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휴게소 정보 앱 직접설치과정 맛집 주유소가격 hi쉼마루

고속도로휴게소 정보 앱 직접설치과정 맛집 주유소가격 hi쉼마루


무엇보다 안전한곳을 찾죠.

앱설치는 그냥 막 설치하는 것이 아닙니다.

조금은 안전한가부터 생각하게 됩니다.


고속도로휴게소 정보 왜 필요할까?

뭘먹을까 기름값은 얼마일까 그런것들...

그리고 놓치면 안되는 볼거리.

그리고 이벤트 행사까지..


한국도로공사 앱이니까 안전하죠.

뭘 망설여요?

그냥 바로 다운받으면 되지.


그래도 망설이는 분을 위해 제가 직접 설치한 부분 먼저보세요.



일단 hi쉼마루 한국도로공사 앱이니까 안전합니다.

여기에 용량이 작네요.

빠른 설치가 우선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집이 기가와이파이 여서 그런가?


여하튼 고속도로휴게소 정보 앱 찾는 분들이 제일먼저 손꼽는 것이죠.

뭐 오늘은 제가 설치하는 과정을 그대로 먼저 보기 위해 찾아들어온 것이겠죠.


일단 구글플레이 에서 hi쉼마루 찾으니 딱 하나 바로 나오네요.



한국도로공사에서 제공하는 고속도로 휴게시설 정보입니다.

뭐 여기까지는 아는 사실이고...

다운로드 수는 그리 많지 않네요.


챙겨가지고 다니는 분들이 많지 않은 것인지...

하지만 속을 들여다 보면 오늘 다운받고 싶어질 것입니다.

고속도로휴게소 맛집이나 주유소가격 부분보다 더 유용한 것들이 있으니까요.



바로 휴게소 에서 지나칠수 있는 부분들.

얼마전에 갔던 대전통영고속도로 에서도 인삼랜드휴게소 있었는데 앞에서 보면 특별함이 없는데 뒤쪽으로 가니 족욕시설에 분수대까지 정말 끝내주더군요.


이런정보 모르면 그냥 지나치겠죠.



2016/09/14 - [기타정보] - 고속도로휴게소 정원같은 인삼랜드휴게소




아~~ 말씀 드리는 순간 다운이 끝나고 hi쉼마루 설치가 끝났습니다.

빠르게....


고속도로휴게소앱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짜자잔~~~



뭐 딱히 설명할 필요없겠죠.

그냥 다 알아볼수 있는 부분들...


노선별 안내 부분과 고속도로휴게소맛집 부분, 그리고 주유소가격 등이 커다란 6개의 부분으로 나옵니다.

주의깊게 봐야 할 부분은 테마휴게소?


그리고 이벤트...

고속도로휴게소앱 자주 업데이트 되니 정보를 잘 챙겨보는 것이 필요한듯...



자, 이제 실전으로 들어가서 하나만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아마 지금쯤 서울로 돌아가는 귀경길정체 시작되겠죠.


이번 추석은 앞으로가 짧고, 뒤로는 길기 때문에 조금 여유있게...

고속도로 휴게소 에서 조금 휴식도 하고...

즐길것도 좀 찾아보세요.


맨 상단에 가고자 하는 방향의 최종목적지를 넣으면 조금 찾기가 쉬울듯 합니다.

저는 서울로 찾아봅니다.


주르르르륵~~~

그중에 중간정도 천안휴게소 부분을 눌러봅니다.



이제부터 천안휴게소 부분입니다.

일단 먹어야 겠죠.

금강산도 식후경...


고속도로휴게소맛집 요즘 인기있는곳들 많더군요.

어디에서는 짜장면, 어디에서는 돈가스....


대표음식부터 살펴봅니다.

대표메뉴에 비빔밥이 나오네요.

돌솥비빔밥 6500원


미리 챙겨두면 식당가서 고를 필요가 없겠죠.



저는 양식을 한번 골라보았습니다.

돈가스... 후후 9천원

요것도 사진을 분명 올렸는데 어디론가 휘리릭 사라졌네요.

여하튼 느낌은 알겠죠.

고속도로휴게소맛집 찾는 분께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을듯 합니다.


세상 편해졌죠.



고속도로휴게소앱 활용은 내가 못보는 것을 챙길수 있다는것.

바로 이벤트와 테마휴게소.


이벤터 내용을 미리 알고 가면 좋겠죠.



천안휴게소는 천안의 명물 호두과자죠.

호두리공원 테마공원?

이런 정보는 고속도로휴게소 정보 안챙기면 그냥 지나칠 부분들입니다.

어때요?

고속도로휴게소앱 hi쉼마루 이젠 한번 설치해볼까요?



2016/09/13 - [아파트 주택화재보험] - 지진대비 아파트 준비물 이건챙겨야죠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