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튜울립축제 대전봄꽃축제 찾는분께


 

 

태안튜울립축제 대전봄꽃축제 찾는분께 4계절축제중 봄꽃축제

 

 

삶의 이유가 여행에 있다면 봄은 그야말로 축제의 현장입니다. 동네 곳곳의 작은 봄꽃축제부터 시작하여 규모가 큰 대형 축제까지 그야말로 4월은 꽃들의 잔치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동선을 미리 자신의 달력에 체크하여 알뜰하게 살펴보는 것이 좋을듯 하고요.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태안 튜울립 축제입니다. 태안은 4계절 꽃축제가 열리는 데요. 봄에는 태안튜울립축제, 여름에는 태안백합꽃축제, 가을에는 태안가을꽃축제, 그리고 겨울에는 태안 빛과 노을 꽃축제가 열립니다.

 

대전봄꽃축제 찾는분과 충남지역 그리고 전국의 튜울립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태안튜울립 축제에 관심을 많이 보이는데요. 그 이유는 규모면에서 또 개최년도부터 시작하여 입소문으로 많이 알려져서이죠.

 

 

대한민국 화훼산업의 중심지라고 할수 있는 태안 꽃축제는 2006년 태안백합꽃축제 부터 시작하여 정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가지고 있는 축제인데요.

이번 4월에 태안튜울립축제 한번 미리 홈피 방문하여 정보도 얻고 알뜰한 여행계획 세우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아, 뭐 제가 관계자는 아니고, 2006년도부터 한해에 한번씩 콧바람 쐬러 나간 제가 관심있는 부분이기도 하여 저도 정보도 좀 캘겸 겸사겸사 포스팅 하는 것입니다.  대전봄꽃축제 찾는 분께도 멀지 않으니 관심가져볼만 하고요.

오늘 이미지들은 http://www.ffestival.co.kr 태안튜울립꽃축제 공식홈피에서 제가 스마트폰으로 캡쳐해본 것이고요.

 

 

행사장 규모가 여타의 봄꽃축제 부분에서 가히 내놀만한 곳이라고 할수 있죠.

봄 태안튜울립 꽃축제장 전경을 미리 동선기억하는 것도 좋을 듯 하여 올려 보았고요.

벌써부터 기대되지만 아직 한달여 남았네요. 4월 25일부터 5월 9일까지 태안튜울립 봄꽃축제가 열립니다.

개장시간은 9시부터 6시까지고요. 입장료는 9천원입니다.

단체할인은 2천원 할인되는데요. 내국인 20명 이상, 외국인의 경우 10명 이상이면 단체에 해당됩니다. 대전봄꽃축제 찾는분께는 단체로 모아서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듯 하고요. 저도 한번 가족구성 해보려고 합니다. 후후 ..

 

 

태안튜울립축제 끝나고도 태안에서는 꽃축제는 계속 열립니다. 여름, 가을, 겨울 미리 한번 체크해 놓아 볼까요.

여름에는 태안백합꽃축제 6월 22일부터 7월 5일까지 예정되어 있고요.

태안빛 축제는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그리고 가을꽃축제는 9월 14일에서 10월 20일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

태안 꽃축제 공식 홈페이지에 가보면 다 나와 있는 부분인데 제가 한번 옮겨 본 것이고요.

태안까지는 옛날에는 멀었는데 지금은 대전에서 쉽게 갈수 있어서 코스 잡아보고 태안튜울립축제 울딸과 신나는 봄꽃축제 여행 계획을 세워보고 있습니다.

 

 

뭐 요즘 네비게이션이 활성화 되어 있어서 약도 부분은 거의 필요가 없지만 주소검색이라도 하려고 하시는 분을 위해 주소와 약도를 간단히 캡쳐해서 올려 보았습니다.

태안튜울립축제 이정도 부분만 알고 있으면 달력에 메모해 놓을수 있겠죠.

세부계획부분 잘 세우셔서 행복한 여행 되시면 좋겠고요. 대전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대전봄꽃축제 찾는 분께도 도움이 될듯 합니다.

 

 

저는 작년에는 못가보고요. 두해전인가 시골 부모님과 같이 갔었죠. 봄꽃축제 부분은 어르신들이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 가족여행은 좀 자주하면서 시골계시는 부모님과 같이 여행은 자꾸 시간이 안맞더라고요.

시골부모님과 형님가족과 우리가족 넉넉한 기분을 업할수 있었기에 더욱 기억에 남아서 이렇게 대전봄꽃축제 근교 부분을 이야기 하고 있는 듯 합니다.

 

돌아오는 길에 서천에 잠깐 들러서 조개도 잡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혹시라도 이 부분도 여행계획에 넣으려면 서천군청 홈페이지 가서 물때 정보 파악하여 물빠지는 시간 체크해 보는 것이 필요하고요.

 

행복한 봄꽃축제 여행! 4월이 재미있어질려고 합니다.

 

[오늘 작성한 이미지출처-http://www.ffestival.co.kr 태안튜울립축제 공식홈페이지 방문하여 제가 스마트폰으로 화면캡쳐해서 올렸습니다. 이미지에 문제있으면 연락주세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