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a공동경비구역 촬영지 서천신성리갈대밭

나만의서재/소소한일상|2012. 10. 18. 11:26

 

jsa공동경비구역 촬영지 서천신성리갈대밭

가을여행 떠나려는 분을 위한 오늘의 국내여행지 신성리갈대밭

 

 

 

가을 하면 떠오르는 것 바로 '갈대'죠. 이 갈대를 정말 흐드러지게 느낄수 있는 곳이 신성리갈대밭 입니다.

저도 몇해전 사랑하는 두딸과 함께 서천신성리갈대밭에 갔다 왔습니다. jsa공동경비구역 촬영지 이죠.

jsa 공동경비구역 촬영지여서 느낌이 색다른 서천 신성리 갈대밭은 서천군 한산면에 자리하고 있고요.

서천 신성리갈대밭 네비게이션으로 서천군 한산면 신성리 검색하면 됩니다.

 

 

갈대체험장 이정표가 jsa 공동경비구역 신성리 갈대밭 초입을 적셔주고요.

아래의 불조심은 뭥니? 아마도 누군가 담배피우다 불이라도 내면 완전 끝장나는 여행지 이기도 하네요.

오죽하면 갈대체험장 이정표 제일 중앙에 턱하고 있겠습니까?

성인키를 훌쩍 뛰어넘는 갈대밭 속에서 가족과, 연인과 함께 즐거운 데이트를 할수 있는 곳입니다.

 

 

두딸의 키를 훨씬 넘는 서천신성리 갈대밭은 말 그대로 갈대밭 속에 푹 파묻히는 것입니다.

그 속에서 약 1시간여 산책을 할수 있도록 도는 코스가 있는데 돌고 나면 기분이 상쾌해질 것입니다.

이후, 뚝방을 따라 철새 군락지를 돌아보고 서천 바닷가의 경치를 즐기면 되는 것이죠.

소요시간은 천천히 사색하면서 약 1시간 반 정도의 코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무엇보다 jsa공동경비구역 촬영지 신성리 갈대밭은 연인끼리의 오붓한 데이트가 적격인 곳입니다.

으슥한 갈대밭속에서 공감대가 많이 형성되고 가까워 질수 있는 곳이고요.

아이들도 참 좋아합니다. 원래 집에서도 이곳저곳 숨는 것 좋아하잖아요.

과학적으로 설명드릴수는 없지만 가을을 느낄수 있는 곳, 연인과 아이들이 즐거워 할수 있는 곳이라고 해두죠.

 

 

마냥 신기하게 jsa 공동경비구역 촬영지 신성리 갈대밭 사이를 헤쳐나가다 보면 호수인지 저수지인지 강바람이 산들거립니다. 헤쳐보면 나타나는 위의 사진과 같은 부분의 물이 보입니다.

역시 산은 강과 만나야 제격이듯, 갈대밭사이로 보이는 호수는 정말 보기 좋습니다.

즐거운 하루를 보냈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마지막 코스에는 여기저기 조형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jsa공동경비구역 신성리 갈대밭 한번 구경해 보시고요

오늘은 비온뒤라 제법 쌀쌀하죠. 주말에는 풀려서 완연한 가을을 완전히 느낄수 있다고 하네요.

가족과, 연인과 이 가을을 마음껏 훔쳐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에서 [나눌터] 검색하면 동영상 볼수 있습니다.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