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화재보험은 주택보다 저렴하고 환급률도 높습니다

재테크|2014. 6. 20. 15:54

 

 

비가올듯 구름이 잔뜩 끼어 있네요.

불타는금요일에는 불나는 이야기를 해야 겠네요.

최근 화재및 방화 사고들이 많이 뉴스에 나오죠?

일반 회사나, 업소에서는 화재보험 가입되어 있지만 설마하는 마음에 주택이나 아파트화재보험은 미루게 되죠?

보험료도 적고 환급률도 높은데 신경쓰지 않아서 가입못한 경우도 많습니다.

 

인스밸리 보험비교사이트에서 주택 아파트화재보험 살펴보기>>

 

 

사실 실수는 늘상 하던 사람이 하게 되어 있습니다.

주부10단인 저희 형수님도 작년에 닭을 튀겨먹는다고 했다가 기름을 뒤집어써서 화상을 입었었죠.

끔찍한 부분은 정말 순식간이더군요.

요즘은 화재사고도 있지만 방화부분도 주의해야 할 일입니다.

 

세상이 어쩌면 키워드가 안전이 되었겠습니까?

아파트화재보험은 밀집된 공간 속에서 있으므로 더욱 가입해야 합니다.

 

 

내가 아무리 잘해도 옆집에서 불이 나면 꼼짝없이 나도 피해를 보니까요.

그런데 옆집에 화재보험이 가입되어 있지 않다면...

그것도 큰일이죠.

그냥 들어가 살겠다고 하면 나는 누구에게 하소연 하겠습니까?

 

나는 내가 지켜야 합니다.

 

돌이켜서 내집에서 실수로 불이 났는데 옆집까지 옮겨붙었다.

더욱이 윗집까지 옮겨 붙었다고 하면 하루아침에 우리집은 평화가 깨집니다.

 

 

그걸 어떻게 감당하겠습니까?

아파트화재보험은 이렇게 큰 문제임에도 보험료는 정말 저렴합니다.

3~5만원 정도면 환급까지 처리하여 거의 돌려받으면서도 튼튼한 보장이 이루어집니다.

자세한 부분은 견적을 통해서 확인해야 하겠죠?

 

상품파트 상품종류 링크
주택화재보험 (무)메리츠우리집보험M-House1404
(무)프로미라이프스마트가정보장보험1404:주택화재플랜
무배당삼성화재재물보험NEW탄탄대로(1404.7)
무배당 삼성화재 가정종합보험살다보면(1404.4)(1종)
무배당 삼성화재 가정종합보험살다보면(1404.4)(2종)

 

 

요즘 인스밸리에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보험을 한번 골라보았습니다.

참, 한가지 더 집주인만 보험가입하는 것은 아닙니다.

세입자도 가입할수 있습니다. 물론 이사가면 새로 이사간 주소로 당연히 목적물을 바꾸어야 겠죠.

 

 

보험료가 저렴한 만큼 복잡하지 않습니다.

대략 자신의 살고있는 아파트와 평형대 설정하면 바로 가입할수 있는 보험이고요.

싼 보험료 이지만 그 혜택은 정말 큽니다.

내 집에 대한 부분과, 다른집까지 보장을 해주는 그런 보험이니까요.

지금 한번 인스밸리 방문해서 아파트 화재보험 보험료 산출해 보세요.

 

 

주택 아파트화재보험 보험비교사이트에서 살펴보기>>

 

 

 

2014/06/17 - [보험정보] - 실속엄마 어린이생명보험 의료실비보험다음으로 신경써야죠

 

2014/06/19 - [보험정보] - 라스트 간병보험 보장축소 막차 엄청밀리는이유 3등급을 4등급으로

 

2014/06/14 - [보험정보] - 태아부터 어린이보험 똑똑한엄마는 100세만기에 정액보장까지

 

2014/06/13 - [상품리뷰] - 힘없는여름 충주사과비타민 그냥 입에서 녹여드세요

 

2014/06/18 - [보험정보] - 3초시대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 9개보험사바로확인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