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j특공대 쌍둥이 텔레파시 섬뜩하네요

69live정보|2016. 9. 10. 18:00

vj특공대 쌍둥이 텔레파시 섬뜩하네요


같은생각.

아내와 내가 언뜻 같은 생각을 할때 소오~~름

그런데 오늘 vj특공대 보는데 섬뜩하더군요.


vj특공대재방송 인지 본방송인지 모르겠습니다.

요즘은 재방인지 본방인지 아리송한 부분이 문제....


유튜브나 각종 재생프로그램들이 많아서인듯 합니다.


여하튼 오늘 본 내용은 충격적이었죠.

쌍둥이 텔레파시 정말 이건 뭐로 설명해야 할까?


그런데 쌍둥이가 아니면서도 텔레파시 부분으로 이게 가능?



옛날 어렸을때 봤었던 유리겔라

아마 나이든 사람이면 모두 알것입니다.

전 국민이 TV로 봤던 그 놀라운 초능력..


저는 오늘 또 그런 부분을 봅니다.

쌍둥이 아니면서도 본인 개발 능력에 따라서 사람마음을 꿰 뚫는다는 것....

VJ특공대 에서는 직접 이 부분을 실험해 봅니다.

놀랍게도 적중.


이건 어떻게 해석해야 하나...



상대방의 마음을 조금은 꿰 뚫는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말이죠.


그것은 이해인듯 합니다.

상대방이 어떻게 할것이라는 판단.


어쩌면 쌍둥이 텔레파시 역시 같은 공간 같은 느낌으로 오래살았기 때문에 이럴것이다라는 생각....


그럴수도 있지 않나요?



동생이 어떤 색깔을 좋아하는지, 어떤 음식을 좋아하는지...

오랜시간 같은 환경속에서 자라왔기 때문에 같은 느낌을 받는 것.

부부가 오랜시간 같이 살다보면 닮아가는것.

어쩌면 이런 부분이 아닐까요?



아무리 그렇다고 하여도 미스테리 입니다.

VJ특공대 에서는 그래서 다양한 실험을 했습니다.


쌍둥이 텔레파시 어디까지 믿어야 할지.


고층 건물에서 특정층에서 같이 만날수 있는 부분.

어떤 색깔의 풍선을 고르고 상대방이 맞출수 있는 부분.


신기하게 VJ특공대 의도대로 쌍둥이 텔레파시 존재하는듯 느껴집니다.

와우~~~



하지만 아직까지도 완결되진 않았습니다.

우연일지...

아니면 생활습관적 문제인지...

뇌파구조가 하나인데 양분된 부분?


미스테리한 부분은 과학적으로 증명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더욱 미스테리한 부분이죠.


물론 이 부분을 풀려고 수많은 과학자들이 노력하고 있을 것입니다.

저는 단순하게 생각하죠.



습관적 부분이라고...

먹는것이 같고, 행동하는 것이 같이 한 세월.


부부가 함께 하면 묘하게 얼굴이 닮아감을 느낍니다.

그래서 부부금슬이 좋은 부분은 얼굴이 남매처럼 닮아 있습니다.


어쩌면 환경.

어떻게 살아왔느냐에 따라서 그런것은 아닐까요.

얼굴이 닮아있으면 묘하게 같은 운명을 가진다는 것...


결국 관상학적으로 나아가네요.

가수모창을 하는 사람.

얼굴구조가 같아서 묘하게 같은 느낌의 노래를 부르는 것은 아닐까?

VJ특공대 쌍둥이 텔레파시 정말 미스테리한 부분을 느끼게 하네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