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처럼 구글애드센스수익 만들고있어요

69live정보|2016. 9. 22. 19:12

연금처럼 구글애드센스수익 만들고있어요


은퇴하고 사진이나 찍으러 다니려합니다.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블로그에글쓰기


이것만으로도 연금처럼 내 노후를 보장받을수 있겠죠.

바로 구글애드센스 덕분입니다.


오늘은 월급날입니다.

구글에서 주는 월급날.


잠시 제 구글애드센스수익 공개도 하고, 앞으로의 이야기도 좀 해보려 합니다.

물론 너무너무 작습니다.

그저 우리가족 외식 한번....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오늘 돈이 쏙 하고 들어왔네요.

구글애드센스수익 매월 받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주거래은행인 신한은행, 국민은행 사용하지 않는것은 외환수수료 때문이죠.

30만원 이하 출금에서는 구글애드센스 수익받는 수수료 부분이 제일 저렴한듯 합니다.


전 아예 보안카드도 없애버렸습니다.

그냥 묵혀두고 있죠.


출금할수 없는 통장.

그렇게 한번 모아가보려 합니다.


돈은 정말 미미하지만, 제 주전공은 cpa 부분이기 때문에 미래를 위한 부분이라고 해두고 싶네요.

cpa시장이 지금 나이버의 변화로 매우 힘들죠.


저도 cpc로 전향을 지금 하려 하고 있습니다.

그러려면 무엇보다 연금 정도의 수익이 보장되어야 하는데... 아직 글감이 많지 않아서...



내것을 홍보하지 않고 구글이 원하는 홍보를 하는 것이 싫었었죠.

수익부분에서 블로그의 힘은 거대한 공룡인데 말이죠.


그래서 구글애드센스수익 월100만원 정도 올랐을때 cpa로 전향했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자리에 내가 홍보하고자 하는 부분을 넣었죠.



물론 거기에는 링크라는 부분이 포함됩니다.

그래서 나이버는 수시로 소위 저풍질 이라는 부분으로 나를 곤경에 빠뜨리곤 했죠.


물론 그 스트레스는 말로 다하지 못합니다.


이제 저도 나이가 있다보니 안정적인 부분으로 돌아서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안정적인 부분이라면 구글애드센스 따라올것이 없죠.


2016/09/16 - [보험정보] - 홀인원보험 골프홀인원 축하비용도 받아야죠




내가 원하는 글을 쓰고, 수익을 얻는다.

물론 저는 나이버의 애드포스트 부분도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구글애드센스수익 만큼 정도로...


확장성이라는 부분에서는 구글을 능가하기는 어려울듯 합니다.

한쪽 분야에 조금 cpc 단가를 좀 높여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그래서 차단 기능을 많이 활용하죠.

너무 다양한 부분은 집중력이 떨어져서 오히려 수익을 방해하더군요.


2016/09/20 - [아파트 주택화재보험] - 경주지진 5.8 지진대피요령 여진도크네요




매월 연금 처럼 받는 구글애드센스수익

블머에서 활동하는 많은 블로거들이 단톡으로 매일 500개 이상의 톡이 올라옵니다.

그중에서 내가 적합하다고 하는 부분들을 적용해 보고 있죠.


cpa 시장에서는 나름 전국 순위권에 들었는데....

cpc 부분으로 바꾸려고 하니 무엇보다 글감이 문제가 되네요.


다양한 분야에서 지금 어느방향으로의 모색을 하고 있습니다.

훌쩍 해외에 나가서 머리좀 식혔으면 하는데, 울 마눌님의 재가가 떨어지지 않네요.


우선 cpa 부분을 조금 줄이고, 구글애드센스수익 부분을 연금수준 정도로 올려놓아야 겠습니다.



하루 방문자 천명이면 ....

멘땅에 헤딩하던 cpa 시장에서의 돌풍 정도에 비하면 cpc 부분도 열정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할듯...

다양한 부분속에서 내가 무엇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지 점검해 봅니다.


구글애드센스수익 이번달은 133달러...

올해 목표는 하루 30달러...

목표가 이루어진다면 cpa 부분을 버리고, 과감하게 cpc 부분에 도전한번 해보려 합니다.


뭐 아직까지는 그래도 cpa...

오늘저녁은 치킨 한마리 먹을수 있을까?


ㅎㅎ 여러분은 노후준비 어떻게 하고 있나요?


2016/09/19 - [보험정보] - 황혼이혼 자유와구속 돈이있어야돼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