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주가 주식투자 오늘팔았어요 참어렵네요

재테크/금융정보|2016. 7. 14. 15:09

삼성전기주가 주식투자 오늘팔았어요 참어렵네요


말들 잘하는 사람들 있죠.

애널리스트 라고 하나?

살때쯤 되었다고 생각하여 샀는데 요 며칠 엄청 떠들더군요.


괜한 맘고생.

어떤 애널리스트는 목표주가가 5만원이라고..

삼성전기주식 가지고 있는 사람 애좀 먹였죠.


그런데 아이러니컬 하게 오늘 네이버증권 들어가보니 추천주

이게 웬일이니...



오늘 2016년 7월 14일 오후 2시 40분경 화면입니다.

제가 들어간 날은 51000원


보통 제가 물량을 쥐고 있는 것은 거의 일주일 정도...

초단타는 아니고, 그냥 안정적인 주식 들고 가죠.

삼성전기주식 바라보는 것은 순전히 그냥 친구가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남들은 바보라고 하더군요.

삼성전기주가 이런것은 바라보지 않는 것이라고....


뭐 실력이 없으니 그냥 연금보험 넣는다고 생각하고 조금 분산해서 놓고 있는 것이죠.

그런데 산날 부터 하락하더군요.

그래프 보이시죠....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없다.

맞습니다. 이때부터 애널리스트들 작정하고 비판기사 쏟아내더군요.


실적부진에 앞으로의 모멘텀이 없다는 등등....

그렇게 46000원대 까지 떨어지더군요.


뭐 더 떨어지기야 하겠어

조금 더 담아보지 ...


조금 더 담아보았더니 그때부터 찔끔오르기 시작하더군요.

결국 오늘은 4일째인가? 상승... 너무 거래량이 많아서 그냥 일부 던졌습니다.



삼성전기주식 오늘 일부 매도했어요




밥값은 나왔네요.

삼성전기 재매수를 할지, 보유주식 매도를 할지는 내일 가봐야 알겠습니다.

삼성전기주가 오늘종가는 52200원...


후후 그냥 들고 있었으면 5만원 정도는 더 먹었겠지만.....


전 lg전자 주식과 병행하여 합니다.

삼성전기와 lg전자 묘하게 비슷한 부분이 있으면서 서로 저울질 하죠.



오늘 단타로 lg전자 10주만 넣었다 빼보았습니다.


현재 lg전자와 삼성전기주가 차이는 약 3천원....

삼성전기주식 재매수 할지, lg전자 주식 매수할지 내일은 한번 고민해 봐야 겠습니다.



큰돈 바라지 않고, 조금씩 조금씩 은행이자보다는 많게....

떨어지면 물타기 좀 하고....


농심과 신한지주 주식도 조금 보고 있습니다.

한 4가지나 5가지만 계속 보면서 저울질 하는 것이 저는 체질에 맞더군요.


너무 많으면 신경쓰이고... 가끔 네이버 그냥 추천 종목 눈여겨 보고 있다가 한두번 거래하면서 종목에 대한 흐름 파악하고...

후후 주식에 대해서 뭘 알아야지....

대학 2학년때부터 주식을 했지만 그저 그냥 감으로....

아니 종목 패턴만 이해한채 그냥 이자따먹기 하고 있습니다.



주식과 연금.

그리고 은행 현금....


어느 한곳에 치중하지 말고 조금 분산하고 나가야 겠죠.

은퇴할때 웃을수 있게....


삼성전기주가 오랫만에 올라서 기분이 좋네요.

내일도 선방 했으면.....



2016/07/01 - [연금보험 저축보험] - 노후자금 노후연금 개인연금 지금20만원 시작해야합니다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