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눈썰매장 요기가쵝오 공짜로즐기는 눈썰매장

 

대전눈썰매장 요기가쵝오 공짜로즐기는 눈썰매장

 

 

 

오늘 옥션에서 눈썰매타는것 구입하였습니다. 집집마다 요것 없는집 없더군요.

딸애가 병원에서 오래 있다가 퇴원해서 이제야 구입하게 되었네요. 겨울은 아직 길기만 하니까요.

아직도 눈내림과 눈밭은 여전히 많이 있으니까 눈썰매장 멀리가지 않고 한번 즐겨 보려고 합니다.

 

어디서 파는지 잘 몰라서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니 17000원 정도 한다고 하더군요. 근데 막상 사려니 파는데가 없네요. 그래서 옥션에서 눈썰매 검색해 보니 주르르르 정말 많이 있네요.

혹시 참고가 될까 하여 제가 구입한곳과 가격비교 올려 놓아 봅니다. 약 11000원 정도가 대세내요.

 

제가 구입한 눈썰매타는것

 

눈썰매 파는곳 전체가격비교

 

 

전 해마다 무주리조트 눈썰매장으로 갔었는데요. 아직 아이들이 어리다보니 스키장은 그냥 구경만 하고, 그 옆의 눈썰매장에만 하루종일 놀다오곤 했었습니다.

무주리조트 눈썰매장 동영상 유튜브에 올려 놓았으니까 한번 관심가지신 분은 유튜브에서 [나눌터] 검색하셔서 제 딸들과 즐겼던 무주리조트 눈썰매장 구경한번 해보시고요.

올해는 눈이 너무 많이 와서 대전 눈썰매장 곳곳에서 누구나 정말 많이 즐겼을 것 같은데요.

 

 

작은딸의 수술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대전 눈썰매장 즐기지 못한 것이 못내 아쉬워서일까요.

눈썰매 타는 곳들을 많이 눈으로 학습해 놓고 있었죠. 대전에서 무료 공짜로 즐길수 있는곳도 한번 저와 같이 짚어 볼까요.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은 대전청사 언덕이 아닐까 싶네요.

둥지아파트쪽의 대전청사의 언덕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눈썰매를 즐기던데요. 담이 막고 있어서 도로로 나오지 않으니 위험한 부분을 피할수 있으니까 좋고요. 

 

 

위험해도 정말 눈썰매 스릴넘치게 탈수 있는곳은 대전 매봉초등학교 뒷편의 내리막도로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여기는 45도 각도로 내리막길인데 눈썰매 타고 내려오면 곧바로 도로라서 좀 위험하긴 합니다.

갑천 눈썰매 탈수 있는 곳은 태평동의 버드내아파트 옆의 파라곤아파트 쪽인데요.

도로위에서 갑천으로 내려가는 스릴을 느낄수 있는 곳입니다.

노은동의 선사유적지 위쪽도 눈썰매 타기에 좋은 곳이고요.

 

 

대전 동춘당도 눈썰매장 괜찮게 형성된듯 합니다. 송촌고등학교 위쪽에서 아래쪽으로 미끄럼장이 형성되어 있고요.

여기는 화장실 앞쪽으로 점프까지 할수 있어서 개구쟁이들이 좋아하는 코스인듯 합니다.

공짜 눈썰매장 요정도로 이야기해 볼께요.  후후 도로는 빙판이라서 눈이 지겹다고 생각되는 점이 많은데요.

아이들은 정말 올 한해 지겨울 정도로 눈썰매 많이 즐긴것 같습니다.  후후 나도 이번주에 계족산으로 한번 출장가볼까? 생각해 봅니다.

 

 

겨울스포츠의 꽃은 스키장과 눈썰매장인데요.

눈이 많이와서 곳곳이 눈썰매장이 되어서 즐거운 비명을 지르는 사람들도 많이 있겠네요.

아무리 지겨워도 첫눈오는날 기뻐했던 마음 되새기면서 슬기롭게 겨울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오늘 대전의 요기저기 눈썰매 탈수 있는곳들 이야기 한번 해보았습니다.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