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보험 가입시 특약사항고려 화재보험상품도점검

재테크|2014. 4. 10. 17:47


운전자보험 가입시 특약사항고려 화재보험상품도점검

 

 

 

흔히 말하길 보험은 강호동이 출연했던 1박2일처럼 해서는 안된다고 말들을 합니다.

예측할수 없는 길을 가는것만큼 위험한 부분은 없으니까요.

그냥 아무생각없이 지내다가도 보험들려고 할때 며칠상관은 불안한것을 보면 참 이상하죠.

오늘 갑자기 사고가 날수도 있는 부분인데 말이죠.

 

사고 하면 생각나는것이 바로 자동차사고죠.

자동차보험은 많이 가입하지만, 운전자보험 제대로 갖춰진 사람은 극히 드물다는것 알고 계신가요?

 

운전자보험 인터넷 보험사이트 인스밸리에서 지금 살펴보세요>>

 

 

자동차보험이 상대방을 위한 보험이라면, 운전자보험은 나를위한 보험이기도 합니다.

사고났을때 사고부분을 해결하는 부분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부분이기도 하죠.

교통사고 처리지원금, 그리고 벌금, 변호사 선임비용 요 세가지를 보장받아야 겠죠.

 

그런데 운전자보험만 가입하기에는 좀 밋밋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실손 부분을 이곳에 합쳐서 넣어놓은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요즘은 표준화실손 부분이라서 종신보험 또는 암보험 부분에서 무조건 거의 들어 놓기 때문에 불필요한 부분도 있습니다. 

 

 

무조건 운전자보험 하나의 상품군으로 볼 필요가 없다는 이야기 입니다.

화재보험 부분에서 운전자보험 부분을 케어하고, 거기에 특약 등의 다른 부가적 부분을 넣은 상품군들이 많이 있습니다.

무조건 운전자보험 위의 3가지 부분만을 바라볼 필요는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보통 많이 설계하는 부분이 교통사고 처리지원금과 벌금 그리고 변호사 선임비용 요 세가지 필수항목에 남아있는 내가족을 위한 유족보상 부분을 챙기곤 합니다.

 

 

자신의 보장내역을 살펴보는 것이 먼저겠죠.

그런 뒤에 가입목적 부분을 살피는 것이 필요합니다.

자기 신체에 대한 상해보장 부분으로 접근해 본다면 상해보험을 고려해 보는 것도 필요합니다.

 

또하나의 선택 부분에서 갈등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저가형 순수형으로 가입할 것인지, 아니면 환급형으로 선택할것인지의 부분이죠.

특약이나 부가상품 조건이 아니라면 순수형의 상품으로 가입을 고려하여 보는 것이 유리할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운전자보험과 자동차보험의 관계는 뗄수 없는 부분입니다.

가입시 자동차보험에서 자기신체상해와 관련된 부분을 보장하고 있으면 이에 대한 금액을 확인하고 추가보장을 고려해 볼수도 있습니다.

 

휴!!! 쉽지 않죠?

보험은 그냥 단순히 상품 하나를 골라내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보험상태와 더불어 조합해야 하기때문에 쉽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잘못 설계하여 해약의 아픔을 겪기도 하는 것이고요.

 

 

사실 보험과 은행에서 파는 적금은 정말 해약이 많습니다.

대부분 지인이 와서 하나 들어달라고 하니까 제일싼것 주문하다보니 그냥 조금 지나서 목적성을 상실하고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운전자보험 가입할때도 신중하고 신중해야 합니다.

그냥 3만원이 아니라, 1년이면 36만원 10년이면 360만원입니다.

 

왜 10년이냐고요? 요즘은 80세 만기형 상품도 많이 있습니다. 종전 10~15년 만기상품이 아니라 장기적 부분으로 판매되는 상품도 많습니다. 그러니 그냥 한달보험료 작은 부분이지만 신중하게 생각해야 겠죠.

 

 

 

 

배너 하나 올려보았습니다.

누르면 인스밸리 홈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다른 상품들과 더불어서 살펴보시고, 직접 설계도 해보시고, 필요하다면 인스밸리에 물어서 가장 조건 좋은 운전자보험 가입해 보세요^^

 

 

 

상기 보험상품 관련 내용은 안내자료로 단순히 참고하시고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보험비교사이트  홈피 직접 들어가셔서 상품내용 확인및 약관 그리고 상품설명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단순안내자료이므로 실제 보험가입시 발행되는 가입설계서, 상품설명서 등과 내용이 다를 수 있으며 보험금지급을 위한 기초서류가 될 수 없습니다.)
본 글에는 해당상품에 대한 단순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4/04/06 - [소소한일상] - 웃찾사 누명의추억 이동엽 요사람 참 웃기네요

 

2014/04/02 - [보험정보] - 실손의료보험 의료실비보험 가입할때 주보험을 꼭 비교하세요

 

2014/04/04 - [보험정보] - 어린이연금보험 저금리시대 결국 시간과의싸움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