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100달러 기념으로 희망지기 블로그 수정

69live정보|2012. 6. 8. 22:09

구글애드센스 100달러 기념으로 희망지기 블로그 수정 했어요. 구글애드센스 배너 건지 3개월 여만의 성과네요.

좀 열심히 하려고 했지만 구글애드센스 하루 들어오는 수입이 별로라고 생각하여 그렇게 열심히 하지 못하다가 이제 100달러 수입이 잡히면서 은근히 욕심이 나기도 하네요.

 

 

 

보이시죠. 구글애드센스 100달러가 드디어 넘었네요.  구글 애드센스 달고 나서 참 신경쓰지 못했던 점이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네이버 측의 관심에 좀 밀리긴 했어도 내자식은 내자식이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티스토리에 생명을 그래서 홈피 개편을 좀 하였어요. 구글 애드센스 100달러 기념으로 ...

좀 촌스럽지만 내용은 알차게 꾸미자는 것이 저의 블로그 이론인데, 오늘은 그래도 잘 빠진듯 하여 좋네요.

 

 


확대찜하기

[4%즉시할인쿠폰]충주 사과비타미 비타미 500g 1개 + 70g 3개

가격
18,240원
판매몰
gmarket
카테고리
식품/슈퍼마켓 > 건강전문매장 > 비타민
구매하기

 

금요일 오후라서 이것저것 테트트좀 할 꼄 해서 구글애드센스 중간 중간에 테스트를 하여 보네요.

 

 

동영상 하나 볼께요.

 

 

 

구글 애드센스 월 1억을 버는 사람이 있다고 하네요. 저도 열심히 한번 해봐야 할 듯 하네요.

 

 

구글의 cpc 아직 네이버에 올인하고 있는 저로서는 좀 늦기는 하지만 구글애드센스 수익 오늘부터 좀더 분발해 볼께요.  글로벌 시장이니까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