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상위노출 유튜브동영상 검색활용하기

69live정보|2012. 11. 5. 17:07

 

블로그상위노출 유튜브동영상 검색활용하기

 

 

블로그상위노출 효과는 얼마나될까? 한 기업을 망하게도 흥하게도 할수있는 부분이죠. 오늘은 유튜브동영상 활용방법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블로그의 상위노출 기본이 되는 구조는 익히고 넘어가야겠죠.

기본적으로 블로그에 상위노출되면 그 효과는 접속자의 증가부터 시작하여 cpc광고수입, 제휴마케팅 통한 부가수입, 자사의 홈피홍보까지 다양한 결과적 수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은 검색상위노출 위해 애쓰죠.

그런데, 기본이 안되는 글을 올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적어도 상위노출 위한 기본은 충실해야 겠죠.

 

 

블로그상위노출 기본이 되는 구조는 적어도 5개이상의 이미지와 1개이상의 동영상이 이상적입니다.

텍스트로만 되어진 글은 검색에서 상위노출을 기대하기 어렵죠. 그래서 이미지는 필수적입니다.

그런데 이미지도용 부분이나 저작권 부분에서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그래서 글쓰는 사람은 본인의 하드에 상황별 주제별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어 놓는 것이 글쓰기의 필수과제입니다.

 

그런데 동영상은 퍼가기가 허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미지도용이나 불펌으로 부터 자유롭죠. 그중 대표적인 것이 유튜브 동영상 활용하는 것입니다. 위의 그림처럼 공유가 가능한 동영상을 마음껏 내 블로그에 옮길수 있는 것이죠.

 

 

유튜브 방문해서 일단 [나눌터] 검색하시면 여러 동영상들이 나올 것입니다.

동영상 아래에 보면 좋아요! 추가! 공유 라는 글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공유를 눌러서 코드를 오려두기 한뒤 내 블로그에 글을 쓸때 붙여넣기 하면 됩니다.

블로그상위노출 기본은 동영상 한개 이상이 필수사항입니다. 그저 붙여넣기 한번이면 해결되는 부분이니까 해봐야죠

 

저같은 경우에는 매번 유튜브 들어가기 귀찮아서 메모장에 공유할 부분을 퍼와서 보조프로그램->메모장에 붙여넣기 하고 바탕화면에 끌어다 놓고 필요할때 필요한 부분을 끌어다 씁니다. 간단하죠.

 

 

모든 블로그에는 html 부분이 있으므로 동영상을 넣을 부분에 커서를 위치한뒤 html누른뒤 붙여넣기만 하면 끝!

블로그상위노출 검색되기 위해서 넣는 동영상 치고는 너무 쉬운 방법이죠.

위의 이미지 부분은 네이버블로그에 동영상을 넣는 방법을 설명드린 것이고요.

조금 자세히 살펴보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은 부분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도 동영상 넣는 방법은 같습니다.

괜한 뉴스영상이나 저작권있는 동영상 잘못 넣어서 이미지, 자료 불펌으로 소송휘말리지 마시고, 안전하게 공유할수 있는 유튜브 동영상 활용한다면 쉽고 빠르고 그리고 좋은 영상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공유를 통해 네이버 블로그에 유튜브 동영상 넣은 장면 캡쳐해 보았고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자에게 쉬운 유튜브 동영상 넣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측 메뉴에 보면 플러그인이라고 있습니다. 플러그인에서는 이전글 넣기, 이미지를 넣을수 있는 Flickr 이 있고요.

유튜브 동영상을 불러올수도 있습니다.

제가 한번 해볼께요. 일단 우측의 플러그인=> YouTube 눌러서 [나눌터] 검색해 보세요.

영상은 특정주제와 관련없어도 그저 편한 영상이면 좋습니다.

 

요즘 네이버 애드포스트 cpc단가가 너무 적어지는 듯한 느낌입니다.

블로거들의 희망은 무조건 검색 상위등록 상위노출이겠죠.

적어도 기본은 채워주고 상위등록되기를 기다려야 겠죠.

기본도 없이 상위노출 되기를 희망하거나 의미없는 포스팅은 그저 나만 읽는 일기가 될 테니까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기본은 충실하되 꾸준하고 진실된 포스팅입니다.

한순간의 상위노출을 위해 유명키워드나, 드라마를 습작하는 것은 의미가 없을 테니까요.

오늘은 블로그상위노출 유튜브동영상 활용하여 기본인 이미지와 동영상 채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미지 최하 5개 ( 저는 보편적으로 7개 ), 동영상 1개는 채우고 포스팅을 해야 블로그 기본적인 상위노출을 기대할수 있겠죠. 꾸준함과 성실함으로 유명블로거가 되는 그날까지..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