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탄방동 가볼만한곳 화로천년

대전탄방동 화로천년은 가볼만한곳 음식점에서 손꼽는곳이다.

맛난 오리구이가 1차초벌구이를 끝내고 식탁으로 올려지고, 그저 잠깐 구워서 소주한잔과 곁들이면 참좋다.

 

마음에 드는 친구와, 사랑하는 애인과 데이트 즐기는 사람들 저마다 얼굴에 함박웃음이 있다.

그얼굴들이 모두 행복해 보인다.

나도 덩달아 행복하다.

그래서 글한번 올려보는지도 모른다.

 

대전 탄방동 가볼만한곳 화로천년

 

 

옛날 가족들이 다 모이는 월 1회 모임을 대전 탄방동에 있는 화로천년에서 가졌다.

저녁7시.

오랫만에 버스를 타고 갔다. 706번 버스가 직통으로 가서 그걸타고 탄방동 로데오타운 에서 내렸다.

나와 관계한 직원과, 친구, 그리고 친구와 거래처, 친구의친구가 모여 가족을 만들어서 생활했던 10여년전 추억을 되살리기에 충분한 대전맛집 오리구이가 일품인 곳이다.

 

 

화로에 오리와 소시지를 올려놓았다.

정식으로 시키면 이것이 나오는가보다. 한접시에 3~4만원정도 하는듯한데 정확히는 가격을 모르겠다.

주변먹거리 부분도 맛깔스럽다.

대전 탄방동 가볼만한곳 검색하면 눈에 띄는것이 화로천년 나오는 것도 깔끔한맛 찾기 때문인지 모르겠다.

하여튼 꿀꺽 4명이서 소주 5병을 바로 먹었다.

 

 

얼큰한터에 담배한개피가 생각난다.

끊어야 되는데 금연이 쉽지는 않다. 요즘에는 식당에서 담배를 피우는것은 참 어렵다.

휴게소도 금연이라고 금연구역이 따로있다.

대전 건양대학교 병원에서도 흡연구역이 따로있어서 이젠 밖에서도 담배피우는것도 힘들어졌다.

화로천년 대표메뉴 오리구이 한접시에 소주 5병 4명이 먹으니 흡연실 찾아서 이동해서 한대 물었다.

 

 

대전 탄방동 가볼만한곳 화로천년 지붕은 개방형이다.

화로를 피우고 고기를 굽다보면 타르도 발생하는데 건강에 안좋으니 지붕을 개방했는가 보다.

담배피우면 타르를 많이 먹는데 음식먹으면서 타르는 걱정을 하니 나도 참 문제다.

기분좋은 이야기들만 하는것이 우리모임의 특징이다. 술먹어가면서까지 고민할 필요없다는 생각이다.

 

 

다른 안주는 또 시켰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소주를 2~3병 더 먹은듯한데 취기가 약간 있어서 밖으로 나왔다.

좌측편에 열심히 고기굽는 분이 인상적이네요.

저렇게 화로천년 에서는 초벌을 구워서 손님 앞으로 가져가니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은듯 합니다.

 

 

오리와 소고기 그리고 삼겹살 도 간판에 적혀있네요.

꽉 찬 테이블에는 거의 오리들이 보이네요. 대전 탄방동 가볼만한곳 화로천년 위치는 지도 한번 올려볼께요.

 

 

 

티스토리 블로그에도 지도서비스가 있어서 참 좋네요.

이것 약도로 넣으려면 힘든데..

어라, 위치가 표시 안되었네요. 후후 제가 좀 어리숙한가 봅니다.

 

 

 

후후 잘나왔죠?

로드뷰는 측면 화로천년 초벌구이하는곳이네요. 정면이 나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이제 후식먹을 차례입니다.

참 저도 꼼꼼하게 그래도 내용들 생각해서 사진 잘 찍었죠?

 

 

2013/06/01 - [소소한일상] - 태양이 두려워 물냉면이 그립다

 

 

스마트폰 세상에서 화질도 참 좋습니다.

화로천년 대전 탄방동 가볼만한곳 회식하기에도 좋을듯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비빔냉면 한그릇입니다.

물냉면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맵게 보이겠지만 화로천년 에서는 그래도 비빔냉면 먹어보라고 권하고 싶네요.

맛좋은 대전맛집 가볼만한곳 탄방동의 화로천년 한번 가보세요.

 

 

 

2013/06/22 - [69live정보] - 헛개나무열매 홍삼의만남 헛개와홍삼

 

2013/06/12 - [뷰티&패션] - 유기농함초환 촌스런밥상 자연명가 국산이라믿음가요

 

2013/06/16 - [소소한일상] - 장마오기전 베이킹소다로 청소하기

 

2013/05/15 - [기타정보] - 냉풍기추천 여름더위벌써왔다 냉풍기싼곳

 

2013/05/17 - [소소한일상] - 하늘누리함초 미가식품 함초환 변비끝

 

2013/05/27 - [여행과맛집] - 천기누설 꿀벌건강법 착한농부 직거래장터 오팜쇼핑몰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