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석 서른즈음에 불후의명곡 문명진 잘부르네

TV를 보다보면 가끔 뜻하지 않은 가슴이 일어나는 노래가 들리는때가 있습니다.

문명진 불후의명곡 에서 김광석의 서른즈음에 부분이 그런것 같습니다.

 

노래솜씨가 정말 좋네요.

가사에 심취하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문득 생각나기에 오늘 한번 포스팅을 하여 봅니다.

 

시간은 멈춰있을듯 하지만 흘러가고, 그 시간속에서 무언가를 찾고 있는 시간. 그 노래를 잠시 들여다 봅니다.

 

김광석 서른즈음에 불후의명곡 문명진 잘부르네

 

 

불후의명곡 즐겨보는 사람중의 하나입니다.

그냥 허투루 보았던 노래도 가슴끌림을 당겨주는 매력이 있어서 즐겨봅니다.

이번주는 뜻밖의 수확이네요. 문명진 이라는 가수를 알게 되었으니까요.

그냥 그런 부분의 인상인데 입을 여니 자석이 끌어당기듯 서른즈음에 훌륭히 소화해 내더군요.

 

 

 


서른 즈음에

아티스트
문명진
앨범명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The Legend 7편
발매
2013.08.24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또 하루 멀어져 간다
내뿜은 담배 연기처럼
작기 만한 내 기억 속에
무얼 채워 살고 있는지
점점 더 멀어져 간다
머물러 있는 청춘인 줄 알았는데
비어가는 내 가슴 속엔
더 아무 것도 찾을 수 없네

계절은 다시 돌아 오지만
떠나간 내 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 보낸 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 온 것도 아닌데

또 하루 멀어져 간다
내뿜은 담배 연기처럼

작기 만한 내 기억 속에
무얼 채워 살고 있는지

점점 더 멀어져 간다
머물러 있는 청춘인 줄 알았는데

비어가는 내 가슴 속엔
더 아무 것도 찾을 수 없네

계절은 다시 돌아 오지만
떠나간 내 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 보낸 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 온 것도 아닌데


계절은 다시 돌아 오지만
떠나간 내 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 보낸 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 온 것도 아닌데

계절은 다시 돌아 오지만
떠나간 내 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 보낸 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 온 것도 아닌데

조금씩 잊혀져 간다
머물러 있는 사랑인 줄 알았는데

또 하루 멀어져간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전설이라고 하지만 또하나의 전설을 만들어내고 있다는 착각마저 들어갑니다.

노래가사가 정말 예술입니다.

고뇌하는 젊음도 표현하고, 하루하루가 지나가는 공허함도 느낄수 있습니다.

잊혀져가는 김광석 이라는 노래천재를 다시한번 떠오르게 만드는 노래이기도 하죠.

서른즈음에 문명진 이라는 사람의 입에서는 다른 느낌이 또 들어서 좋습니다.

 

 

어느덧 중년의 가슴도 메말라가는 지금 불후의명곡 속에서 아련함을 찾아갑니다.

딸에게 내가 음악을 그렇게 사랑했다는 이야기를 하니 믿지 못하네요.

 

" 어~~ 진짜루?"

놀랜 표정이 오히려 나자신을 돌아다 봅니다.

무뎌진 가슴은 음악을 멀리하면서 시작되었나 봅니다.

문명진 서른즈음에 노래는 메말라가는 내감정도 불씨를 당겨줍니다.

 

 

내나이 서른즈음에 아마도 음악을 찾아듣는것이 아니라 들리는대로 들은듯 합니다.

TV속에서, 라디오 속에서 그저 들려오는 음악에 귀를 기울일 정도였죠.

 

그러다가 불후의명곡 통해서 좋은노래 찾게 되고, 인터넷으로 다시 찾아보게 되네요.

음악은 그렇게 나도 무딘감정을 열게 만들어 주네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정보
KBS2 | 토 18시 15분 | 2011-06-04 ~
출연
신동엽, 문희준, 은지원, 정재형
소개
가요계의 전설을 모시고 그 시절 감동은 물론, 불후의 명곡으로 남아있는 레전드 노래를 대한민국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자신만의 ...
글쓴이 평점  

 

 

 

 

내나이 서른즈음에 무엇을 했나?

여러가지 생각도 거슬러 올라가게 만드는 문명진 서른즈음에 한번 감상해 보세요.

목소리 톤이 색깔이 있어서 원곡 김광석의 서른즈음에 와는 또다른 느낌입니다.

 

하나의 노래에 여러 복합적 느낌을 가지면서 조용히 음악을 한번 들어봅니다.

 

 

2013/08/12 - [보험정보] - 암보험 리셀링 시대에맞게 내보험 재테크

 

2013/07/31 - [상품리뷰] - 함초효소 판매하는곳 자연명가 2년발효숙성 유기함초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