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tv영화 추석특선영화 미리챙기세요

69live정보|2016. 9. 12. 07:30

추석tv영화 추석특선영화 미리챙기세요


분주할듯 하면서도 한가한날.

뭐가 정신없이 돌아가면서 조금은 편안히 쉬고 싶은날

그럴때 몰입할수 있는 것이 필요하죠.


영화만한 몰입도는 없는듯 합니다.

그래서 분주한 추석에 챙겨야 할 부분이 tv영화죠.


굳이 영화관을 가는 번거로움이 없이,

그저 안방에서 봐도 그만 안봐도 그만이지만,

특히 17일은 무얼볼지 고민해 봐야 할듯 합니다.


뭐 올해도 추석이면 으례히 틀고 있는 식상한 영화도 있네요.



추석에 볼만한 추석TV영화 무얼볼까?

두그두그둥~~~


9월 14일.

추석특선영화 세편.


KBS2 오전 11시 20분 극비수사.

아~~ 요것 작년에도 추석때 했었던 것 같은데요...

도사님 유해진씨와 형사의 극비수사....


KBS2 오후 9시 50분 대호

아~~ 요것도 작년 추석때 낮에 했었던 것 같은데...

송편 빚으면서 봤었던가...

호랑이 잡으러 가는 최민식?


SBS 오후 11시 10분 열정같은 소리 하고 있네.

요것은 안봤었는데 드라마 서민국회의원으로 나왔었던 정재영 씨가 나오네요.

아마 요시간에는 고향 친구들과 술한잔 하고 있을듯 해서 못볼듯...



9월 15일.

추석TV영화 인어공주와 오아시스 하는데 추석날에는 제가 TV붙잡고 있을수가 없을듯 합니다.


앗... N사에 오아시스는 방송시간이 뭐 이래?

밤 26:40분...?

요건 뭐지? 24시 40분을 잘못 표기했나....



여하튼 9월 16일.

아마 저는 제 집에 올라와 있을듯 합니다.

바쁜 일정....

조금 쉬고 싶기에 영화도 재미있는 것들이 예고되어 있네요.


우선 16일 오후 7시 20분 베테랑.

이것 영화관에서 보려고 했었는데 못봤다는것....

유아인씨가 나오는 보고 싶은 추석특선영화 입니다.

요건 챙겨봐야 겠네요.


추석날 단골처럼 나오는듯한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요것은 KBS2 에서 저녁 20시 20분에 하네요.

요건 안보고 베테랑 보려 합니다.


자동차사고대처법 일상생활배상책임 내차완전박살났어요




와우~~~

드디어 토요일.

기대하는 두개의 영화

암살 내부자들 그리고 낯선 도리화가?


도리화가 TVN 오후 7시

암살 SBS 오후 9시 55분

내부자들 오후 10시.


도리화가 보고난뒤 갈등이 심화될듯 합니다.

무얼볼까?

암살, 내부자들...


암살은 본듯 안본듯 잘 모르겠네요.

기억이 일부 나는 것이 다른 부분들에서 언뜻 본것인가 아니면 안본것인가?


2016/08/27 - [뷰티&패션] - 발지압매트 방안에서 걷기만해보세요




도리화가?

이건 어떤 영화지?


이름 처음들어보는데 류승룡 나온다고 하니 급 관심이 가네요.

류승룡 수지 송새벽


잠깐 내용 찾아봐야 겠네요.


여자가 판소리를 할수 없던 시절

소리를 해야 할 운명에 있는 소녀.


수지 흠... 너무 이쁘네요.

특별한 일이 없으면 한번 챙겨 봐야 하겠습니다.


도리화가, 암살, 그리고 베테랑.

저는 요 3개를 올해 추석특선영화 챙겨보려 합니다.




뭐 못볼수도 있겠죠.

하지만 미리 머리속에 이런 구상 그려놓으면 그냥 의미없게 시간 지나가지는 않을듯 합니다.

영화라는 것이 처음부터 봐야 재미있으니까요.


추석TV영화 그래서 미리미리 챙겨놓으면 좋습니다.

무얼 봐야 겠다고 생각하고, 그 시간에 특별함이 없으면 영화한편 보면 좋겠죠.


중간에 보기 시작하면 웬지 찜찜하니까요.

추석특선영화 챙겨보면서 이제 추석이 실감남을 조금 느껴봅니다.



2016/09/08 - [여행과맛집] - 장동 코스모스축제 2016 일정및행사소식

2016/08/22 - [69live정보] - 코레일 추석예매 결제 한시름놓았네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