은 욕심에 대전사진동호회 에도 열심히 나갔는데...

7월 이사에, 8월 집정리에 좀 뜸했습니다.


여전히 사진이 고픈 마음....

은퇴하고 사진찍고 영상만들고 그돈으로 먹고 살려고...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습니다.


뭐 이제 6년반 남았네요.

옥천으로 갈까? 금산으로 갈까?



원래 대덕구 블로그기자단 부분은 다양한 사람과의 만남을 위해서 신청해 보았었습니다.

요즘 필(감성)이 조금 떨어지는 느낌.


블로그 글이 언제부터인가 자꾸 가르치려고 하는 느낌.

아마도 cpa 때문인듯 합니다.


cpc 부분만이라면 감성부분만 충만해도 되는데....


어차피 현역은퇴하면 cpa 보다는 cpc 부분에 치중할수 밖에 없는데...


그런데 대전블로그기자단 활동이 동행과 맞춤취재는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더군요.

(좀 열악하거나.. 내가 너무 낯가리나? ㅎㅎ)



옛날 블로거는 정보전달이 목적이었다면, 요즘은 조금 재미와 간단명료함?

영상 역시 vj스타일....


하지만 역시 근본을 바꾸기는 참 어려운가 봅니다.

그래서 요즘 젊은 감각을 익히고자, 블로거들과 소통을 많이 하는듯 합니다.


블로거들의 카톡방에 수없이 쌓인 정보들...

그속에서 무언가를 챙기고....




어쩌면 간절함이라고 할까?

사진과 영상 실력을 늘리는 부분이....


훗날 여행지를 돌면서 정보와 재미를 전달하는 블로거.

그러면서 cpc 부분으로는 경비를 담당하고...


그런날이 오겠죠.

6년반 뒤에....


요즘 열심히 또 하나 파고드는 부분이 있습니다.


2016/09/08 - [여행과맛집] - 장동 코스모스축제 2016 일정및행사소식


후후 일찍도 소개했었죠? 제가 좀 부지런합니다.



바로 비디오죠.

사진은 뭐 무료이미지 사이트 에서 챙길수 있는 부분들도 있는데...

필 가득한 영상하나...


조금 집중해 보려 합니다.

아~~ 사진찍으러 가고싶다....


대전사진동호회 9일 장동에서 멋진 사진 많이 챙겨가지고 올께요.


코스모스축제?


[나만의서재] - 동춘당 할머니짐들어주고 봉사의기쁨 느껴보네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