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에게 겨울코트 스타일베리 생일선물고르기

나만의서재/소소한일상|2012. 11. 28. 14:29

아내에게 겨울코트 스타일베리 생일선물고르기

 

 

사랑하는 우리딸을 위해 아내가 맞벌이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투잡을 하고 있는 저로서는 좀 악재이죠.

왜냐하면 집안살림의 공동화투쟁에 뛰어들것이 분명해지니까요. 아이들이 커가는데 지출이 늘어나니 수입도 ...

그런데 아침부터 입고갈 옷이 없다고 난색을 표합니다. 외벌이였기에 외출복에 신경못쓴 부분이 있으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제휴사인 링크프라이스에서 찾은 스타일베리 여성의류 겨울코트 찾아보았습니다.

 

겨울코트 스타일베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올겨울은 무척이나 춥다고 합니다. 대선후보들이나 관계자들도 아마 추위와의 한판을 해야 할듯 하네요^^

그래서 목이 따뜻한 소재의 겨울코트를 한번 골라 보았습니다.

일단 상기의 부분이 겨울코트 부분에서는 마음에 쏙 들어 오네요^^

스타일베리 홈페이지에서 인기상품으로 추천된 겨울코트입니다.

 

 

색상이 우선 화려한 요 툴은 아내가 소화하기 어려울 듯 합니다.

조금 젊은 취향의 사람이 입으면 어울릴듯 하여 사진으로 스타일베리 홈에서 캡쳐한번 하여 보았고요.

목을 완전히 감싸주기 때문에 매서운 추위라도 일단 포근 할 듯 하여 마음으로 담아보았습니다.

겨울코트는 멋도 중요하지만 일단 따뜻해야 하니까요.

단추를 완전히 여며도 되겠지만 풀어도 멋짐을 연출할 수 있을 듯 하고요. 무난한 겨울코트인듯 합니다.

 

 

제가 12월 4일 아내의 생일에 맞춰 선물하고 싶은 색상입니다.

아무래도 너무 튀지 않고, 외출복으로서 겨울코트 제마음에는 쏘~옥 드는데 어쩔지 모르겠네요.

수수하면서도 색상이 무난하여 너무 튀지 않고 무난하게 입을 수 있을 듯 하고요.

아까 이야기했던 따뜻함이 전해지는 스타일베리 인기 겨울코트중의 하나입니다.

 

 

다른색상 하나는 이미지로 올리지 않았는데요.

스타일베리 홈페이지에서 다른 색상의 겨울코트 원하는 분은 참고하시고요.

조금 세련되고 젊은 층이라면 환한색상, 내 아내와 같이 조금 나이가 있다면 무난한 색상의 겨울코트로 적합할 듯 합니다. 따뜻함과 무난함 그리고 가격이 일단 너무 착하네요^^

 

 

스타일베리 에서는 마음에 드는 여성의류가 참 많이 있습니다.

고르기 편한 부분이 있고요. 인기상품과 신상품을 보여주고, 저렴한 옷을 따로 분류해 주기도 하여 쇼핑하는 시간을 많이 줄여주니까 좋고요. 무엇보다 여성의류 가격이 너무 마음에 드는 쇼핑몰입니다.

 

겨울코트 스타일베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 한번 방문해 보세요^^

 

 

아내의 생일 케이크와 꽃다발 그리고 스타일베리의 겨울코트 이정도면 되겠죠.

혹시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저녁한끼 모두 같이 먹을수 있으면 좋겠네요^^

 

겨울코트 스타일베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