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회천 무농약 햇감자 10kg 가격 판매 엄니때문에공짜포기

햇감자의 계절입니다. 제철맞은 먹거리가 가장 영양이 좋다고 하죠? 저장기술이 좋아져서 겨울에도 먹을수 있지만 우리 고장에서는 하지에 먹는다고 하여 하지감자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오늘 이미지들은 작년에 저희집에 조금 심었던 햇감자 캘때 사진을 올려놓은 것이고요.

올해는 어머니가 발목 수술을 하셔서 노는땅이 되어 버렸네요.

 

그래서 유기농 전문 제 단골쇼핑몰 자연명가에서 저도 햇감자 구입도 할겸 포스팅 합니다.

 

보성회천 무농약 햇감자 10kg 가격 판매 엄니때문에공짜포기

 

 

시골에 계시는 어머니가 복숭아뼈 옆부분에 작은 혹이 생겨서 수술을 하여서 큰 농사일을 제하고는 거의 안했네요.

텃밭이라고 이야기할수 있는 집옆 작은밭에 심었던 햇감자도 그래서 올해는 맛볼수 없게 되었습니다.

오늘 이미지들은 작년에 딸애와 함께 햇감자 캐면서 즐거운 시간 촬영했던 부분 올려보는 것이고요.

다행히도 올해 햇감자 가격이 비싸지 않은듯 하여 오늘 보성회천 무농약 햇감자 10kg 판매하는 자연명가 잠깐 들렀습니다.

 

 

무농약인증 부분이 화면에도 보이는데 원래 감자에 농약을 했었나 생각하게 되네요?

우리집에서는 우리만 먹을것이라 그런지 농약 안친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여하튼 농약잔존하지 않으니 좋고요.

아침에도 모 프로그램에서 햇감자 이야기가 나오더군요.

요즘에는 형형색색 보라색부터 시작하여 빨간색 감자까지 나오더군요. 분홍감자도 나오고요.

세상은 정말 다양한 것을 채워주기에 바쁩니다.

일단 햇감자 10kg 보성회천 무농약 햇감자 팔고있는 자연명가 쇼핑몰 한번 들어가 보시고요.

 

보성 회천 무농약 햇감자 쪄먹고 조림용 수확현장보기>>  

 

 

전남 보성하면 녹차로 유명하죠.

녹차의 향 듬뿍 머금은 땅속의 영양덩어리라는 표현으로 담아놓았네요. 설마 보성녹차 향기가 땅속 햇감자에게까지 전해졌을까 싶기도 하지만 보성은 워낙 흙이 좋다고 소문나 있고, 일년 내내 비가 자주 내리고 따뜻한 특성때문에 땅속 작물에 최적의 농사요건을 갖춘곳이라고 합니다.

올해는 햇감자 10kg 가격 18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우리동네 이름도 보성인데 이것을 보고 동상이몽이라고 하나요? 우리집 시골 햇감자 정말 맛있는데..

 

 

없이살던 시절에는 감자가 밥대용이던 때도 있었죠?

탄수화물을 대신하니까 배부름이 가득하면서도 제가 좋아하는 고추장 발라먹는 햇감자의 추억은 아직도 기분좋게 느껴지네요.

그래서인지 우리딸도 햇감자 킬러입니다. 감자 안좋아하는 애들도 많다고 하는데 햇감자 10kg 사다놓으면 그냥 쪄먹고 밥을 충분히 먹고난뒤에도 한두개 더 먹네요.

 

탄수화물 많이먹으면 똥배나온다고 해도 제가 가격비싸서 못먹게 하는것으로 오해하는지 몰래 먹네요.

 

 

이렇게 좋아하는 감자이다보니 올해 할머니가 아픈것이 속상할만도 한데 너털웃음 짓네요.

이쁘기만 합니다.

텃밭의 위력은 대단하죠. 조그마한 땅덩어리 속에는 주렁주렁 매달린 감자가 우리형제 다 나누어줘도 충분하니까요.

올해는 햇감자 인심이 좋더군요. 우리집에 감자 안심었다는것 어디서 주워들었는지 조금씩 가져다주는 이웃들 때문에 한두번 쪄먹었습니다.

 

보성회천 무농약 햇감자 10kg 저도 가격도 괜찮아서 사서 좀 보은하고, 울딸 다양한요리 좀 해주어야 겠습니다.

 

 

보성 회천 무농약 햇감자는 맛이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알맹이가 땅속에서 자라나는 감자는 흙이 좋은곳에서 나는것일수록 맛이 훌륭하다고 합니다.

우리집 텃밭에서 캔 감자가 맛나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가 봅니다.

보성의 건강한 땅속에서 캐낸 햇감자 10kg 단위로 판매하는데요. 국내산 보성 (인증번호 16-3-355) 무농약 감사 한번 살펴보세요.

 

 

옛날에는 감미라고 있었는데 그것넣고 쪄내면 달고 맛나서 여기에 고추장을 잠깐 발라먹거나, 김치 한조각 올려서 먹으면 세상걱정이 없었는데 입이 꼴깍꼴깍 하네요.

 

맛난감자 냉장고에 두는것이 좋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봉투에 감자를 넣고 입구를 벌려둔채로 골판지 상자에 보관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사과를 두세개 넣어두면 에틸렌 가스가 감자의 싹이 트지 못하게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아래 유기농전문 쇼핑몰 자연명가 홈피에 가면 감자 캐는 수확장면이나 감자이야기가 있으니 한번 참고하세요.

 

 

보성 회천 무농약 햇감자 쪄먹고 조림용 수확현장보기>>  

 

 

 

 

2013/06/22 - [69live정보] - 헛개나무열매 홍삼의만남 헛개와홍삼

 

2013/06/16 - [소소한일상] - 장마오기전 베이킹소다로 청소하기

 

2013/06/12 - [뷰티&패션] - 유기농함초환 촌스런밥상 자연명가 국산이라믿음가요

 

2013/05/28 - [엔터테인먼트] - 불후의명곡 이승철 서쪽하늘 허각의노래도멋지지만 역시원곡이

 

2013/05/14 - [보험정보] -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 인스밸리활용 위험예측훈련

 

2013/05/12 - [69live정보] - 남성건강식품 이계절엔 복분자 쉽게먹자

 

 

 

* 보성회천 햇감자의 자세한 상품에 대한 내용은 해당 쇼핑몰안에 고지되어 있습니다.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